로맨티시즘 패션 브랜드 로제프란츠(ROSE FRANTZ)가 2025년 겨울 시즌을 맞아 부드러운 질감과 세련된 실루엣을 강조한 새로운 컬렉션을 선보였다. 이번 컬렉션은 ‘포근함 속 시크함’을 주제로, 따뜻한 감성과 세련된 매력을 동시에 담아낸 것이 특징이다.로제프란츠는 아이보리, 핑크, 브라운 등 부드러운 톤의 컬러 팔레트를 중심으로 겨울 특유의 온기와 로맨틱한 분위기를 표현했다. 니트, 퍼(Fur), 레이스 등 다양한 소재를 조화롭게 사용해 질감의 깊이를 더했고, 이를 통해 소비자들에게 따뜻하면서도 고급스러운 겨울 패션을 제안한다. 브랜드 관계자는 “이번 시즌은 포근한 감성 속에서도 자신만의 개성을 드러낼 수 있도록 디자인했
프리미엄 이너뷰티 브랜드 리앤핏이 전속모델 홍진경의 유튜브 채널 출연을 기념해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10월 23일부터 29일까지 단 7일간 리앤핏 공식몰에서 단독으로 열리며, 단백질쉐이크 파우치 및 대용량 제품을 1+1 혜택으로 만나볼 수 있다.리앤핏은 맛, 영양, 뷰티 성분을 모두 갖춘 ‘뷰티프로틴’ 콘셉트로 차별화된 제품 라인을 선보이고 있다. 이번 1+1 이벤트는 브랜드 론칭 이후 처음으로 진행되는 대규모 할인 행사로, 홍진경이 직접 출연한 영상에서는 본인의 다이어트 루틴과 함께 리앤핏 단백질쉐이크를 소개했다. 그는 “제품 개발 단계부터 함께 고민하며 단맛을 줄여 담백하게 만들었고, 단백질뿐 아니라
목동원프로국어전문학원이 자체 개발한 ‘통합형 사고 수업’을 통해 인천고, 인명여고, 인천예고 등 주요 학교 학생들의 내신 성적과 모의고사 고득점률을 동시에 높이며 주목받고 있다. 숭덕여고, 포스코고, 제일고 등 다양한 학군의 학생들도 구조화된 사고 훈련과 지문 분석 중심 수업을 통해 실질적인 성장을 경험하고 있다.학원은 정규수업과 내신수업으로 구성된 이원 시스템을 운영하고 있다. 정규수업에서는 지문 구조 해석과 문단 논리 흐름 파악, 문제 근거 분석 등을 통해 학생이 스스로 정답의 논리적 근거를 찾는 훈련을 진행한다. 또한 수능 전 영역 지문 분석과 타임어택 문제풀이를 병행해 사고력과 실전 감각을 동시에 강화한다
32살의 미혼 여성 A씨는 흔히 말하는 워커홀릭이다. 커리어에 집중한 끝에 회사에서는 인정받는 인재가 되었지만, 문득 돌아보니 친구들은 하나둘씩 짝을 찾아 떠났고 혼자 맞이한 이번 추석 연휴는 유난히 쓸쓸하게 느껴졌다. 실제로 지난 7월 커리어 플랫폼 잡플래닛이 발표한 ‘2025년 상반기 프리미엄 리뷰 데이터’ 분석에 따르면, 직장인 10명 중 3명은 1년에 사용한 휴가가 7일 이하였던 것으로 나타났다. A씨 역시 바쁜 업무에 쫓겨 휴가까지 반납하며 커리어에 집중해 왔다. 그 결과 연애는 커녕 새로운 인연을 만들 여유조차 없었다. 이처럼 시간 부족으로 자연스러운 만남이 어려운 전문직·대기업 종사자들 사이에서 최근 결혼정보회
유모차 브랜드 에그(egg)가 에그 x 애스턴마틴 유모차의 예약 판매를 오는 27일부터 신세계백화점 센텀점 팝업에서 진행한다고 밝혔다.에그는 아름답고 정교하게 제작한 유모차로 아기들의 첫 번째 여행을 위한 안전하고 특별한 공간을 제공한다. 에그와 애스턴마틴과의 협업은 부모들에게 스타일리시하고 고품질 선택을 제공해 브랜드에 대한 가족 전체로 확장시켜줄 예정이다.애스턴마틴 에그3는 애스턴마틴의 디자인 철학을 반영하고, 시각적 정체성과 독창적인 텍스처를 완성했다.특히, 신세계백화점 센텀점 팝업을 통해, 부산지역 예비맘의 관심을 가질 것으로 예상된다.제품은 12월 출시 예정으로, 강남점에서는 세 가지 색상을 모두 선보이
채비공간이 다이소 뷰티존에 입점한 비건 팩클렌저가 출시 한달 만에 전량 품절됐다고 24일 밝혔다. SNS에서는 “다이소에서 이런 제품이?”, “5천 원대 비건팩이라니” 등의 반응이 이어지며, 다이소 뷰티 카테고리 내 새로운 ‘품절템’으로 자리 잡았다는 게 브랜드 측 설명이다.‘팩클렌저’는 팩과 클렌징을 한 번에 해결하는 2 in 1 멀티케어 제품으로, 최근 MZ세대를 중심으로 빠르게 확산 중인 트렌드다.채비공간 팩클렌저는 병풀·어성초·쌀겨 추출물 등 자연 유래 성분을 함유해 피부 자극 없이 순하게 세정하면서, 팩 기능을 더해 원물에 따른 성분별 효능을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시중 팩클렌저 제품들이 1만 원대 이상으로 형성된
위벨롭먼트는 주식회사 데일리비어와의 ‘인생맥주’ 상표권 관련 협의를 마무리하고, “인생맥주” 상표권을 공식적으로 인수했다고 발표했다. 이번 인수를 통해 위벨롭먼트는 “인생맥주” 브랜드의 독점적 권리를 확보하며, 가맹점의 안정적인 경영과 장기적 성장 전략을 본격화할 수 있는 기반을 마련했다.회사 관계자는 “이번 상표권 매입을 통해 주식회사 위벨롭먼트는 브랜드의 IP 재산권의 법적 안정성과 독점권을 확보했다. 이는 가맹점주와 소비자 모두에게 확실한 신뢰를 보장하는 동시에, 향후 안정적인 브랜드 성장을 이끌어 갈 든든한 기반이 될 것이다”라고 밝혔다.위벨롭먼트는 이번 상표권 인수를 계기로 브랜드 소유권을 확실
버드랩 스튜디오(대표 김경한)가 ‘버드랩 마케팅연구소’를 공식 출범했다. 이번 연구소는 단순 조회수 상승에 그치지 않고, 이를 실제 매출 전환으로 연결하는 실전형 통합 마케팅 체계를 구축하기 위해 설립됐다.김경한 대표는 유튜브와 SNS 등 디지털 플랫폼에서 브랜드 인지도를 매출 성과로 이어가는 마케팅 경험을 쌓아왔다. 이번 연구소는 이러한 실무 노하우를 토대로 플랫폼의 자연 도달(Organic Reach) 알고리즘을 분석하고, 사용자 자발적 공유를 유도하는 바이럴 확산 구조와 매출 전환 전략을 함께 설계한다.특히 연구소는 대규모 광고비 없이도 콘텐츠 자체의 확산력을 활용해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는 자연 도달형 마케팅에 주목한
여성용품 대표 기업 유한킴벌리는 획기적인 유연함과 흡수력을 갖춘 신개념 생리대 ‘화이트 제로필’을 출시했다고 23일 밝혔다.신제품은 처음부터 명확한 목적을 갖고 연구, 개발됐다. 유한킴벌리 서초연구소는 생리 중에도 활발하게 활동하는 여성들이 증가하는 트렌드에 주목했다. 실제로, 유한킴벌리가 19~34세 미혼여성을 대상으로 실시한 자체 조사에 따르면, 생리 중에도 운동을 하는 여성은 전체의 86%에 달하는 것으로 파악됐다. 소비자의 기대도 명확했다. 동 조사에서 80%는 "활발한 신체활동을 가능하게 하는 생리대가 있다면 적극 사용하겠다”는 의향을 밝히기도 했다.활동성에 집중한 제품인 만큼, 화이트 제로필은 몸의 움직임에
K-뷰티 브랜드 제이준코스메틱이 미국 코스트코와 ‘그린티 아이겔 패치’ 공급 계약을 체결하며 글로벌 유통망 확장에 나섰다. 이번 계약은 제이준코스메틱이 주요 글로벌 유통 채널을 통해 브랜드 입지를 강화하고, 기술력 중심의 스킨케어 브랜드로 자리매김하는 계기로 평가된다.‘그린티 아이겔 패치’는 녹차 원물을 함유한 하이드로겔 패치로, 녹차에 풍부한 카테킨과 비타민 그리고 미네랄 성분이 피부의 수분 장벽을 유지하고 건강하고 맑은 피부 톤을 가꾸는 데 도움을 준다. 또한 나이아신아마이드와 아데노신·히알루론산이 피부에 생기와 보습을 더하며, 예민해진 피부를 편안하게 진정시켜 준다. 이 제품은 미백과 주름개선 기능성
비영리 공익단체 세이브월드(SaveWorld)가 사회적 약자와 서민층을 위한 ‘무료법률상담 지원센터’를 공식 출범했다. 이번 센터는 단순한 상담 창구를 넘어, 실질적인 법적 구제와 사회 정의 실현을 위한 통합 지원 플랫폼으로 운영될 예정이다.이번 프로젝트는 세이브월드 복재성 명예회장의 철학에서 출발했다. 복 회장은 “기부는 단순한 재정적 나눔이 아니라 사회 구조를 바꾸는 힘이 되어야 한다”며 “법의 사각지대에서 외면당하는 사회적 약자에게 실질적인 법적 보호망을 제공하겠다”고 밝혔다. 그는 최근 의료비 지원, 청소년 복지, 쪽방촌 지원 등 다양한 사회 공헌 활동을 이어오며 ‘기부의 확장’과 ‘정의의 실천’을 병행하고
계원예술대학교(총장 김성동) 리빙가구디자인과와 스마트프로덕트디자인과 재학생들이 지난 10월 15일(수)부터 19일(일)까지 서울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에서 열린 ‘2025 DDP디자인페어’ 영디자이너 특별관(Young Designer Special Exhibition)에 참여해 산업과 지역, 창작이 결합된 지속가능 업사이클링 디자인 프로젝트를 선보였다.이번 전시는 서울디자인재단이 주최하고 국내 주요 대학 및 디자인 기업이 협력하여 진행한 산학협력 프로젝트로, 대학생 디자이너의 창의적 실험성과 기업의 산업적 노하우가 결합된 신제품과 프로토타입을 시민들에게 공개하는 자리였다.계원예술대학교는 이번 전시에서 디자인의 확장성과 산업적 활용 가능
블록체인 네트워크 로닌(Ronin, RON) 개발사 스카이 마비스(Sky Mavis)가 로닌의 주요 게임을 연결하는 웹3 미션형 이벤트 ‘로닌 아케이드(Ronin Arcade)’를 개최한다고 23일 밝혔다. 로닌 생태계의 다양한 게임을 하나로 연결하는 첫 사례다.이벤트는 오늘(23일)부터 11월 13일까지 약 3주간 진행되며, 로닌 생태계의 주요 웹3 게임 9종을 하나의 통합 이벤트 플랫폼으로 통합해 플레이어들이 게임을 즐기며 디지털 및 실물 보상을 획득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참여 게임은 △엑시 인피니티(Axie Infinity) △피싱 프렌지(Fishing Frenzy) △앵그리 다이노마이트(Angry Dynomites) △픽셀스(Pixels) △루미테라(Lumiterra) △선플라워 랜드(Su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