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5월 8일(목)~9일(금), 프랑스 프리미엄 시럽 브랜드 모닌(MONIN)이 주최한 ‘MCCC(MONIN Coffee Creativity Cup) 2025 KOREA’ 본선 대회가 모닌 스튜디오에서 진행되었다.본선 대회에서는 예선을 통과한 16명의 바리스타가 참가해 ‘맛의 연금술(Alchemy of Flavours)’이라는 주제를 바탕으로 다양한 모닌 제품과 커피를 창의적으로 결합한 논알코올 커피 목테일 레시피를 선보였다.심사는 창의성, 기술력, 음료의 비주얼과 스토리텔링, 모닌 제품과 커피의 조화로움 등 다양한 항목을 기준으로 진행되었다. 그 결과, 전문 심사위원단의 엄정한 평가를 통해 결선에 진출할 8인의 바리스타가 최종 선정되었으며 본선 대회 결과는 모닌 공식
17년 연속 국가평생교육진흥원 평가인가 기관인 휴넷평생교육원이 학점은행제 5월 개강반 수강생을 13일(화)까지 모집한다고 밝혔다. 휴넷평생교육원의 5월 개강반에서는 사회복지사·경영학·심리학·한국어교원·공인회계사·평생교육사의 학위·자격증 취득 과정을 수강할 수 있다. 특히 이번 개강반은 올해 마지막 1학기 개강반으로, 휴넷평생교육원은 이번 수강생에게 △꽃다발 골드바 △티웨이항공 30만원 금액권 △신세계 5만원 상품권 △네이버페이 1만원 등의 혜택을 지급하는 러닝(Learning) 크루 미션 적립 혜택’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휴넷평생교육원은 25년 업력의 온라인 전문 교육기업 ㈜휴넷의 계열사가 운영하는 학점은행제 원
아동학대 신고 접수 통계 현황에 의하면 아동학대 112신고 건수는 2022년 2만 5383건에서 2024년 2만 9735건으로, 2년 새 15%(4352건)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같은 기간 아동학대 검거 인원은 1만 3118명에서 1만 3942명으로 824명 늘었다.아동학대로 검거된 인원은 친부모 등 같은 집에서 거주하고 있는 가족과 친인척이 대부분인 것으로 조사됐으며 지난해 검거된 1만 3942명 중 1만 722명(76.9%)이 친부모, 조부모 및 친인척 449명(3.2%), 계부모 337명(2.4%) 등이 뒤를 이었다.아동학대란 18세 미만의 아동을 보호하는 부모나 성인이 아동의 건강과 복지를 해치거나 정상적인 발달을 저해할 수 있는 행위를 하는 것을 말하며 다양한 형태로
세계적인 음악 축제 ‘2025 코첼라’ 현장에서 추성훈이 블랙핑크 제니와 깜짝 만남을 이뤄낸 영상이 유튜브를 달구고 있다. 브랜드 콘텐츠로 제작된 이번 영상은 공개 하루 만에 100만 뷰를 넘어서며 K-푸드와 K-컬처의 글로벌 파급력을 입증했다.해당 영상은 국내 매운 소스 브랜드 불닭이 기획했다. 불닭은 코첼라와 공식 파트너십을 체결한 최초의 한국 브랜드로, 추성훈을 초청해 브랜드 체험을 겸한 콘텐츠 제작에 나섰다.추성훈은 영상에서 제니와의 만남을 간절히 바라는 모습으로 시작해, 현지 호텔에서 불닭소스를 곁들인 식사를 하며 제품에 대한 애정을 자연스럽게 표현한다. 이후 코첼라 현장에서 불닭 부스를 찾고, 열렬한 팬심으로
차량 인테리어 전문기업 본투로드가는 차량 내 자외선 차단에 도움을 주는 차량용 햇빛가리개를 판매한다고 밝혔다.본투로드 햇빛가리개는 간단한 탈부착으로 설치할 수 있어 간편하며, 롤업홀더방식으로 제작되어 사용하지 않을 때 제품을 굳이 떼어내지 않더라고 간편하게 보관이 가능한 제품이다. 햇빛이 뜨거운 시기 뜨거운 열기로 가득찰 수 있는 차량 실내를 햇빛가리개 부착만으로 열기를 낮출 수 있어 에어컨 사용으로 인한 에너지 소모도 절약이 가능한 장점이 있다.전차종 맞춤으로 제작되는 제품으로써 본투로드는 해당 제품에 대한 특허를 받은 상태이며, FITI시험연구원의 유해물질 시험 결과에 따라 어린이 및 영유아에게도 사용이
여행용캐리어 브랜드 ‘리드볼트(LEADVAULT)’와 자립준비청년들이 함께한 특별한 핀란드 여행 영상이 공개되며 브랜드 프로젝트의 본격적인 포문을 열었다.이번 프로젝트는 ‘Lock the now, Unlock the new’라는 슬로건 아래 기획됐으며, 방송인 노홍철의 유튜브 채널을 통해 지난 2일 영상이 첫 공개됐다. 영상은 자립준비청년들이 여행이라는 새로운 경험을 통해 자신만의 가능성을 찾아가는 여정을 생생하게 담고 있으며, 여정 전체의 경비는 리드볼트가 전액 지원했다.리드볼트는 단순히 제품을 넘어 ‘경계를 넘는 경험’을 브랜드 철학으로 삼아온 만큼, 이번 프로젝트에서도 그 정신을 현실로 구현해 눈길을 끈다. 익숙하지 않은 환경 속
스킨케어 브랜드 헤아림코스메틱(HEARIM COSMETIC)이 인천국제공항 제1터미널 시티면세점에 정식 입점했다고 밝혔다.헤아림의 이번 면세점 입점은 브랜드의 국내 성공을 기반으로, 해외 소비자와의 실질적인 접점을 확대하기 위한 전략적 행보다. 연간 수천만 명의 여행객이 오가는 인천국제공항 내 시티면세점 입점은, 자사의 브랜드 가치와 제품 경쟁력을 전 세계에 직접 선보일 수 있는 상징적인 플랫폼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헤아림코스메틱은 ‘피부의 본연의 가치를 회복시키는 것(Restore your value)’을 핵심 미션으로 삼고,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저자극 처방을 바탕으로 한 스킨케어 제품군을 지속적으로 선보여왔다
독일의 클라헤르츠(Klarherz) 독자기술로 개발된 고기능성 포뮬러 루노비전(LunorVision)이 한국에서 제조되어 판매되기 시작했다.본사의 공식 판매처에 따르면 국내 제조되는 만큼 기존에 해외직구를 통해 접하던 고객들은 좀 더 빠르고 저렴한 가격으로 루노비전을 구매할 수 있게 됐다국내 제조는 HACCP, ISO9001을 획득한 시설에서 제조되며 성분들은 수입식품안전관리 규칙에 따른 수입신고확인증을 받은 원료가 사용된다.해당 루노비전은 지속적으로 보이는 문제에 대한 근본적인 원인에 접근하기 위하여 독자적인 기술로 개발한 성분인 VTCR 개발 원료가 목표 부위에 효과적으로 도달할 수 있도록 정교하게 배합하여 만들어진 제품이다.업
코자아가 가구 브랜드 장수돌침대와 함께 5월 8일부터 25일까지 여의도에 위치한 더현대서울에서 콜라보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고 밝혔다.장수돌침대는 전통적인 돌침대에 현대적 기술과 디자인을 접목해 건강한 수면 문화를 선도해온 브랜드로, 코자아와 장수돌침대의 콜라보는 '잠에 대한 진심'이라는 공통된 가치를 중심으로 이루어져 이번 팝업스토어에서 수면과 관련된 다양한 체험과 혜택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총상금 222만 원 규모의 ‘잠자기 대회’는 방문객들이 장수돌침대에 누워 실제로 잠에 드는 체험을 통해 ‘누가 가장 잘 자는가’를 겨루는 이색 이벤트로, 숙면의 중요성과 즐거움을 동시에 전달한다.현장에서는 코자아가
남원시 대표 추어식품 브랜드 남원추어 미꾸야가 신제품‘초코팝’2종을 출시했다고 9일 밝혔다.남원추어 미꾸야는 대중에게 남원의 대표 특산물 추어를 친근하게 소개하기 위해 브랜드의 캐릭터 ‘미꾸야’와 ‘추냥이’를 3D 입체 기술로 정교하게 구현한 ‘미꾸야 초코팝’을 기획했다.‘미꾸야 초코팝’은 정교하고 귀여운 모양뿐만 아니라 고품질의 밀크초콜릿을 사용해 풍부하고 부드러운 맛을 내는 것이 특징이다. 최적의 카카오 함량으로 초콜릿의 깊은 맛과 달콤함이 균형을 이루고 있고, 입안에서 부드럽게 녹는 식감이 살아있다. 또한, 숙련된 초콜릿 장인들이 HACCP 인증 시설에서 수제로 정성스럽게 만들어 어린아이들을 위한 안심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메종마스터가 온라인 유통 채널 강화를 위해 국내 주요 온라인 스토어에 입점하며 시장 공략에 나섰다. 이번 입점으로 SSG, 무신사, W컨셉, LF몰, SSF샵, 롯데온, CJ몰,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등 20여 곳의 온라인 플랫폼에 입점하여 브랜드 인지도와 접근성을 한층 높였다.메종마스터는 현대적인 감성과 고품질의 제품을 결합한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 이번 온라인 유통망 확장을 통해 더 많은 고객에게 다가가고, 다양한 채널에서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주요 입점 온라인 스토어와 전략으로 젊은 고객층과 온라인 쇼핑에 익숙한 고객을 타겟으로, 트렌디하고 세련된 제품을 선보이며 브
2025 보령·아주자동차대(AMC) 국제 모터페스티벌(AMF)이 20만 명 이상의 관람객(보령시청 추산)을 모으며 성황리에 마무리되었다.AMF(AMC MOTOR FESTIVAL)는 2011년 아주자동차대학교 학생들의 열정으로 시작된 대학 축제로, 올해로 15회를 맞이하며, 국내 최대 규모의 야외 모터쇼로 성장했다. 특히 2023년부터는 대학 소재지인 보령시와 손을 잡고 축제의 규모와 인지도를 더욱 확대하고 있다.축제는 충남 보령시 대천해수욕장 일대에서 지난 5월 3일터 5일까지 열렸으며 행사 둘째 날에는 방문객이 몰리면서 행사장과 대천 시내를 잇는 도로가 수십 킬로미터에 걸쳐 극심한 차량 정체를 빚기도 했다.올해 행사에는 250여 대의 다양한 튜닝 차
소셜 데이팅 앱 ‘링스(Linx, 구 커플매치)’가 전면적인 서비스 리뉴얼을 통해 완전히 새로운 모습으로 돌아왔다고 밝혔다. 이번 개편은 만남의 진정성과 효율성을 중시하는 사용자들의 니즈를 반영해 전 과정에 걸쳐 구조를 재정비했다. 매칭 실패 시 100% 환불 제도를 도입했다. 매칭이 성사되지 않을 경우 사용자가 지불한 결제 금액 전액을 돌려주는 방식이다. 링스는 지루한 채팅을 없앴다. 많은 사용자들이 소개팅 앱에서 장기간 이어지는 채팅에 피로를 느끼며 실제 만남으로 이어지지 못하는 경우가 잦았다. 링스는 이 점에 주목해, 전문 컨시어지 팀이 매칭부터 약속 조율까지 전 과정을 전담 관리하는 시스템을 도입했다. 링스는 별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