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식 기업 고봉민김밥인이 대규모 경품 이벤트 ‘고봉민이 쏜다, 황금 김밥을 잡아라!’를 오는 9월 30일까지 6개월간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고봉민김밥인에 따르면, 고객들의 높은 참여 속에 4월과 5월 이벤트는 성료했다. 4월 1등 당첨자에게는 국민관광상품권 100만원(5명), 5월 1등 당첨자에게는 LG 제습기(5명)를 증정하며, 양월의 2등 당첨자 각 20명에게는 폴딩카트가 제공됐다.6월부터 8월에는 총 175명을 추첨해 풍성한 경품을 제공할 계획이다. 6월 1등 당첨자에게는 ▲밀폐보관용기 세트(100명), 7월 1등 당첨자에게는 ▲이마트 상품권 50만원(10명)을 증정하며, 6월과 7월 2등 당첨자에게는 ▲스탠리 텀블러(40명)를 제공한다. 8월
온라인 종합여행사 웹투어(대표 홍성원)는 오는 6월 2일부터 시작되는 ‘2025년 여름맞이 대한민국 숙박세일페스타 본편’에 참여한다고 밝혔다. 행사 기간 동안 웹투어를 통해 국내 호텔, 펜션 등 숙박 상품을 예약하는 고객에게 다양한 할인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관광공사가 주관하는 ‘숙박세일페스타’는 국내 여행을 장려하기 위한 전국 단위 할인 캠페인으로, 서울·경기·인천을 제외한 비수도권 지역 숙박시설에 대해 1인 1매 기준 최대 3만 원까지 할인받을 수 있는 숙박 할인권을 지원한다.웹투어는 행사 기간 중 자사 홈페이지를 통해 7만 원 이상 숙박상품 예약 시 3만 원 할인쿠폰, 7만 원 미만 예약 시 2만
닥터블릿이 올리브영 6월 ‘올영세일’에 처음으로 참여하며 인기 제품을 최대 48%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인다고 밝혔다. 올해 3월 올리브영 공식 런칭 이후 첫 대규모 프로모션으로, 닥터블릿은 이번 행사를 통해 브랜드 인지도 제고와 소비자 접점 확대에 나선다.이번 세일에서는 다이어트와 건강관리를 돕는 닥터블릿의 주요 제품들이 포함됐다. 대표 제품인 ‘푸응 팻버닝프로’와 ‘푸응 나이트버닝프로’를 비롯해 ‘혈당필름’, ‘파라바이오틱스’, ‘미오이노시톨’, ‘푸응 다이어트 14포’가 준비돼 있다.‘푸응 팻버닝프로’는 순도 80%의 프리미엄 CLA 1,500mg을 주원료로, 병풀잎추출분을 부원료로 함유해 체지방 관리에 도움을 준다
지속되는 고물가로 구내식당 수요가 늘어나면서 단체급식 업계는 호실적을 이어가고 있다. 업계 주요 기업들은 기존 위탁급식, 컨세션 사업 성장을 기반으로 확장세를 이어가기 위해 식자재 유통 및 고객사 컨설팅까지 영역을 넓히고 있다.약 64조원 규모로 추산되는 국내 식자재 유통 사업의 경우, 규모 대비 아직 대형사들의 장악력이 높지 않아 ‘블루오션’으로 떠오르고 있다. 단체급식 사업의 경우 고객사의 식자재 유통 및 공급을 위한 물류망 확보가 필수적인 만큼, 기업들은 전국 각지에 거점 물류망을 확보하고 유통 효율성을 강화하는 등 경쟁력 키우기에 앞장서는 모습이다.본푸드서비스, 전국 거점 식자재 유통 센터 확보 통해 3자
건강기능식품 전문기업 (주)비타민마을(대표 김세환)이 장용성 코팅 기술로 장까지 안전한 도달이 가능한 신제품 2종을 6월 2일 출시한다고 30일 밝혔다.비타민마을은 지난 4월 장용성 특수 코팅 설계로 만들어진 ‘장용성 밀크씨슬 골드’와 ‘장용성 칼마디아 칼슘,마그네슘,비타민D,아연’를 출시하면서 장용성 건강기능식품 라인업의 시작을 알렸었다. 이번 달에는 ‘프리미엄 장용성 비타민B 콤플렉스 골드’와 ‘프리미엄 마그네슘 400’을 추가 출시하면서 장용성 영양제 라인업을 더욱 확장시키게 되었다.장용성 영양제들은 장까지 안전하게 도달할 수 있는 특수 코팅이 적용되면서 위산으로부터 보호된 영양제가 장까지 안전하게 도달하
수제맥주 기업들이 끝없는 실적 추락의 늪에서 헤어나오지 못하고 있다. 상장 회사이기도 한 수제맥주 기업들의 실적 악화는 그대로 주주들의 손실로 이어지고 있어 안타까움을 더하고 있다.주류 업계 관계자는 “계속되는 실적 악화에 수제맥주 기업에 투자했던 주주들의 손실이 눈덩이처럼 불어나고 있다”며 “수제맥주 기업들이 기술력 회복과 품질 경쟁력을 강화하기 위한 새로운 전략을 세우지 않으면 시장의 추락과 주주들의 손실을 만회하기 힘들다”고 말했다.국내 1세대 수제맥주 기업 세븐브로이는 최근 회생절차개시신청 사유로 2025년 5월 28일 16시 5분부터 주권매매거래가 정지됐다. 이후 하이볼 등 다양한 신제품을 선보였으나 2
㈜신미글로벌(대표 김은란)이 전개하는 프리미엄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오가나셀(oganacell)이 지난달 20일, 중국 항저우에서 진행한 글로벌 브랜드 행사를 뜨거운 열기 속에 성료하며 K-더마 브랜드로의 입지를 견고히 다졌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2025년 신미글로벌(SHINEMAGE GLOBAL)이 개최한 첫 번째 대규모 국제 브랜드 행사로 중국과 일본, 태국, 인도네시아, 홍콩, 러시아 등 10개국 이상에서 영향력 높은 인플루언서와 파트너, 미디어 관계자 등 1000여 명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특히 오가나셀의 한국 공식 모델인 배우 송승헌과 아시아권 글로벌 앰배서더인 메이 머스크(Maye Musk)도 현장을 직접 찾아 글로벌 팬들과 소통했으며,
프리미엄 원사이즈 양말 브랜드 폴프랜즈㈜(대표 민형미)는 오는 5월 31일부터 6월 6일까지 진행되는 CJ올리브영의 정기 대규모 할인 행사 ‘올영세일’에 참여한다고 26일 밝혔다. ‘올영세일’은 연 4회 개최되는 올리브영의 대표적인 할인 행사로, 전국 오프라인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에서 다양한 인기 브랜드의 제품을 특별한 가격에 선보이는 국내 최대 규모의 뷰티 & 라이프스타일 프로모션이다. 폴프랜즈(PAUL FRENZ)는 이번 행사에서 지속적으로 높은 판매고를 기록한 스테디셀러 ▲레오 ▲이자벨라 ▲마벨 ▲아이리스 제품과 더불어, 최근 출시된 신제품 ▲앤드류 ▲제니 ▲쥴리안을 올리브영 단독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행사 기간 중 해
오븐-후라이드 치킨 전문 브랜드 푸라닭 치킨(대표이사 장성식)이 ‘나폴리 맛피아’ 권성준 셰프와 협업으로 선보인 '나폴리 투움바'가 출시 첫날 부터 목표 판매량의 200%를 달성하고 출시 일주일 만에 대표메뉴인 ‘고추마요’의 동기간 판매량을 앞지르며 소비자 관심도가 증가하고 있다고 밝혔다.‘나폴리 투움바’에 사용된 이탈리아산 뇨끼, 슈레드 파마산 치즈, 투움바 소스 등 메뉴의 퀄리티를 높인 신메뉴 출시에 메뉴를 접해본 소비자들의 긍정적인 반응이 이어지며 연일 전국적인 일시품절 현상이 되고 있다. 푸라닭 치킨은 이탈리아산 수입 뇨끼 외 재료 공급에 차질을 겪으며 상당수 가맹점에서는 연일 품절 사태가 지속되고 있다고
농협홍삼이 전개하는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한삼인이 다양한 건강 니즈를 고려한 맞춤 설계의 ‘나를 위한’ 시리즈 8종을 출시하며 맞춤형 건강 솔루션을 제안하고 있다고 밝혔다.‘나를 위한’ 시리즈는 각 제품별로 기능성 원료에 목적별 부원료를 최적 배합한 과학적 포뮬러가 특징이다. 바쁜 현대인들의 건강 고민을 해결하기 위해 기획된 이 시리즈는 섭취 편의성과 목적별 기능성을 모두 갖춘 건강기능식품이다.한삼인 ‘나를 위한’ 시리즈는 ▲관절MSM&NAG ▲알티지오메가3&비타민E ▲쏘팔메토&옥타코사놀 ▲루테인&아스타잔틴 ▲그린프로폴리스&아연E ▲멀티비타민&미네랄 ▲콜라겐비오틴 ▲ 신바이오틱스 총 8가지 제품으로 구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미즈노(MIZUNO)가 미즈노의 아이코닉한 축구화 모델인 ‘모렐리아(MORELIA)’의 40주년을 맞아 스페셜 캠페인을 전개한다. 이번 캠페인에서는 ‘루비 레드 팩(RUBY RED PACK)’ 출시와 함께,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에서 특별 팝업스토어가 운영될 예정이다.1985년, 무겁고 다루기 어려운 축구화가 주류이던 시대에 등장한 모렐리아는 ‘경량, 유연, 맨발감각’이라는 철학을 바탕으로 탄생했다. 오랜 시간 동안 균형 잡힌 기술력과 기능성, 세련된 디자인을 바탕으로 출시 당시의 디테일을 유지해오고 있으며, ‘이카쿤(IKAKUN)’으로 불리는 보조 스터드가 탑재된 아웃솔과 선택의 폭을 넓혀주는 오버사이즈 텅 디자인은 높은
경기도 평택시를 기반으로 활동하는 사회적기업 허지혜컴퍼니가 오는 6월 7일과 6월 21일 오후 2시 경기도 기념물 제74호 ‘농성’에서 경기 문화유산 음악회 ‘농성따라 음악따라’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공연은 누구나 무료로 관람할 수 있으며, 지역 주민은 물론 경기도민에게 열린 문화 향유의 기회를 제공하고자 기획되었다.‘농성(農城)’은 평택시 팽성읍 안정리에 위치한 평지형 토성으로, 경기도 기념물 제74호로 지정된 유서 깊은 유적이다. 그러나 현재는 공원으로 조성되어 일부 시민들의 산책 공간으로만 이용되고 있으며, 문화재로서의 역사적 가치와 활용 가능성은 상대적으로 저평가되어 있는 실정이다.이에 허지혜컴퍼니는
마케팅 전문 기업 '마케팅을 다루다' 가 AI 기반 반경 5km 상권 집중 마케팅 전략을 새롭게 선보이며, 지역 중심 상권 마케팅의 새로운 모델을 제시하고 있다.이번 전략은 단순한 노출 중심의 광고에서 벗어나, 실제 고객이 움직이고 방문하게 만드는 실행 중심 마케팅 솔루션이다. 특히 상권 반경 2~5km 내 실 이용자를 정밀 타게팅하여 영상, 사진, 리뷰, 검색, 커뮤니티, 지역 SNS 광고 등 총 10가지 콘텐츠 채널을 유기적으로 연결하는 구조로 설계됐다.주요 콘텐츠 구성에는 플레이스 최적화용 매장 사진 촬영, SNS 숏폼 영상 제작, CGV 및 메가박스 영화관 상영 광고, 인스타그램 5km 타겟 광고, 맘 카페·당근 마켓 지역 입소문 광고, 블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