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팜에서 식탁까지 이어지는 ‘팜 투 테이블’ 철학을 지향해온 프리미엄 다이닝 센트럴 윤잇 국립극장점이 국내 대표 미식 평가서 ‘블루리본 서베이 2026’의 추천 레스토랑에 선정됐다. 블루리본 서베이는 매년 전국의 우수한 맛집을 엄선해 소개하는 대한민국 대표 미식 가이드북으로, 미식가와 전문가들이 직접 방문 후 평가하는 공신력 있는 지표로 꼽힌다. 이번 선정은 윤잇이 추구해온 지속가능한 식사 경험이 소비자와 미식 전문가에게 인정받은 결과다.센트럴 윤잇 국립극장점은 윤잇의 브랜드 철학을 구현한 플래그십 매장으로, 매장 중앙의 대형 유리 온실과 식물·나무 기반의 공간 디자인을 통해 편안하고 세련된 분위기를 조성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뉴트리디데이가 공식 후원사로 참여한 ‘2025 뉴트리디데이 일구상 시상식’이 8일 오전 11시 서울 강남구 호텔 리베라에서 성황리에 개최됐다.올해로 4년 연속 진행된 이번 시상식에서는 브랜드 전속 모델 배우 김선호의 축하 영상 메시지가 공개되며 현장 분위기를 달궜다.김선호는 영상에서 “2025년 뉴트리디데이 일구상 시상식의 성공적인 개최를 축하드린다”며 “올 한 해 KBO가 역대 최초로 1,200만 관중을 돌파하는 대기록을 세울 수 있었던 것은 모든 관계자분들의 헌신과 팬 여러분들의 뜨거운 응원 덕분”이라고 전했다.이어 “내년에도 멋진 경기력으로 더욱 많은 사랑을 받는 한 해가 되길 진심으로 응원한다”
AI 기반 거브테크 기업 웰로(대표 김유리안나)가 연말 시즌을 맞아 ‘웰로 맥스데이(MAX-DAY)’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8일 밝혔다. 12월 말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캠페인은 지역발전을 위한 고향사랑기부제의 취지를 전달하고, 가족·친구·연인들과 함께 참여를 독려하고자 기획됐다. 웰로는 프로모션 기간 내 플랫폼에서 10만원을 기부한 참여자에게 연말정산시 소득공제 10만원 환급 및 3만원 상당의 답례품, 그리고 총 1억 1천만 원 규모의 추가 혜택을 제공한다. 우선, 매일 선착순 295명의 기부자에게 시간대별로 웰포인트를 지급한다. 오전 8시부터 오후 9시까지는 매 정각 15명에게 5천 원, 오후 9시부터 다음날 오전 8시까지는 매 정각 10
하루 평균 7명의 결혼을 성사시키는 결혼정보회사 듀오. 그 중심에는 듀오가 자체 개발한 매칭 시스템 ‘DMS(Duo Matching System)’가 있다. 듀오는 DMS를 기반으로 한 맞춤형 매칭 서비스를 강화하며, 연말 들어 늘어난 가입 문의와 신규 회원 증가세에 맞춰 보다 효율적인 만남을 돕고 있다. 듀오는 데이터가 선별하고, 사람으로 완성하는 독자적 매칭 서비스를 통해 매칭의 정확도와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회원들은 가입 상담 과정에서 160여 개 항목으로 구성된 ‘데이터폼’을 작성하며, 커플매니저는 이를 DMS에 반영해 회원의 가치관과 이상형을 체계적으로 분석한다. 평균 10년 이상 경력의 듀오 커플매니저들은 한 번의 프로필 발송을
(사)한국프로배드민턴협회 서울지부가 주최 및 주관하고 서울특별시와 서울특별시 체육회의 후원으로 개최된 “2025 서울-투게더 전국오픈배드민턴대회”가 11월 29~30일 양일간 서울 은평구 다목적체육관에서 성황리에 열렸다.이번 대회는 전국 동호인 뿐만 아니라 유소년, 시니어, 다문화, 장애인부 등 세대, 국적, 장애의 구분 없이 참가하여 ‘함께하는 생활체육’의 가치를 실천하는 대표적 통합형 스포츠 이벤트로 자리매김했다.특히 올해 대회는 동호인대회 뿐만 아니라 장애인부 및 다문화 그리고 유소년부가 함께한 대회로 더욱 관심을 모았으며, 서울시 체육정책 방향인 ‘포용·연대·시민 참여형 스포츠’의 실현 모델로 높게 평가받
K-뷰티 브랜드 오브제(OBgE)가 대만 최대 이커머스 플랫폼 ‘쇼피(Shopee)’의 하반기 최대 규모 프로모션 ‘11.11 더블데이’에서 전년 동기 대비 507%라는 폭발적 매출 성장을 기록했다.매년 11월 11일 전후로 열리는 ‘11.11 더블데이’란 중화권 이커머스 시장에서 가장 큰 파급력을 가진 행사로, 소비 수요가 집중되는 만큼 브랜드 경쟁력이 명확하게 드러난다. 오브제는 쇼피에서 브랜드 역대 최고 더블데이 매출을 경신했으며, 자사몰의 더블데이 기간 대만 매출 또한 행사 흥행과 함께 전년 동기 대비 11배(1,028%) 성장해 효과가 전반 플랫폼으로 확장되는 모습을 보였다.이번 성과의 중심에는 오브제의 베스트셀러 ‘내추럴 커버 파운데
행정안전부가 사회연대경제국을 신설하면서 지역금융 정책체계가 새롭게 구성된 가운데, 새마을금고중앙회장 선거에 나선 장재곤 종로광장새마을금고 이사장이 이에 대응한 ‘소비·유통·금융 데이터 통합 플랫폼’ 전략을 공개했다.정책 환경 변화가 선거 구도의 핵심 변수로 부상하면서, 이번 선거가 정책 경쟁 중심으로 전환될 것이란 전망도 제기되고 있다.사회연대경제국은 정책제도·지원·민간협력·지역금융을 아우르는 조직으로 구성됐으며, 특히 지역금융지원과는 상호금융·협동조합·사회적경제 조직을 통합 관리하는 역할을 맡게 된다. 금융권에서는 이 구조가 지역 기반 금융기관들의 역할 변화로 이어질 수 있다고 보고 있다.장
이엘 성범죄 초동대응 센터가 기존에 운영해 오던 ‘전문 조사시뮬레이션 룸’ 시스템을 2026년을 앞두고 전면 강화했다고 2일 밝혔다. 새롭게 고도화된 버전은 실제 경찰 조사실의 구조와 분위기를 더욱 정밀하게 반영해 피의자가 조사실에서 느끼는 압박, 침묵, 시선의 긴장감까지 실전과 거의 동일한 수준으로 체감할 수 있도록 설계된 것이 특징이다. 민경철 대표변호사는 “조사실에서의 흔들림은 단 한 번이면 충분하다. 결국 대비의 완성도가 피의자의 운명을 가른다”며 “이제는 단순히 조사를 견디는 단계가 아니라, 스스로 조사 흐름을 주도할 수 있는 단계까지 끌어올렸다”고 말했다.센터에 따르면 조사시뮬레이션 룸은 예측·훈련·
나음케어의 헬스케어 전문 브랜드 다나음은 한경비즈니스와 한국금융경제신문이 주최하고 한국미디어마케팅그룹이 주관하는 ‘2025 한국품질만족도’에서 비타민 부문 1위에 오르며, 10년 연속 수상의 기록을 달성했다고 8일 밝혔다.한국품질만족도 시상식은 단순한 제품 만족도를 넘어 고객에게 감동과 놀라움을 제공하고, 기업과 소비자 상호 간 만족 지수를 높이는 데 기여한 모범 기업을 선정해 시상한다. 소비자와 학계·언론계 전문가로 구성된 심사위원단이 사전 기초 조사 후 후보 브랜드를 선정하고, 서비스·제품 품질·신뢰도 등을 종합 평가해 분야별 순위를 결정한다. 다나음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 신뢰를 바탕으로 높은 평가를 받
MICE(기업회의·포상관광·컨벤션·전시회) 산업의 대표 주최사인 엑스포럼(대표이사 신현대)이 제62회 무역의 날을 맞아 ‘200만불 수출의 탑’을 수상했다고 8일 밝혔다.이번에 엑스포럼이 제62회 무역의 날을 맞아 수상한 ‘200만불 수출의 탑’은 한국 MICE업계 민간 기업 최초의 성과로 산업통상부와 한국무역협회가 주관하는 정부 공식 포상으로 더욱 큰 의미를 지닌다.엑스포럼의 이번 ‘200만불 수출의 탑’ 수상은 그동안 국내에서 다양한 산업분야의 전시회를 성공적으로 주최하고, 2010년부터 진출한 프랑스·일본·베트남·중국 등 해외 시장에서의 괄목할만한 성과를 인정받은 것이다. 엑스포럼은 서울카페쇼, 코리아 엑스포, 스마트
‘편하지 않으면 출시하지 않는다’는 브랜드 철학을 가진 걷기 편한 신발 브랜드 르무통(LeMouton)이 브랜드 가치를 기반으로 글로벌 행보를 확장하며, 일본에서 진행한 ‘도쿄 산책회’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이번 ‘도쿄 산책회’의 참가자들은 르무통을 신고 도쿄타워를 비롯 아름다운 명소를 함께 걸으며, 플로깅 활동을 통해 길 위의 쓰레기를 수거해 도시 환경을 깨끗하게 만드는 데 동참했다. 뿐만 아니라 르무통이 준비한 필름 카메라로 주변 풍경과 서로의 모습을 담아내며 즐거운 추억을 만들었다. 현지 참가자들은 “르무통 신발을 신고 실제로 걸어보며 편안한 착화감을 잘 느낄 수 있었다”, “르무통의 편안함은 물론, 걷는 즐
리드볼트가 겨울 캠페인 ‘세상과 부딪힐수록’을 12월부터 전개하면서 구교환을 캠페인 모델로 발탁하고 영상을 공개한다.리드볼트에 따르면 이번 ‘세상과 부딪힐수록’ 캠페인은 리드볼트가 말하는 ‘좋은 여행’의 의미를 새롭게 풀어내며 예상하지 못한 순간 속에서 삶의 시야가 넓어지는 여행의 본질을 담아냈다.캠페인에서는 ‘세상과 부딪힐수록’이라는 메시지를 중심으로 여행이 단순한 이동이 아닌 새로운 경험을 만들어가는 과정임을 강조한다. 여행을 통해 마주하는 낯선 상황이나 예기치 못한 변화가 결국 더 깊은 경험을 만들어준다는 브랜드 철학을 이번 겨울 시리즈에 반영했다.배우 구교환은 기존 틀에서 벗어난 개성, 독보적인
글로벌 스포츠 아웃도어 브랜드를 수입 및 유통하는 조이웍스(Joyworks, 대표 조성환)가 'GEAR UP(기어업)'이라는 타이틀로 프로모션을 시작한다.조이웍스의 이번 GEAR UP 프로모션은 온, 오프라인에서 동시에 진행되며 2025년 한해 동안 러닝과 아웃도어를 통해 성취감과 희열 그리고 아웃오브올을 통해 한 단계 발전한 '퍼포먼스 고관여 고객들'에게 축하와 격려 및 보상을 담아 특별한 할인을 열어주는데에 그 의미가 있다. 조이웍스는 자사 온라인 판매 채널인 조이웍스 스토어에서 전개하고 있는 아웃도어 기어 브랜드인 사마야와 발란드레, 텐티피를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판매할 예정이다. 텐티피는 20%, 사마야는 30%, 발란드레는 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