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스&뷰티케어 전문 브랜드 셀리턴(Cellreturn)이 프리미엄 실버 레지던스 ‘케어링 스테이 포천광릉수목원점’에 시니어 케어 존 ‘익스럭스 큐브(EXLUX CUBE) 라운지’를 설치했다고 29일 밝혔다.익스럭스 큐브 라운지는 최근 노인복지시설 전문 요양기업 뉴시니어라이프와의 전략적 업무협약에 따라 조성된 웰니스 솔루션 공간으로, 시니어 세대의 세포 회복과 삶의 질 향상을 목표로 한다. 고령층의 라이프스타일에 최적화된 방식으로 설계됐으며, 바닥 및 벽면 전체에 탑재된 근적외선 LED는 혈액순환 개선과 통증 완화, 노화된 세포 회복을 돕는다. 직접 접촉 없이 세포 회복을 유도하는 저자극 시스템을 적용해 시니어들이 부담 없이 이용
내 집 마련, 자녀의 교육비 및 등록금, 노후 대비 자금 등 많은 지출 속에서 안정적으로 가계를 유지하기 위해서는 재정 관리가 필수적이다.이에 결혼정보회사 듀오(대표 박수경)는 20~39세 미혼남녀 500명을 대상으로 ‘결혼 후 재산 관리’에 대한 설문조사를 실시했다.전체 응답자 중 54%만이 결혼 후에 배우자에게 재산을 공개하겠다고 답한 반면, 공동 재정 관리 방법에 대해서는 대다수(80%)가 긍정적인 반응을 보여 눈길을 끌었다.공동 관리를 선택한 근거로는 ‘함께 관리하면 더 효율적인 재정 운용이 가능해서(51%)’를 제일 많이 선택했으며, 뒤이어 ‘재정적인 목표를 함께 설정하고 달성하고 싶어서(21%)’, ‘가계 부담을 줄이고 더
지난 5월 28일, 제20회 평화와 번영을 위한 제주포럼에서 중동 정세를 주제로 한 특별 세션이 제주에서 성황리에 마무리되었다. 이번 세션은 (재)한국-아랍소사이어티가 카타르 싱크탱크 국제중동위원회(Middle East Council on Global Affairs), 서울대학교 아시아연구소 서아시아센터와 공동으로 주최했으며, 외교단, 전문가, 학생 등 50여 명이 참석해 높은 관심을 보였다.한국-아랍소사이어티는 2008년 설립된 비영리 재단법인으로, 한국과 아랍 22개국 간 문화·경제·학술 교류를 촉진하기 위해 다양한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이번 포럼에 전·현직 외교관 및 한-중동 학자들을 초대하여 ‘트럼프 2.0 시대 중동 평화의 전망과 한국의 역할
에이닷 영어학원이 2025년 여름방학 특강 프로그램 ‘우리들만 레벨업 썸머스쿨’을 정식 오픈하고, 사전 예약 접수를 시작했다고 29일 밝혔다.올해 썸머스쿨은 짧은 여름방학 기간 동안 학생들의 영어 성적을 단기간에 집중적으로 향상시킬 수 있도록 설계된 프로그램이다. 특히, 작년과는 차별화하여 문해력 기반 독해 향상 과정을 새롭게 포함했으며, 독해 전개를 위한 문법 집중 트레이닝과 등급에 맞는 관리를 통해 학습 효과를 극대화한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1:1 프리미엄 영어학원 에이닷은 매 방학마다 학생 개개인의 학습 상황에 최적화된 특강 프로그램을 선보이고 있다. 뚜렷한 학습 성과를 이끌어내며 학부모들과 학생들의 꾸준한
배우 혜리가 건강한 다이어트 한의 프로그램 브랜드 린다이어트와 2년 연속 전속모델 재계약을 체결했다.혜리는 2024년 린다이어트 모델로 합류한 이후 1:1 전담 한의사의 밀착관리와 체계적인 다이어트 솔루션에 깊이 공감하며 브랜드와의 파트너십을 이어오고 있다.린다이어트는 애플리케이션 및 인바디 기준 감량 성공률 90.5%, 누적 감량 몸무게 10만kg 이상을 기록하며 건강한 다이어트의 대표 브랜드로 입지를 굳혔다. 전국 350여 명의 한의사가 참여하며, 누적 4만 건 이상의 감량 데이터를 기반으로 개인별 체질과 식습관에 맞춘 맞춤형 솔루션을 제공한다. 단순한 체중 감량을 넘어 생활습관 개선과 건강 회복을 돕는 전문가 기반의 관리
키움히어로즈(대표이사 위재민)는 블록체인 플랫폼 메티스와 2025시즌 파트너십 계약을 체결했다고 29일 밝혔다.이에 따라 키움히어로즈는 이번 시즌 선수단 헬멧 좌측에 메티스 로고를 부착하고, 홈플레이트 후면 LED에 광고를 노출할 계획이다. 특히 이번 파트너십은 프로스포츠팀과 블록체인 마케팅을 접목시킨 국내 첫 사례라 업계의 관심이 더욱 쏠리고 있다.메티스 재단의 한국 마케팅을 맡고 있는 에스앤파트너스 김산 대표는 "키움과의 파트너십은 아직은 낯설은 블록체인 기술을 일상생활에 자연스럽게 전달하고자 하는 노력의 일환"이라며 "프로야구와 블록체인이 만나는 국내 첫 케이스인 만큼 팬들과의 접점을 통해 Web3 기술의 가능
브랜드 마케팅 전문 기업 ㈜옴니오(대표 송영주)가 AI 기반 마케팅 솔루션 기업 ㈜임팩트에이아이(대표 박성혁)와 전략적 업무 제휴를 체결하고, 마케팅 예산 최적화 솔루션 ‘AdOASIS’의 공동 프로모션에 나선다. 이번 협력은 기술과 감각, 데이터와 실행을 결합해 실질적인 성과 중심의 마케팅 모델을 구축하는 데 중점을 둔다.옴니오는 인하우스형 마케팅 실행 파트너로서 브랜드 맥락을 이해한 전략 수립에 강점을 갖고 있으며, 임팩트에이아이는 데이터 기반 분석과 기술 고도화를 지원한다.특히, AI 기술이 범람하는 오늘날의 환경 속에서 양사는 “AI를 도구로 삼되, 브랜드에 진심을 담는 감각이야말로 가장 결정적인 경쟁력”이라는 데
계원예술대학교(총장 김성동)는 최근 김 총장이 대학 공식 홍보대사 ‘플레이어(PLAYER)’ 소속 학생들과 함께 ‘인구문제 인식개선 릴레이 캠페인’에 참여했다고 밝혔다. 본 캠페인은 보건복지부와 한국보건복지인재원이 공동 주관하며, 인구 감소 및 고령화 등 인구 구조 변화의 심각성을 알리고 국민적 인식 제고를 도모하기 위해 마련됐다.계원예술대학교는 청강문화산업대학교 최성신 총장의 지목을 받아 참여했으며, 김성동 총장은 대학생들과 함께 사회적 메시지를 전달하는 데 직접 나서며 캠페인의 취지를 적극 실현했다.김 총장은 “계원예술대학교는 예술과 창의로 미래를 여는 대학으로서 인구문제 해결에 공감하고 있으며, 학생들과
정통 스카치 위스키 브랜드 '윈저(WINDSOR)'가 미국에서 열린 샌프란시스코 세계 주류 경연대회(San Francisco World Spirits Competition, 이하 SFWSC)에서 3개 제품이 모두 수상하는 성과를 거뒀다고 29일 밝혔다. 윈저는 골드와 실버 메달을 수상하며 글로벌 시장에서 품질 경쟁력을 입증했다.이번 대회에서 ▲윈저 21년은 골드 메달(Gold Medal)을, ▲윈저 17년과 윈저 12년은 실버 메달(Silver Medal)을 각각 수상하며 출품한 모든 제품이 입상하는 성과를 거뒀다. 이는 세계 각국의 우수한 위스키들과의 치열한 경쟁 속에서 윈저의 블렌딩 기술과 품질이 객관적으로 높은 평가를 받은 의미 있는 성과로 평가된다.SFWSC는 세계 3대 주류 품평
SJM 리조트(이하 SJM)가 오는 5월 30일부터 6월 2일까지 여의도에 위치한 더현대 서울에서 열리는 ‘시크릿 도어스 오브 마카오(Secret Doors of Macao)’ 메가 로드쇼에 참가한다고 밝혔다.마카오정부관광청(Macao Government Tourism Office, MGTO)이 주최하는 ‘시크릿 도어스 오브 마카오’는 한국 관광객과 관광업계 관계자 및 미디어에 마카오가 ‘2025 동아시아 문화도시’로 선정된 것을 기념해 ‘투어리즘 플러스(tourism+)’의 다채로운 매력을 선보이기 위해 마련된 행사다.SJM은 로드쇼에 앞서 5월 29일 포시즌스 호텔 서울에서 열리는 마카오 관광상품설명회 및 비즈니스 상담회에도 참여해 한국 여행업계와의 다양한 협력 방안을 모
복잡한 피부 루틴보다 간편하고 목적에 맞는 스킨케어를 선호하는 소비자가 늘어나면서, 특정 부위를 빠르게 관리할 수 있는 국소 집중 케어 제품이 주목받고 있다. 이에 전문가용 스킨케어 브랜드 리라신(RERACINE)은 간편한 사용법과 집중 타겟팅이 가능한 ‘AC 스팟 솔루션’을 새롭게 출시했다고 밝혔다.전문가용 스킨케어 브랜드 리라신(RERACINE)은 이러한 소비자 흐름에 맞춰, 국소 케어에 최적화된 앰플 타입의 ‘AC 스팟 솔루션’을 출시했다. 해당 제품은 병풀 유래 특허 성분과 칼라민, 유황, 나이아신아마이드 등을 포함하고 있으며, 면봉을 활용해 고민 부위에 직접 도포하는 방식으로 사용된다.브랜드 관계자는 “스킨케어에 대한
커피와 디저트의 소비가 늘어나는 추세를 반영하여, 경기남부에서 접근성을 고려한 '코리아 커피&디저트페어(이하 코커디)'가 수원메쎄에서 개최된다. 코커디는 수도권 중심으로 성공적인 박람회를 이어온 경험을 바탕으로 더 넓은 지역 소비자들에게 다가가기 위해 마련되었다.올해 박람회는 ‘홈카페’를 테마로 총 3회에 걸쳐 열린다. 지난 4월 25일부터 27일까지 열린 첫 번째 시즌은 성황리에 마무리되었으며, 그 열기에 힘입어 여름 한정 스페셜 시즌이 새롭게 런칭되었다. 이후 마지막 시즌은 11월 7일부터 9일까지 열릴 예정이다.이번 박람회에는 국내외 다양한 원두·디저트 브랜드와 커피 장비·차·베이킹 제품 제조사들이 대거 참여하
글로벌 스킨케어 브랜드 블라이드(BLITHE)가 ‘타겟티드 포어 세럼 나이아신아마이드 22’를 출시했다고 밝혔다.노화로 인해 확장되고 탄력을 잃은 모공을 집중 케어하는 고기능성 세럼으로, 나이아신아마이드를 22%의 높은 함량으로 함유한 것이 특징이다. 모공 축소, 모공 탄력 회복, 피지 및 모공 결 케어를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는 멀티 솔루션을 제안한다.제품은 나이아신아마이드, 아세틸글루코사민, 5종 펩타이드, 세라마이드, 그린 카페인, EGCG(녹차 유래 항산화 성분) 등이 함유돼 안티에이징 효과까지 복합적으로 기대해볼 수 있다. 모공 관련 임상시험 8종 및 피부 자극 테스트를 완료했다.블라이드 마케팅 담당은 “모공 특허 성분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