탈모 시장의 새로운 표준으로 자리잡고 있는 리필드의 두피 케어 토닉 ‘부스터 프로’가 올리브영 세일 시작과 동시에 폭발적인 반응을 일으키며 전 지점에서 품절 사태를 빚고 있다.부스터 프로는 11월 30일부터 12월 6일까지 진행되는 올리브영 세일 기간을 채우기도 전 이미 3일만에 준비된 본품과 기획세트가 전량 소진되었으며, 자사몰과 스마트스토어를 비롯한 주요 온라인 판매처에서도 완판 행렬을 이어가고 있다고 4일 밝혔다. 현재 올리브영 헤어케어 카테고리 랭킹 1위에 오른 부스터 프로는 다양한 뷰티 커뮤니티 및 SNS 채널을 통해 구매자들의 실제 후기와 효과 인증 글이 알려지며 빠르게 입소문을 타는 중이다. 부스터 프로는 지
생활위생 전문 기업 쌍용C&B가 4일 오후 1시 네이버 쇼핑 라이브를 통해 생활용품 브랜드 ‘코디(CODI)’의 대표 제품 7종을 특별 할인가로 선보인다. 이번 라이브는 소비자 이용 빈도가 높은 화장지·티슈·키친타월을 중심으로 구성해 실용적인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이번 방송에서는 코디 고창 황토 화장지, 시카 로션 티슈, 기름먹는 UKP 키친타월, 뽑아쓰는 UKP 키친타월, 비데&클린 물티슈, 내추럴 소프트 화장지, 뉴플라워 미용티슈 등 총 7종이 소개된다. 이 가운데 고창 황토 화장지는 유네스코 생물권 보전지역의 황토를 사용했으며, 독일 더마테스트 ‘엑설런트’ 등급을 획득해 민감 피부에도 사용할 수 있는 제품으로 평가받고 있
LG전자 베스트샵 신동탄점이 동탄·오산·수원 지역의 주요 신규 입주 아파트를 대상으로 공식 LG가전 공동구매 지정점으로 선정되며, 2025년부터 2026년 상반기까지 대규모 입주 단지들의 프리미엄 가전 수요를 책임지게 됐다고 4일 밝혔다.최근 신축 아파트 중심으로 가전 수요가 증가함에 따라 합리적인 가격으로 LG의 프리미엄 가전을 제공할 수 있는 공식 지정점의 역할이 더욱 중요해지고 있다. 신동탄점은 입주민들의 편의와 혜택을 극대화할 수 있는 전문 매장이다.이번 공동구매 프로그램을 통해 LG베스트샵 신동탄점은 수원성중흥S-클래스, 동탄 호수공원 자연&자이, 동탄 금강펜테리움 6차 센트럴파크, 동탄 금강펜테리움 7차 센트럴파
프리미엄 치킨 브랜드 해두리치킨이 서울 강동구 ‘길동점’, 강원도 강릉시 ‘강릉송정점’을 연이어 오픈하며, 전국 단위 브랜드 확장에 속도를 내고 있다.두 매장은 모두 홀·포장·배달이 가능한 복합형 매장으로, 고객의 다양한 소비 패턴에 유연하게 대응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다. 길동점은 주거 밀집 지역 중심의 생활형 상권에, 강릉송정점은 관광 수요와 지역 거주 수요가 혼재된 상권에 위치해 상권 맞춤형 매장 전략을 실현하고 있다.해두리치킨은 후라이드와 오븐 치킨을 모두 즐길 수 있는 브랜드로, 대표 메뉴인 ‘해두리치킨(오븐)’과 ‘케이준치킨(후라이드)’을 중심으로 두 가지 조리 방식을 모두 갖춘 메뉴 라인업을 강점으로
포스·키오스크 전문기업 아임유는 배리어프리 키오스크용 물리 키패드 모듈에 대한 특허를 취득했다고 밝혔다.아임유가 특허를 취득한 배리어프리 키오스크 키패드 모듈은 NIA(한국지능정보사회진흥원) 접근성 인증 기준을 반영해 모니터 전면에 물리 버튼을 배치한 것이 특징이다. 기존 타사 제품은 화면에서 떨어진 위치에 별도 키패드를 설치해 사용자가 화면을 보며 조작하기 어려웠다. 반면 아임유 키패드는 이러한 접근성 한계를 개선한 구조다. 사용자가 모니터 화면을 더듬어 내려오며 버튼 위치를 자연스럽게 인지할 수 있어, 시각·지체 장애인의 접근성과 사용 편의성을 높일 수 있도록 설계됐다.특히 이 키패드는 버튼을 누르면 곧바
듀얼소닉의 신제품 ‘옵티멈(OPTIMUM)’이 사전예약 시작 단 일주일 만에 준비된 1차 물량을 전량 매진시키며, 홈리프팅 시장에서 폭발적 반응을 넘어선 ‘압도적 흥행’을 기록했다. 11월 27일부터 12월 3일까지 이어지는 사전예약 행사 초반부터 예상치를 크게 상회하는 주문이 몰리며, 현재 듀얼소닉은 급증한 수요에 대응하기 위해 2차 물량 긴급 확보에 돌입한 상태다.9년 연구의 결실로 탄생한 ‘옵티멈’은 듀얼소닉이 독자 개발한 세계특허 듀얼레이어 기술과 무제한 13도트 고밀도 라인샷을 기반으로, 피부층별 맞춤 리프팅과 3D 윤곽 케어를 정밀하게 구현하는 프리미엄 하이엔드 리프팅 디바이스다. 사전예약 오픈 직후부터 이어진 뜨
진해지역자활센터 청년자립도전사업단은 지난 11월 17일 국제커피제과제빵아카데미와 업무협약(MOU)을 체결하고 청년 참여자의 직업능력 개발과 취·창업 지원 기반을 강화하기 위한 협력 체계를 구축했다고 밝혔다.이번 협약은 청년들이 실제 현장에서 활용할 수 있는 전문 역량을 갖추도록 돕기 위한 것으로, 양 기관은 제과·제빵·바리스타 분야의 전문 교육 제공을 비롯해 실습 및 자격증 취득 지원, 현장실습·인턴십 연계, 취업 상담과 정보 제공 등 다양한 영역에서 협력을 추진한다.사업단은 참여자의 교육 계획 수립과 행정·출결 관리 등을 맡고, 국제커피제과제빵아카데미는 전문 강사진과 실습 환경을 바탕으로 체계적인 직업능력 개
(재)한국장애인문화예술원(이사장 방귀희)은 장애예술인의 창작 환경 개선과 자립 기반 강화를 위해 일자리 지원사업을 추진하고 있다.2024년부터는 장애인예술단의 안정적인 활동 기반을 마련하는 ‘장애인예술단 창단 및 운영 지원사업’을 운영해 왔으며, 2025년 11월에는‘예술로 여는 일자리’성과공유회를 개최하여 사업 성과 발표, 우수 운영사례 공유, 공연·전시 등을 진행했다.올해에는 단원 성장과 조직 운영 안정화, 나아가 장애예술인 고용 확대에 기여한 ㈜네패스루아, ㈜올모일산, ㈜디어에버, LS전선이 장애예술인 고용 우수기업으로 선정되었다. 우수 기업 중 ㈜올모일산과 ㈜디어에버 관계자를 만나 현장의 성과와 향후 비전을
프리미엄 e스포츠 PC방 브랜드 ‘레드포스 PC방(레드포스 PC 아레나)’이 점주와의 상생을 위해 ‘로열티 무상 시스템’을 영구적으로 유지하겠다고 발표했다. 2025년 단일 PC방 브랜드 기준 가장 많은 신규 매장을 오픈하며 110호점에 도달한 가운데, 이 같은 정책 유지 선언은 업계의 주목을 받고 있다.레드포스 PC방은 e스포츠 팀 농심 레드포스를 운영하는 농심 레드포스와 PC방 창업 컨설팅 기업 ㈜비엔엠컴퍼니가 공동 설립한 브랜드로, 출범 초기부터 지금까지 로열티 무상 정책을 유지하며 ‘상생’을 핵심 가치로 삼아왔다. 점주와 본사가 장기적으로 안정적인 수익을 공유할 수 있는 구조를 마련한 점이 브랜드 운영의 특징으로 꼽힌다
사회복지법인 대한사회복지회(회장 강대성)는 지난 26일 소셜다이닝 플랫폼 ‘테이블메이트’를 운영하는 플레이잇의 김항주 대표가 지난 11월 12일과 17일 두 차례에 걸쳐 호스트로 참여한 ‘기부테이블’에서 발생한 수익금 전액을 대한사회복지회에 기부했다고 밝혔다.플레이잇은 지난 11월 4일 호스트와 참여자들이 함께하는 ‘기부테이블’에서 모인 참여비를 대한사회복지회를 통해 다양한 사회공헌사업에 활용하기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으며, 이번 기부는 해당 협약의 첫 결실을 알리는 사례다.이번에 전달된 기부금은 도움이 필요한 이웃들을 위한 다양한 지원 사업에 소중히 사용될 예정이다.플레이잇이 운영하는 ‘테이블메이트
이지온(EASYON)이 오는 12월 16일까지 ‘미리 메리크리스마스’ 특별 할인전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베스트셀러 행거 제품을 대상으로 한 할인 혜택과 사은품 증정 이벤트로 구성됐으며, 공식몰과 스마트스토어에서 동시에 운영된다.이지온 행거는 100% 국내 생산을 통해 제품의 내구성과 구조 안정성을 강화해 왔으며, 다양한 수납 환경에 맞춘 폭넓은 제품 라인업을 갖추고 있다. 공간 구조에 맞게 선택할 수 있는 2단부터 7단까지의 행거를 비롯해, 좁은 공간에서도 효율적으로 활용할 수 있는 무타공 행거 역시 경쟁력 있는 제품군으로 평가된다. 특히 특허 받은 U자형 천장 이중 지지대와 세로봉 버튼 훅 고정 설계는 흔들림과 무너짐
이혼 사건에서 가장 빈번하게 등장하는 쟁점 중 하나는 ‘부정행위’, 즉 외도 문제다. 당사자가 느끼는 충격은 크지만, 외도 사실을 법적으로 인정받기 위해서는 일정 수준의 증거가 필요하며 단순한 의심이나 감정적 확신만으로는 위자료가 인정되기 어렵다. 최근 이혼 소송에서는 적법하게 수집된 증거의 존재 여부가 사건의 흐름을 좌우하는 경우가 많아, 증거 확보 방식에 따라 결과가 크게 달라지는 사례가 꾸준히 발생하고 있다.부정행위는 사실상 숨겨진 공간에서 이루어지는 경우가 대부분이기 때문에, 당사자가 체감하는 사실관계와 법원이 인정할 수 있는 증거 사이에는 큰 간극이 생길 수 있다. 결국 이혼과 위자료 청구에서 가장 우
산업안전브랜드 K2 Safety(케이투세이프티)가 각자의 현장에서 최선을 다해 일하는 이들의 마음가짐을 재정의하는 신규 캠페인 ‘누구에게나 현장은 있다’를 선보인다. 이번 캠페인의 주인공은 ‘낭만러너’로 불리며 최근 러닝씬에서 큰 주목을 받은 러너 ‘심진석’이다. 그는 실제로 비계공으로 일하고 있으며, 안전화를 신고 훈련하는 모습이 SNS와 커뮤니티에서 화제를 모은 인물이다. K2 Safety는 ‘낭만러너’이자 ‘낭만 비계공’인 심진석과 함께, 자신의 목표를 향해 달려가는 모든 이들의 열정이 앞으로 나아가게 하는 힘이라는 메시지를 전하고자 이번 캠페인을 기획했다. 특히 이번 프로젝트는 단순한 영상 촬영이 아닌, 현장에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