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탈리아 프리미엄 가구 브랜드 나뚜찌이탈리아(NATUZZI ITALIA) 논현 스토어가 오는 6월 2일, 새로운 공간으로 확장 이전한다고 밝혔다.새롭게 문을 여는 논현 스토어는 단순한 매장 이전을 넘어, 감성과 예술이 결합된 새로운 프로젝트로, 브랜드가 추구하는 ‘이탈리아 라이프스타일과 미학’을 완성도 높게 구현하며, 브랜드 정체성을 한층 더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이번 프로젝트는 이탈리아를 대표하는 감성 디자이너 파비오 노벰브레(Fabio Novembre)와의 협업으로 완성됐다. 그는 인체와 감정, 서사를 조형적으로 해석하는 독창적인 디자인 언어로 세계적인 주목을 받아왔으며, 건축·인테리어·제품 디자인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 중이
프리미엄 원목 키즈 가구 브랜드 숲소리가 신제품 ‘마론 유아책상’과 ‘마론 유아의자’를 출시했다고 밝혔다.이번에 선보이는 제품은 숲소리가 올해 초 처음 출시한 ‘마론’ 시리즈로, 유아책상과 유아의자 총 2종이다. 두 제품은 개별 구매는 물론, 세트로도 선택할 수 있다. 친환경 최고 등급인 SE0 등급의 독일산 너도밤나무를 사용하고 모서리는 둥글게 다듬었으며, 페인트 대신 천연 오일로 마감해 아이의 안전과 건강을 고려했다.숲소리의 ‘마론 유아책상’은 중앙에 위치한 지지 다리 덕분에 혼자 넓게 사용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두 명이 마주 앉아 함께 쓰기에도 적합하다.잦은 이동으로 책상의 견고함이 약해질 경우, 가정에서
라온엔터테인먼트(대표 박재숙)와 블로믹스(대표 차지훈)가 공동으로 서비스하는 인기 PC 온라인 레이싱 게임 ‘테일즈런너’가 출시 20주년을 맞아 진행한 ‘2025 변신 캠페인’의 6차이자 마지막 6차 업데이트를 끝으로 대장정을 마무리했다고 밝혔다. 유저들에게 큰 사랑을 받았던 인기 캐릭터 ‘개구리 중사 케로로’와의 콜라보 3차 업데이트도 함께 진행했다.먼저 ‘개구리 중사 케로로’ 콜라보 3차 업데이트에서는 ‘쿠루루의 전파장치 찾기’ 이벤트가 열렸다. 이번 이벤트는 테일즈런너의 여러 맵 곳곳에 쿠루루가 설치한 전파장치를 찾아 파괴하는 방식으로 전파장치는 동화 맵과 트레이닝 맵에서 등장해 플레이어는 파괴한 전파장치
마샬은 강력한 사운드와 클래식한 디자인으로 사랑받아온 블루투스 스피커 ‘킬번(Kilburn)’ 시리즈가 한층 업그레이드되어 출시했다고 밝혔다. 세 번째 버전인 ‘Kilburn III’는 전작 대비 두 배 이상 향상된 50시간 이상의 휴대용 재생 시간을 자랑하며, 어디서든 록 스피릿 가득한 사운드를 즐길 수 있도록 설계되었다. Kilburn III는 마샬 특유의 360° True Stereophonic™ 사운드 기술을 탑재해, 스피커 어디에 있어도 균형 잡힌 사운드를 경험할 수 있다. 입체적인 스테레오 배치 덕분에 사운드의 사각지대 없이 공간을 가득 채우며, 볼륨을 높여도 저음, 중음, 고음의 밸런스를 무너지지 않게 설계해 음악의 디테일을 그대로 살린다.마
HR그룹㈜(대표이사 신호룡)은 지난 24일 경기도 시흥시 갯골생태공원에서 열린 ‘제4회 한국지역아동센터연합회(한지연) 시흥지회 가족운동회’를 공식 후원하며 성황리에 마무리되었다고 밝혔다.이번 행사에는 약 250명의 아동과 가족, 지역 인사들이 참여해 다채로운 프로그램과 함께 따뜻한 공동체의 정을 나누는 시간을 가졌다. 시흥시 지역아동센터협의회가 주관하고 HR그룹이 4년 연속 후원한 본 행사는, 지역 내 7개 아동센터(큰별, 한울, 신천, 사랑, 빛된, 자연과아이들, 일신매화)가 함께해 의미를 더했다.행사는 태권도 시범단의 역동적인 식전 공연으로 시작됐으며, 단체 줄넘기, 림보 게임, 주사위 릴레이, 양궁 등 온 가족이 함께
고감도 코스메틱 브랜드 ‘바를(Barle)’의 ‘시카밤부토너패드’가 ‘2025 코스모뷰티서울-루키오브더이어’에서 대상(중소벤처기업부 장관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5월 28일부터 30일까지 3일간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린 ‘2025 코스모뷰티서울-루키오브더이어’는 기초 화장품부터 색조, 네일, 헤어 등 다양한 브랜드와 기업이 참여하는 뷰티 박람회다. 올해로 38년째 개최되고 있다. 이곳에서 바를(Barle)의 시카밤부토너패드가 대상(중소벤처기업부 장관상)을 수상하는 영광을 얻었다. 전문 심사위원들의 2주간 현장 심사와 사후 평가를 거쳐 총 14개의 제품이 수상하게 되었으며, 그중 우수한 품질을 인정받아 시카밤부토너패드가 대상에 선
㈜프로스이앤에프의 100% 1등급 한우·한돈 가성비 정육식당 '한우88도매장’ 응암점이 오픈을 기념하여 전속 모델 임우일과 함께하는 팬사인회를 진행한다고 밝혔다.팬사인회는 6월 1일(일) 17시부터 서울 은평구 은명초등학교 후문 인근에 위치한 한우88도매장 응암점에서 진행되며, 사인회 당일 매장 오픈 시간부터 매장 이용 고객에 한하여 선착순 30테이블 한정으로 100% 1등급 한우 꽃등심을 1팩씩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한우88도매장은 100% 1등급 한우로 구성된 꽃등심, 살치살, 갈비살 등 여러 부위의 소고기와 1등급 한돈 메뉴인 목살, 삼겹살, 항정살을 가성비 있는 가격에 즐길 수 있는 정육식당으로 전 지점이 오픈하자마
최근 부산지방법원 판결에서는 클럽 내 강제추행 사건에 대해 1심에서 실형이 선고되었음에도 불구하고 2심에서 집행유예가 아닌 벌금형으로 판결이 변경되는 이례적인 결과가 나왔다. 해당 사건은 부산지역에서 발생한 클럽 강제추행 사례로, 1심에서는 징역 8개월, 성폭력 치료프로그램 40시간 이수 명령, 그리고 아동·청소년 관련기관 및 장애인 복지시설에 대한 5년간 취업제한명령이 함께 내려졌다.그러나 2심 판결에서는 피고인의 반성, 피해자와의 합의, 초범인 점, 당시 상황과 범행 수단의 특수성, 범행 후의 정황 등을 두루 고려하여 강제추행에 대해 벌금 600만원, 모욕에 대해 벌금 50만원으로 형이 감형되었다. 또한 성폭력 치료프
퍼스널 아이웨어 브랜드 브리즘(대표이사 성우석, 박형진)은 하버드 경영대학원(HBS) 학생들과 함께 청소년 고객 확대를 위한 공동 프로젝트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고 27일 밝혔다.이번 프로젝트는 하버드 경영대학원의 ‘필드 글로벌 캡스톤(FIELD Global Capstone)’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진행됐다. 필드 글로벌 캡스톤은 하버드 경영대학원 1학년 학생들이 전 세계 파트너 회사에 직접 방문해 실제 비즈니스 문제를 분석하고 해결 방안을 도출하는 실무 중심의 산학 협력 프로그램이다. 이를 통해 교실에서는 경험할 수 없는 다양한 실질적인 비즈니스 환경 속에서 학생들의 대응 능력을 키우는 것을 목표로 한다.하버드 경영대학원 학생들은
슬로우에이징 비건 글로벌 코스메틱 브랜드 오르제나(ORJENA)가 오는 5월 28일(수)부터 30일(금) 까지 서울 삼성동 코엑스 Hall A에서 열리는 ‘코스모뷰티 서울 2025 (Cosmobeauty Seoul)’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이번 전시에서 오르제나는 대표 제품인 리얼딥클렌징오일과 함께, 최근 주목받고 있는 아쿠아투모이스처 쿠션, 세럼투벨벳 쿠션, 그리고 신제품 선케어 라인업(마일드선젤, 톤업선젤), 라하올멜팅클렌징밤 등을 선보일 예정이다. 오르제나는 전시 기간 동안 국내외 바이어 및 소비자들에게 자사 제품의 우수성과 브랜드 철학을 적극적으로 알릴 계획이다.오르제나 관계자는 “슬로우에이징을 지향하는 비건 포뮬러와 합리적인 가격대
국내 대표 온라인 여행사 웹투어가 국내선 이용 고객의 편의를 위한 김포공항 주차대행 서비스를 새롭게 선보인다. 웹투어와 프리미엄 주차대행 전문업체 에어파크의 협업으로 탄생한 이 서비스는 제주도나 부산 등 국내 여행을 떠나는 고객들에게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예상된다. 특히 가족 단위 여행객들에게는 반가운 소식이다. 짐이 많은 가족여행의 경우 공항 주차장에서 터미널까지의 이동이 부담스러웠는데, 주차대행 서비스를 통해 지정된 장소에서 간편하게 차량을 맡길 수 있게 됐다. 웹투어 고객에게는 일일 3,000원의 추가 할인 혜택도 제공되어 2박 3일 여행 시 약 5만원의 주차비 절약 효과를 볼 수 있다. 서비스 예약은 웹투어 공
글로벌 커머스 플랫폼 이베이(eBay)가 올해 1분기 한국 판매자의 역직구 매출을 분석한 결과, 자동차 부품이 9분기 연속 매출 1위를 차지한 것으로 나타났다고 밝혔다. 전년 동기 대비 지속적인 성장세를 기록하고 있으며, 꾸준히 최상위 매출 품목 자리를 지키고 있다.이 같은 성장 배경에는 현대차·기아차 등 국내 완성차 브랜드의 글로벌 인기가 영향을 미친 것으로 분석된다. 특히 미국 등 주요 해외 시장에서는 DIY 수리에 대한 수요가 높아지면서, 자동차 애프터마켓 시장이 확대되고 있는 점도 주요 요인으로 꼽힌다.2위는 사진 관련 카테고리로, 디지털 카메라와 드론이 높은 인기를 얻었다. 후지필름, 캐논 등 브랜드가 활발히 거래됐는
문화기획 청년기업 컬딥(대표 조권규)은 청량리 KTX역에서 진행한 '지역을 잇는 ESG 특별전'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고 밝혔다. 이번 전시는 청량리 KTX역의 유휴공간을 활용해 ESG 가치를 문화 콘텐츠로 풀어낸 자리로, 지난 5월 5일부터 17일까지 진행됐다. 시민들에게 다양한 볼거리와 참여형 체험 기회를 제공하며 큰 호응을 얻었으며, 전시 기간 동안 안규백 국회의원(동대문갑), 한신 서울시의원(성북1), 박남규 동대문구의원 등 주요 인사들이 현장을 찾아 컬딥의 지역 상생 노력과 청년 문화기획의 가치를 높이 평가했다. 특히, 폐양말, 친환경 폼보드, 종이, 새활용 나무 판넬 등 친환경 소재로 구성된 작품들은 많은 관람객에게 깊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