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앗간 화장품의 자사 브랜드 은율(EUNYUL)이 동남아 시장에 성공적으로 안착하며 글로벌 시장 공략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고 밝혔다.최근 은율은 태국과 필리핀을 대표하는 대형 유통 채널 빅씨(Big C)와 랜더스(Landers)에 공식 입점했다고 밝혔다. 이번 입점을 통해 ‘은율 내츄럴 모이스처 마스크팩 14종’과 함께, 랜더스에는 방앗간화장품의 또 다른 브랜드인 ‘스킨627(SKIN627) 페이셜 케어 세트’도 선보이며 현지 소비자들과의 접점을 한층 넓혔다.빅씨는 태국 전역에 약 1,800개의 매장을 보유한 강력한 유통망을 갖춘 브랜드로, 대형마트부터 슈퍼마켓, 편의점까지 다양한 포맷의 매장을 통해 폭넓은 소비자층을 아우르고 있다. 이에
숙성 소고기 전문점 '담가화로구이'가 최근 신규 지점을 잇따라 오픈하며 사업 확장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가정의 달을 맞아 지난 1일 창업 세미나를 성공적으로 마친 데 이어, 3일에는 일산탄현점을 열었고 14일에는 성남 은행점을 새롭게 오픈했다. 성남은행점은 을지대학교 성남캠퍼스 인근, 성남은행시장과 시계탑공원 등 주요 생활 편의시설과 다양한 학군이 밀집한 은행동 중심 상권에 자리했다. 또한 남한산성 및 성남 위례신도시로 이어지는 생활권에 포함되며, 최근 활발한 재개발로 신축 단지가 들어서는 등 유동인구 증가와 함께 지역 상권 활성화에도 긍정적인 영향을 줄 것으로 기대된다. 업체 측은 다양한 공원과 녹지 등 잘 갖춰
학생들의 국어 독해 실력을 객관적으로 측정하는 ‘제3회 전국 초·중등 문해력 경시대회’가 오는 8월15일 개최된다.이번 행사는 교육 콘텐츠 전문기업 ㈜국풀교육이 주관하며, 전국 초등학교 4학년부터 중학교 3학년까지의 학생들이 자신의 문해 능력을 평가받을 수 있도록 마련됐다. 이를 통해 학생들은 학습 전략 수립 및 자기주도학습 역량 강화에 실질적인 도움을 받을 수 있다.제2회 대회에서는 약 3,000명의 학생이 전국 15개 시험장에서 응시했으며, 올해는 고사장을 20여 개로 늘려 보다 많은 학생들이 참여할 수 있도록 했다.응시 신청은 지난 5월7일부터 경시대회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며, 참가자는 본인의 거주지와 가까운 시
본아이에프의 일본 토리파이탄 라멘 브랜드 멘지가 김풍 작가와 함께 여름 시즌 한정 신메뉴 ‘풍게구름 속 풍성한 냉라멘’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는 지난해에 이어 두 번째 협업으로, 개성 있는 비주얼과 시원한 맛이 결합된 메뉴다.멘지는 색다른 비주얼로 궁금증을 불러일으키면서도 뛰어난 맛을 보장하는 ‘김풍 표(表) 요리’의 개성에 ‘오감이 만족스러운 미식경험’을 선사하는 멘지의 특성을 조합한 라멘을 선보인다.‘암흑요리사’로 잘 알려진 김풍은 유명 웹툰 작가이자 각종 방송 프로그램에서 종횡무진 활약하고 있는 예능인이다. JTBC의 요리 예능 프로그램 ‘냉장고를 부탁해’ 시즌 1에서 자신만의 위트와 감각이 돋보이는 독
코레일네트웍스(대표이사 전찬호)는 지난 14일 한국도로공사서비스와 내부통제 체계 구축 및 감사업무 교류·지원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금번 협약은 상호 교차 감사를 통해 자체 감사기구를 발전시키고, 우수 정책 발굴 및 감사인의 전문성 강화를 위한 정보 공유를 목적으로 한다.두 기관의 감사실은 긴밀한 협력 체계를 구축하여 감사 역량과 전문성을 강화하고, 체계적인 내부통제를 통해 경영목표 달성 및 지속 가능성을 위한 다양한 활동을 공동 추진할 계획이다.코레일네트웍스 도현철 감사실장은 “이번 협약을 통해 양 기관이 긴밀한 협력 체계를 구축함으로써 감사 업무의 전문성을 한층 높일 수 있을 것으로 기대
일방적인 통보로 아이를 데려가라는 연락만 남기고 연락을 끊거나, 심지어 자녀가 있는 집을 나가버리는 사례도 적지 않다. 이런 상황에서 남겨진 양육자는 감정적인 충격과 현실적인 부담을 동시에 겪게 되며, 법적으로도 정리되지 않은 구조 속에서 사실상 단독 양육을 떠안게 된다.민법 제909조는 친권과 양육권을 부모가 공동으로 가지되, 이혼 시 가정법원이 자녀의 복리를 기준으로 양육자를 지정한다고 규정하고 있다. 하지만 현실에서는 스스로 양육권을 포기하거나, 양육비 지급도 회피하는 경우가 빈번하게 발생한다. 문제는 이러한 일방적 양육권 포기는 법적으로 간단히 처리되지 않는다는 점이다. 양육권을 포기하겠다는 의사만으로
벌써부터 여름 휴가를 준비하는 호캉스족들의 시선을 붙잡는 여러 프로모션들이 눈에 띄는 가운데 그랜드 머큐어 임피리얼 팰리스 서울 강남에서 ‘허니팰리스 패키지 with 버츠비’를 출시했다고 전했다. 호텔에서 시원하고 달콤한 빙수와 함께 아늑한 시간을 보낼 수 있는 방법으로 출시 당일부터 소비자들에게 큰 관심을 받고 있다.‘허니팰리스 패키지 with 버츠비’는 궁전 같은 호텔에서 달콤한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내추럴 스킨케어 브랜드 ‘버츠비’와 함께 구성되었다. 버츠비는 모든 제품이 95% 이상 자연 유래 성분으로 만들어지는 자연주의 브랜드로, 수십 년간 세계 곳곳에 긍정적인 영향력을 전파해 온 가운데 이번 그랜드 머큐
한국과 중동 간 경제 협력이 정치 일정을 넘어 본격적인 실무 단계로 접어들고 있다.UAE에 본사를 둔 미들이스트 인베스트(의장 : 브루스 정, Bruce Jeong)는 14일, 한국 대선 이후를 전후해 UAE 정부 고위 관계자와 부 압둘락 셰이크, 글로벌 할랄 인증기관 회장단 등 중동 핵심 인사들이 한국을 공식 방문할 예정이라고 밝혔다.이번 방한은 단순한 외교 행사가 아닌, 지난 2년간 샤르자(SHARJAH)의 알카심 왕세자가 주도해온 한-중동 간 경제협력 프로젝트의 연장선으로 평가된다.방문단은 ▲할랄 인증 체계 구축 ▲의료기기 및 줄기세포 기술 교류 ▲화장품·바이오 제품의 GCC(걸프협력회의) 시장 진출 전략 등 구체적인 협력 안건을 놓고 논
미용의료기기 전문기업 비올(ViOL Co., Ltd)이 혁신적인 마이크로니들 고주파 장비 '실펌엑스(SYLFIRM X)'의 공식 모델로 배우 김신록을 최초 발탁했다.비올은 지적이고 스마트한 아름다움과 건강한 피부미를 겸비한 배우 김신록의 이미지가 ‘스마트한 기술력으로 근본적인 피부 개선을 추구한다’는 실펌엑스의 브랜드 철학과 완벽하게 부합한다고 설명했다.배우 김신록은 다수의 작품에서 섬세하고 깊이 있는 연기력으로 대중의 신뢰를 얻고 있으며, 최근 드라마 ‘당신의 맛’에서는 맑고 탄력 있는 피부로 건강하고 생기 넘치는 이미지를 선보이며 특히 주목받았다. 비올은 김신록 배우의 긍정적이고 신뢰감 있는 이미지가 실펌엑스가 지향하
오티콘 판매 5년 연속 최다 판매 1위를 기록한 청각 전문 기업 더존보청기에서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6대 보청기 브랜드 제품을 최대 70%까지 할인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고성능의 선명하고 깨끗한 음질로 주목받고 있는 최신 AI 보청기 제품까지 만나 볼 수 있으며 대구 본사와 안동 센터에서 확인할 수 있다,더존보청기에서는 다양한 브랜드의 보청기를 청능사 및 청각사를 통해 비교, 시연할 수 있어 자신의 청력 상태에 가장 적합한 기기를 선택할 수 있다. 더존보청기 관계자에 따르면 “이번 할인 프로모션은 창립 20주년 오픈하우스 행사에 참여하지 못한 고객분들의 관심과 꾸준한 요청에 따라 다시 한번 기획하게 되
완주군(전주혁신도시) 프리미엄 네일샵 ‘아이슈네일&뷰티아카데미’(원장 윤감주)가 어버이날을 맞아 완주시 이서면을 방문하여 백미 300kg을 기탁했다. 기탁된 백미는 윤감주 원장이 사비로 구매한 200Kg과 지인들이 모은 100kg으로 완주시 이서면 내 취약계층과 독거노인 등 도움이 필요한 가정에게 배부된다. 아이슈네일&뷰티아카데미 윤감주 원장은 스팟&스팟맨, 아이슈네일&뷰티아카데미 1호점·2호점을 운영하며 7년쨰 매계절, 매해 익산시 미혼모센터인 기쁨의하우스와 익산시 및 노인종합사회복지관, 부송종합복지관등에 기부를 이어오며 지역사회와의 동행을 강조해 오고 있다.지역사회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꾸준한 봉사와 나눔 활동을
"올여름 여행, 더 저렴하게 떠나세요." 종합온라인여행사 웹투어(대표 홍성원)가 여름 성수기를 앞두고 국내여행 전 상품을 아우르는 대대적인 할인 프로모션을 선보인다고 14일 발표했다.더위가 본격화되면서 여행에 대한 갈증도 높아지는 시기다. 시원한 파도 소리가 그리워지고, 울창한 녹음 속에서의 휴식이 간절해질 때, 많은 이들이 여행 비용에 대한 부담으로 망설이곤 한다. 웹투어는 이러한 고민을 해소하고자 전국 각지로 떠나는 여름여행 특별 할인행사를 준비했다.이번 행사는 숙박, 항공, 기차, 여행 패키지 등 국내여행 전 분야를 아우르며, 여름휴가를 계획 중인 소비자들에게 다양한 가성비 옵션을 제시한다.전국 인기 여행지의
트렌드 마케팅 커머스 스타트업 드림얼라이언스(Dream Alliance)가 새롭가 런칭한 '젯셋터'에서 인플루언서와의 협업을 통해 진행한 롯데리조트부여, 롯데리조트 속초, 롯데호텔앤리조트 김해 공동구매 프로젝트가 단기간에 예약을 마감했다고 밝혔다.이번 공동구매는 인플루언서가 직접 체험한 여행 콘텐츠를 중심으로 현실감 있고 신뢰도 높은 콘텐츠를 제작하고, 이를 SNS와 다양한 채널을 통해 소비자에게 전달한 것이 주효했다. 단순한 광고가 아닌 실제 경험에 기반한 콘텐츠는 고객들의 감성을 자극하며 구매 전환으로 자연스럽게 이어졌다는 분석이다.드림얼라이언스는 이번 성과를 바탕으로 국내 특급 숙박 시설뿐 아니라 항공권, 해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