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에이브랩(AIBLAB)이 비타민 D3·비타민 K2(MK-7)·아연을 한 제품에 담은 복합 영양제 ‘비타민 D&K2 메나퀴논7’을 선보였다. 세 성분의 상호 보완 작용을 고려해 골밀도 유지부터 면역 밸런스까지 일상 관리가 가능하도록 설계됐다. 핵심 성분은 흡수율을 높인 비타민 D3(1정 2,000IU, 1일 2정 기준 4,000IU), 체내 반감기가 길어 안정적 농도 유지에 유리한 비타민 K2(MK-7), 그리고 위장 부담을 낮춘 안전 비율의 아연(일일 권장섭취량 30%)이다. 칼슘이 혈관에 침착되지 않고 뼈로 전달되도록 돕는 K2의 역할을 강화해 뼈·혈관 건강을 함께 고려했다. 원료는 글로벌 원료사 DSM의 비타민 D3와 발효 유래 MK-7을 사용했
㈜클리오(대표 한현옥)의 K-뷰티 메이크업 브랜드 클리오가 오는 8월 29일 시작되는 올리브영 세일에 맞춰 FW 시즌 색조 신제품을 대거 출시한다. 립부터 쿠션, 아이섀도우, 치크까지 가을 감성을 담은 다양한 라인업을 선보이는 동시에 뮤즈 안유진과 함께하는 캠페인도 공개된다.먼저, 클리오의 스테디셀러 ‘킬 커버 쿠션’이 한층 더 강력해진 지속력을 더해 ‘NEW 킬 커버 파운웨어 쿠션’으로 새롭게 출시된다. 기존의 강력한 커버력은 그대로, 세미매트 텍스처로 업그레이드된 이번 신제품은 무너짐이나 다크닝 없이 첫 터치 그대로 24시간 메이크업을 유지해준다.특히, 모공을 균일하게 메워주고 잡티, 기미, 색소침착, 여드름 자국까지
지난 8월 17일, 일본식 규동 전문 브랜드 동경규동이 코미디TV 인기 예능 프로그램 ‘FLEX 한끼’(6화)에 소개됐다. ‘FLEX 한끼’는 스타 셰프 정호영, 래퍼 넉살, 먹방 크리에이터 입짧은햇님이 함께하는 본격 먹방 예능으로, 맛집만의 특징을 살려 한입을 즐기더라도 제대로 즐기는 ‘FLEX 먹방’과 실전 먹팁부터 음식에 담긴 디테일까지 짚어내는 미식 콘셉트로 매회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날 공개된 ‘FLEX 한끼’ 6화에서는 일본 현지 감성을 담은 푸짐한 대표메뉴 △시그니처 규동 정식을 비롯해 △김치가츠나베정식 △네기규동 △불닭가라아게동 △갈비붓가케우동까지 총 5종의 메뉴를 선보였다. 동경규동은 방송에서 공개된 메뉴를 바
서울 용산구에 위치한 모다갤러리가 지역사회의 문화 복지 증진을 위해 의미 있는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모다갤러리는 용산복지재단과 손잡고 지역 주민들에게 전시 무료 입장권을 후원하며, 누구나 예술을 가까이에서 즐길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올해 상반기 진행된 <한국 현대미술 거장전: AGAIN LEGEND AGAIN>에서는 12인의 한국 현대미술 거장이 남긴 대표작들을 한 자리에서 조망할 수 있었다. 모다갤러리는 해당 전시 무료 입장권 800장을 용산복지재단을 통해 기부하며, 경제적·사회적 여건으로 인해 문화생활을 접하기 어려운 주민들에게 관람의 기회를 선물했다. 전시는 7천 명이 넘는 관람객이 찾을 정도로 성황리에
헥토헬스케어가 지난 14일 선보인 프로바이오틱스 신제품 ‘오투부스터 프레시’를 통해 러닝 전문 유튜브 채널 ‘마라닉TV’와 협업한 브랜드 콘텐츠가 19일 공개됐다.21만 구독자를 보유한 ‘마라닉TV’는 ‘마라톤을 피크닉처럼’을 모토로 삼아 러너들의 훈련 과정과 대회 준비, 다양한 러닝 팁을 꾸준히 전해왔다. 이번 협업 콘텐츠는 총 3편으로 구성됐으며, 채널을 이끄는 크리에이터이자 11년 차 러너인 올레가 직접 경험과 데이터, 체계적인 관리 노하우를 토대로 제작했다.이번에 공개된 첫 번째 영상은 ‘2000일 동안 부상 없이 뛴 러너의 회복 루틴’을 주제로, 실제 올레 본인이 실천하는 컨디션 관리 방법을 소개했다. 초보 러너부
보육원 후원 단체 굿닥터네트웍스(대표 오두환·송기진)가 오는 9월 19일 개최되는 ‘2025년 제4회 선행 나들이’ 행사에 참여할 자원봉사자를 모집한다고 27일 밝혔다.굿닥터네트웍스는 2022년부터 매년 취약계층 아동을 놀이공원으로 초청해 아이들과 봉사자 모두가 즐거운 추억을 나누는 ‘선행 나들이’를 진행해왔다. 올해로 4회째를 맞는 이번 행사는 오전 9시부터 오후 4시까지 과천 서울랜드에서 열린다.이번 행사에는 전국 각지 보육원에서 500여 명의 아동이 참가할 예정이다. 자원봉사자들은 아이들과 1대1 매칭을 통해 하루 동안 동행하게 되며, 봉사자와 후원자, 행사 관계자까지 포함하면 총 1천여 명이 함께할 것으로 예상된다. 매
스포츠 브랜드 밸롭은 한국소재융합연구원에서 자사 운동화 대표 라인업 ‘아티보’ 시리즈의 객관적인 품질관리 시험을 진행한 결과, 200,000회 반복 압축 후에도 30.2%의 높은 에너지 흡수율을 기록했다고 밝혔다.금번 시험은 8월 6일 접수되어 8월 26일 완료되었으며, ‘리커버리 비타’, ‘티바트 아티보’, ‘티바트 아티보 OG’ 등 밸롭의 3개 모델을 대상으로 진행됐다.시험에서는 100kg 하중, 1Hz 압축 속도, 23±1℃ 조건에서 반복 압축 시험으로 진행됐는데, ‘티바트 아티보’ 모델은 에너지 흡수율이 37.5%로 가장 높게 나타났다. 편하다고 하는 기존 신발들이 30을 기준으로 잡는 데 비해 월등히 우수한 성능이라는 것이 업체 설명으
㈜오하임앤컴퍼니가 기존 가구사업 부문을 본부 체제로 재편하고, 한샘과 동화기업에서 주요 직책을 맡아온 이주영 상무를 본부장으로 영입했다. 이번 조직 개편으로 가구사업본부는 영업운영, R&D, 마케팅, SCM 등 핵심 기능을 통합 운영하며, 제품 기획·개발부터 고객 서비스까지 전 과정을 아우르는 체계를 갖추게 됐다.신설 본부는 기존 사업 부문에 디자인과 개발 역량을 대폭 강화해, 오하임앤컴퍼니가 보유한 각 가구 브랜드의 아이덴티티에 부합하는 제품 디자인과 기술 개발을 주도할 계획이다. 이를 통해 브랜드별 차별화 전략을 확립하고, 소비자 경험과 시장 경쟁력을 동시에 끌어올린다는 비전을 제시했다.이주영 본부장은 1999년
글로벌 콘텐츠 커머스 기업 비에이블컴퍼니(B.able Company)가 숏폼 드라마의 글로벌 유통·배급 파이프라인을 본격 가동하고 있다고 27일 밝혔다. ReelShort, DramaBox, ShortMax, TopShort, NetShort, DramaWave 등 글로벌 상위 숏폼 드라마 플랫폼들과 직접 계약을 체결, 유통·배급 허브로서의 입지를 강화하고 있다.비에이블컴퍼니는 최근 국내 숏폼 드라마 IP <낮잠공주의 스포일러>, <사랑의 코딩법 : 죽음의 타임루프>, <더 터치>, <귀살> 등 다수 작품을 비독점 다채널 전략을 통해 글로벌 주요 플랫폼에 동시 유통했다. 이를 통해 작품의 유통·정산에 소요되는 시간을 대폭 단축하고, 제작사들이 보다 빠르게
프리미엄 전동공구 브랜드 밀워키(대표 박용범)가 국내 대표 자동차 제조사인 기아, 랙킹(Racking) 솔루션 전문기업인 케이밴(K-VAN)과 함께 ‘PBV 고객 가치 제고 위한 랙킹 솔루션 개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27일 밝혔다.협약식은 8월 26일 서울 압구정 기아 브랜드 체험관 Kia360에서 진행됐으며 밀워키 코리아 박용범 대표이사, 기아 정원정 부사장, 케이밴 정의근 대표이사를 비롯한 주요 관계자가 참석해 향후 협력 방향을 논의했다.밀워키는 이번 협약을 통해 기아 PV5 카고 모델을 위한 맞춤형 랙킹 시스템에 자사의 특허 기술인 ‘팩아웃(PACKOUT™)’ 모듈러 스토리지 시스템을 탑재한다. 팩아웃은 △강력한 내구성 △빠른 결
배우자의 상속권은 법률상 혼인관계를 전제로 한다. 민법 제1000조 제1항은 상속순위를 규정하면서, 배우자를 1순위(직계비속과 공동상속) 또는 2순위(직계존속과 공동상속)로 명시하고 있다. 따라서 이혼이 성립하면 혼인관계가 종료되고, 그 즉시 배우자로서의 상속권도 사라진다.그런데, 이혼소송이 진행 중 판결이 확정되지 않은 상태에서 부부 중 일방이 사망한 경우라면 어떨까. 결론적으로 여전히 법률상 부부이므로 상속권이 인정된다. 예를 들어, 아내가 이혼소송 중 사망하고 판결이 확정되지 않았다면, 남편은 상속권을 행사할 수 있는 것이다. 이 점 때문에 이혼소송 중 한쪽이 사망하면 상속을 둘러싼 재산 분쟁이 격화될 수 있다.
텐퍼센트커피가 지난 7월 베이커리 전문 생산 공장을 새롭게 오픈하며, 자사 디저트 제품 경쟁력 강화에 본격적으로 나섰다. 이번 베이커리 공장 설립은 커피뿐만 아니라 디저트 카테고리까지 품질과 신뢰성을 확보하고, 소비자에게 한층 업그레이드된 맛과 즐거움을 제공하기 위함이다.텐퍼센트커피는 2017년 브랜드 론칭 이후, ‘맛있고 합리적인 가격’이라는 뚜렷한 차별점으로 빠르게 성장하며 전국적인 가맹망을 구축해왔다. 특히 디저트 수요가 꾸준히 늘어남에 따라, 자체 생산 역량을 강화해야 한다는 판단 아래 베이커리 공장을 직접 설립했다. 이를 통해 기존 외부 협력사 의존도를 줄이고, 자사만의 디저트 정체성을 확립해 안정적인
메이저리거 류현진 선수가 설립한 류현진재단이 유소년 야구선수들을 위한 사회공헌 프로젝트 ‘든든한 가게’를 새롭게 시작했다.이 프로젝트는 지역 소상공인과 손잡고 야구 꿈나무들에게 건강하고 따뜻한 식사 한 끼를 지원하는 프로그램으로, 그 첫 번째 파트너는 대전 관평동 전복·낙지·소고기 전문점 ‘전낙소’로 선정됐다.이번 첫 행사는 당진 합덕초등학교 야구부와 대전 꿈돌이 BC팀을 초청해 관평동 맛집 전낙소 본점에서 진행됐으며, 류현진 이사장도 깜짝 방문해 직접 아이들과 시간을 함께했다. 맛있는 음식과 함께한 이 특별한 시간은 아이들에게 꿈과 응원의 메시지를 전하며 잊지 못할 추억이 되었다.류현진재단은 그동안 국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