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K-뷰티 브랜드로 성장 중인 바를(Barle)이 지난 9월 12일부터 21일까지 성수동에서 열었던 첫 오프라인 팝업 스토어를 성황리에 마무리하며 브랜드의 저력을 증명했다고 1일 밝혔다. 오픈 첫날부터 마지막날까지 끊임없이 줄이 이어졌으며 내국인·외국인 방문객의 호응을 얻었다.바를은 이번 팝업에서 신제품 ‘하이 리페어 에센스’를 단독 론칭하며 시장 공략을 본격화했다. 해당 제품은 주름·탄력·보습을 동시에 개선하는 고농축 리페어 에센스로 팝업 현장에서만 단독으로 판매되었으며, 차별화된 소비 경험을 제공했는데 팝업 기간동안 재구매를 위해 팝업 스토어를 다시 방문하게 함으로 그 제품력을 입증했다.팝업 기간중 가장
원앙솜틀집이 '2025 한국브랜드선호도1위'에서 침구(이불제작·솜틀집) 부문 1위로 선정됐다. 해당 조사는 한경BUSINESS가 주관했다. 원앙솜틀집은 모든 제작 과정을 외부에 위탁하지 않고 모든 생산 공정을 자체 시설에서 처리함으로써 수직 계열화 시스템을 갖추고 있다. 품질의 일관성을 확보하면서도 중간 유통 마진을 줄여 고객에게는 경제적 이익을, 회사에게는 수익성 향상을 동시에 가져오는 구조를 마련했다. 또한 고객 신뢰를 높이기 위한 '개별 식별 시스템'을 도입했다. 이는 고객이 의뢰한 솜에 각각 고유 코드를 부여해 다른 고객의 제품과 섞이는 일을 완전히 방지한다. 또한 위생관리 역시 강화됐다. 솜틀 과정에서 기본적으로 제
돔 페리뇽(Dom Pérignon)이 2025년 10월 1일, 세계적인 현대 미술가 무라카미 다카시(Takashi Murakami)와 협업한 새로운 리미티드 에디션을 공개한다. 이번 에디션은 돔 페리뇽 빈티지 2015와 돔 페리뇽 로제 빈티지 2010 두 가지 제품으로 구성됐다.돔 페리뇽은 오랫동안 예술가들에게 영감을 주며, 2005년 이후 앤디 워홀, 장 미쉘 바스키아, 칼 라거펠트, 제프 쿤스, 데이비드 린치, 레니 크라비츠 등 시대를 대표하는 아티스트들과 협업을 이어왔다. 2025년 5월에는 “창작은 끝없는 여정이다(Creation is an eternal journey)”라는 새로운 크리에이티브 챕터를 통해 창작에 대한 신념과 아티스트와의 지속적인 대화를 강조했다.이번 캠페
“결혼은 부담스럽다”던 청년 세대의 시선이 달라지고 있다. 최근 조사 결과, 결혼을 긍정적으로 바라보는 청년이 꾸준히 늘면서 결혼정보업계도 활기를 띠고 있다.대통령 직속 저출산고령사회위원회가 발표한 ‘제4차 결혼·출산·양육 및 정부 저출생 대책 인식 조사’에 따르면, 25~49세 미혼 남녀 중 결혼을 긍정적으로 본다는 응답은 지난해 55.9%에서 올해 8월 62.6%로 상승했다. 결혼 의향 역시 같은 기간 61.0%에서 64.5%로 늘었다. 특히 여성 응답자의 비율이 48.2%에서 54.4%로 증가하며 변화를 이끌었다.이 같은 흐름은 현장에서도 확인된다. 결혼정보회사 듀오에 따르면 최근 신규 가입자와 성혼 사례 모두 증가했으며, 특히 20~30대
프리미엄 가전매장 LG전자 베스트샵 북천안본점은 새단장 그랜드 오픈 기념으로 대규모 가전행사를 실시한다. 행사기간은 10월 1일(수)부터 28일(화)까지다.LG전자 베스트샵 북천안본점은 충청도 최대 매장이자 천안 유일 본점 매장(25년 1월 충청권 LG전자 베스트샵 매장 기준)으로 쾌적한 가전 쇼핑 환경 및 주차장, 서비스센터까지 갖추고 있어 고객만족도가 높은 매장이다. 특히 이번 새단장 오픈을 기념해 다채로운 이벤트와 특급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먼저 새단장 오픈 기념 가전제품 특별혜택을 통해 최신 제품 및 행사제품에 대해 특별 혜택가 판매를 실시한다. 한 번에 여러 가전을 구입하는 고객을 위한 다품목 동시 구매 혜택도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GRN의 ‘벨리곰 슬림밸런스 SET’가 지난 9월 23일 기준 일본 큐텐(Qoo10) 식품·영양제 카테고리에서 판매 1위를 기록했다고 밝혔다. 이번 성과는 국내를 넘어 해외 시장에서도 K-헬스케어 브랜드로서의 저력을 입증한 사례로, 일본 소비자 사이에서 ‘벨리곰’ 캐릭터와 결합한 차별화된 패키징이 큰 호응을 얻은 것으로 분석된다.‘벨리곰 슬림밸런스 SET’는 귀여운 캐릭터 패키지와 함께 휴대가 간편한 미니알병 케이스 2종이 포함된 점이 특징이다. 단순히 기능성 건강식품을 넘어 MZ세대 소비자의 감성을 자극하는 디자인적 요소가 현지 인기 요인으로 꼽히고 있다.GRN은 해외에서 입증된 인기를 국내 소비자도 경험할
ACA(Andover Collegiate Academy) 서초 임기숙 이사장은 초등입학을 앞둔 학부모들의 가장 큰 고민이 ‘자녀에게 어떤 교육이 최선인가’라는 질문에 있다고 지적하며, 이에 대한 해법으로 아이들의 다양성을 존중하고 교육의 확장성을 준비하는 동시에 상호 신뢰와 인내로 함께하는 노력이 필요하다고 1일 밝혔다.ACA 스쿨시스템은 미국 대표 학교인증기관인 COGNIA로부터 국내 최초로 스쿨시스템 인증을 받은 기관으로, 모든 지점에서 미국 명문 사립학교 수준의 국제교육을 제공할 수 있는 자격과 역량을 보유하고 있다. 단순한 학업 성과를 넘어 세계시민으로 성장하기 위한 전인교육을 중점에 두고 있으며, ‘Possible is Everything’을 슬
강원도 속초시내의 분양형 호텔을 위탁 운영중인 (주)이비즈네트웍스가 25년 8월 기준 18.8%의 배당수익률을 기록했다고 밝혔다.강원권은 2024년 약 3만 객실이던 숙박시설이 25년 7월 기준 약 1만 개가 증가한 4만 객실, 업체수 약 70개가(전년대비 약 25%▲) 추가되어 크게 증가했고, 전년 대비 방문자수는 큰 증감이 없는데 대비 객실은 큰 폭으로 증가하여 상대적으로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높은 수익률을 달성하였다.국내 수익형, 분양형(생숙;생활형숙박시설)호텔은 전국 각지에 10만 명에 이르는 구분소유주들이 존재하며, 대다수 구분소유주들은 코로나19 이전부터 시행사 및 위탁운영사에게 약정된 수익금을 받지 못하고, 심지어 골치 아
크립토메이커(대표 한준희)는 최근 서울에서 열린 ‘Korea Blockchain Week 2025(KBW 2025)’ 행사에 초청돼 참석했다고 1일 밝혔다. 회사는 컨퍼런스와 전시를 참관하며 스테이블코인, 디파이, 블록체인 전반의 최신 동향을 직접 확인하고, 주요 연사의 강연과 토론을 통해 업계 흐름을 점검했다.이번 행사에는 아서 헤이즈(Maelstrom), 도널드 트럼프 주니어·에릭 트럼프(American Bitcoin), 캐롤라인 D. 팜(CFTC 의장 대행), 벤 저우(Bybit), 마이크 벨쉬(BitGo), 하심 쿠레시(Dragonfly), 얏 시우(Animoca Brands), 보 하인즈, 프랭크 차파로(The Block) 등 글로벌 블록체인과 금융업계 주요 인사들이 참여해 업계의 관심을 모았다.크립토메
미국 해바라기협회(National Sunflower Association, NSA)가 오는 9월부터 한국 시장에서 본격적인 마케팅 활동을 시작한다. 협회는 해바라기씨와 해바라기유를 앞세워 스낵, 제과·제빵, 가공식품 원료 시장을 중심으로 판로 확대에 나선다는 계획이다.NSA는 20명의 생산자와 업계 관계자로 구성된 이사회를 통해 운영되며, 미국 해바라기 산업의 약 90%를 대표한다. 협회는 지난 2년간 한국 시장을 조사한 결과, 건강 지향적 소비가 두드러진 스낵 시장에서 성장 가능성을 확인했고 이를 바탕으로 한국 진출을 결정했다.현재 미국에서는 해바라기씨가 대표적인 스낵으로 자리잡아 ‘야구장 간식’으로 불릴 만큼 대중적이다. 껍질째 구워 양념을
자연주의 스킨케어 브랜드 아리얼(Ariul)이 고기능 제품이 반드시 고가일 필요는 없다는 점에 주목해, 새로운 수분 케어 라인 ‘더 에센셜 바이 아리얼’ 히알루로닉 13 시리즈를 출시했다고 밝혔다.이번 라인은 히알루로닉 13 세럼과 히알루로닉 13 크림 두 제품으로 구성됐다. 초·저·중·고분자 히알루론산 13종을 레이어링한 포뮬러를 통해 피부 속부터 겉까지 수분을 충전하는 루틴형 보습 케어를 제안하며, 대용량과 합리적인 가격을 앞세워 ‘고효능과 가심비’를 동시에 갖춘 것이 특징이다.히알루로닉 13 세럼은 워터리 제형으로 끈적임 없이 빠르게 흡수돼 피부에 수분을 겹겹이 채워준다. 판테놀(B5)과 알로에베라 성분이 더해져 보습
프리미엄 호텔식 샤브뷔페 샤브올데이가 10월, 추석과 함께 고객의 소원을 현실로 만드는 ‘소원 이벤트’를 진행한다. 샤브올데이는 10월 한 달 동안 고객이 직접 작성한 소원을 들어주는 ‘소원 이벤트’를 마련해, 외식 그 이상의 특별한 경험을 선사할 계획이다. 단순한 응모형 이벤트가 아니라, 고객의 소원에 맞춰 설계된 이번 이벤트는 참여하는 것만으로도 특별한 경험을 느낄 수 있다. 이번 이벤트는 10월 1일부터 31일까지 전국 매장에서 동시에 진행된다. 참여는 샤브올데이 공식 홈페이지 이벤트 전용 페이지에 접속해 소원을 작성하면 자동으로 응모되며, 응모 방식에 따라 두 가지 혜택을 받을 수 있다.첫 번째는 ‘방문 영수증 이
농심 레드포스와 ㈜비엔엠컴퍼니(대표 서희원)가 운영하는 레드포스 PC방이 미아 CGV점에 ‘조위(ZOWIE)존’을 새롭게 열었다. 이번 조위존 지정은 프리미엄 게이밍 장비와 최적화된 시스템을 도입해 이용자들이 한층 향상된 환경에서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한 점이 주목을 받았다.레드포스 PC방 미아 CGV점에는 벤큐(BenQ) 게이밍 브랜드 조위의 최신 모니터 ‘ZOWIE XL2586X+’가 설치됐다. 해당 제품은 24인치 Fast TN 패널 기반으로 국내 최초 600Hz 주사율을 지원하며, DyAc2 기술을 통해 움직임의 잔상을 최소화한다. 또한 블랙이퀄라이저, 컬러바이브런스 등 세부 조정 기능을 갖춰 보다 정밀한 화면 환경을 제공한다.여기에 ‘XL 세팅 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