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얼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바노바기(BANOBAGI)는 지난 8월 19일 태국 방콕 센트럴월드(CentralWorld) 에덴 1홀(Eden 1)에서 신제품 ‘브라이트 앤 빌트 프리미엄 마스크(Bright & Built Premium Mask)’의 런칭을 기념한 오프라인 행사 ‘빌트 브라이트 스킨 위드 비(Built Bright Skin With B)’를 성황리에 개최했다.이번 행사에서는 바노바기 태국 지역 브랜드 앰버서더인 빌킨(Billkin)이 직접 참여해 스킨케어 루틴을 소개하는 등 브랜드 토크를 이어갔으며, 바노바기 피부과 대표원장과 바노바기 코스메틱 대표를 겸임하고 있는 반재용 CEO와 바노바기 성형외과의 오창현 대표원장도 현장을 함께해 브랜드의 전문성과 공신력을 더욱 높였다
2025년 외식 프랜차이즈 업계가 신메뉴 효과로 활기를 되찾고 있다. 최근 맥도날드, 피나치공, 공차가 선보인 신제품이 폭발적인 반응을 얻으며, “신메뉴가 곧 브랜드의 생명줄”임을 다시 한번 입증했다.맥도날드, 로컬 농산물 접목으로 ‘신선한 성공’맥도날드 코리아는 전북 익산 지역에서 재배한 고구마를 활용한 ‘익산 고구마 모짜렐라 버거’를 출시해 단 9일 만에 100만 개 판매라는 기록을 세웠다. 글로벌 브랜드가 한국 농산물과 로컬 스토리를 결합해낸 대표 사례로 꼽히며, 소비자들 사이에서는 “지역 경제 활성화와 글로벌 브랜드의 시너지”라는 긍정적인 평가가 이어졌다. 업계에서는 이를 두고 “단순한 한정판 이벤트가 아니
메이크업 아티스트 정샘물이 지난해 선보인 스킨케어 브랜드 비긴스 바이 정샘물이 K-POP 그룹 TWS(투어스)를 모델로 발탁하고 새로운 캠페인을 시작했다. 브랜드는 ‘피부 본연의 결·선·색을 존중하는 나다움’이라는 철학을 기반으로 차별화된 스킨케어를 제시하며 성장해 왔으며, 이번 협업을 통해 국내는 물론 해외 시장에서도 입지를 강화할 방침이다.TWS는 밝고 신선한 이미지로 글로벌 팬들의 관심을 받고 있는 그룹으로, 지난 5월 정샘물 메이크업 브랜드 모델로 활동을 시작했다. 이번 캠페인에서는 비긴스 바이 정샘물의 메시지를 전달하며, ‘잘 아는 세럼, 잘 하는 세럼’이라는 주제 아래 “나 자신을 이해하고 피부를 이해하는 데
국내 생산 디자인 행거 전문 브랜드 이지온(EASYON)이 9월 4일까지 시스템행거, 이동식 행거 등의 주요 제품들에 한해 최대 35% 프로모션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계절 변화와 신학기 시즌을 맞아 의류 정리 및 수납을 준비하는 소비자를 겨냥한 프로모션으로, 이지온(EASYON)의 시스템행거, 드레스룸행거, 이동식 행거 등을 특가로 만나볼 수 있는 기회다. 이지온(EASYON) 행거는 국내 생산 및 자체 디자인을 기반으로 견고한 품질과 실용성을 갖춘 제품으로 고평가 받고 있으며, U자형 이중 지지대와 버튼 훅 고정 시스템을 적용한 특허 구조는 무거운 의류를 안정적으로 보관할 수 있어 튼튼한 행거로써 이름을 알리고 있다. 또
한진관광이 피아니스트 안인모와 함께하는 ‘뉴욕 아트투어’ 7일 상품을 다시 선보인다. 이번 여행은 클래식 공연과 미술관 투어, 브로드웨이 뮤지컬, 문학 유적지 탐방을 함께 경험할 수 있도록 구성돼 예술 애호가들의 눈길을 끈다.여행 일정은 2026년 3월 20일 출발해 26일 귀국하는 5박 7일 코스로 진행된다. 일정 전반에는 피아니스트이자 작가인 안인모가 동행해 예술적 해설을 제공한다. 유튜브 채널 ‘안인모의 클래식이 알고싶다’를 통해 대중과 소통해 온 그는 『루브르에서 쇼팽을 듣다』 등 클래식 관련 저서를 집필하며 예술 대중화에 힘써왔다.여행의 핵심은 보스턴 심포니 홀에서 열리는 임윤찬 피아니스트와 보스턴 심포니 오케
한국문화정보원(원장 정운현, 이하 문정원)이 공공저작물의 활용 가치를 확산하고 창의적 아이디어를 발굴하기 위해 ‘제6회 공공저작물 활용 사례 공모전’을 연다.이번 공모전은 공공저작물을 활용한 제품 및 서비스 개발 사례를 주제로 하며, 접수는 오는 8월 25일부터 9월 30일까지 공공누리 누리집을 통해 진행된다. 이후 심사를 거쳐 10월 31일 최종 수상 기업이 발표되고, 11월 12일 시상식이 열린다.시상 내역은 대상 1점(문화체육관광부 장관상·상금 300만 원), 최우수상 1점(한국문화정보원장상·상금 200만 원), 우수상 2점(한국문화정보원장상·상금 각 100만 원)으로 구성된다.문정원은 국가, 지자체, 공공기관이 보유한 저작물을
야마하뮤직코리아㈜(대표 스즈키 카즈나리)가 오는 9월 13일부터 14일까지 인천 파라다이스 시티 호텔에서 열리는 ‘사운드 플래닛 페스티벌’에 공식 협찬사로 참여한다고 26일 밝혔다.사운드 플래닛 페스티벌은 롤링홀 개관 30주년을 기념해 마련된 행사로, 음악 공연을 중심으로 전시와 쇼케이스를 아우르는 종합 음악 축제다. 국내외 아티스트 약 70여 팀이 무대에 올라 다양한 장르의 공연을 선보이며 음악 팬들과 만난다.이번 행사에서 야마하뮤직코리아는 어쿠스틱 드럼 ‘앱솔루트 하이브리드 메이플’과 ‘라이브 커스텀 하이브리드 오크’, 그리고 플래그십 신디사이저 ‘MONTAGE’ 시리즈를 제공한다. 해당 악기들은 공연 현장에서 안
남유에프엔씨의 대표 패밀리 케어 브랜드 아이보들이 오는 8월 26일 오전 10시, 자사 공식몰을 통해 신제품 ‘CCP 세럼’과 ‘CCP 미스트’를 출시한다고 25일 밝혔다.아이보들의 대표 히트 상품인 ‘아이보들 씨씨피 크림(이하 CCP 크림)’은 2021년 1월 첫선을 보인 이후 누적 판매량 65만 개(2025년 5월 기준)를 돌파한 제품이다. 이후 올리브영 온·오프라인 매장에 입점해 소비자들의 긍정적인 관심을 받고 있다.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CCP 세럼은 CCP 크림의 핵심 성분을 한 방울에 농축해, 건조에 기인한 피부 가려움과 속당김을 완화해주는 고농축 진정 세럼으로 개발됐다. 고함량 진정 성분이 피부 속까지 전달되어 마른 피부 속까지 촉
한국 전통 성악 앙상블 정가단 아리가 오는 9월 17일 반포심산아트홀에서 기획공연 ‘합창으로 듣는 정가-오늘, 정가하다’를 선보인다. 이번 무대는 전통 정가와 창작 정가, 그리고 대중적 감각을 결합해 정가의 확장 가능성을 탐색하는 자리다.정가는 옛 선비들이 시처럼 가사를 읊조리며 부르던 노래로, 절제된 선율 속에 한국인의 멋과 정서를 담아왔다. 특히 ‘가곡’은 유네스코 인류무형문화유산에 등재돼 세계적으로 그 가치를 인정받았다. 정가단 아리는 이러한 전통적 미학을 기반으로 현대적 무대 해석을 시도하며, 창작곡과 대중음악까지 아우르는 새로운 정가의 모습을 선보일 예정이다.공연은 총 3부로 나뉘어 진행된다. 1부에서는
SBS아카데미뷰티스쿨 동대문캠퍼스가 서경대학교 메이크업·헤어디자인학과 지원생들을 대상으로 실전 모의고사를 실시하며 막바지 입시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고 밝혔다. 대입 실기고사가 코앞으로 다가오면서, 뷰티 분야 입시를 준비하는 수험생들의 긴장감이 높아지고 있다. 학원은 최근 캠퍼스별로 입시반을 편성해 실제 시험과 동일한 환경에서 모의 실기평가를 진행했다. 수험생들은 제한된 시간 안에 작품을 완성하고, 이후 전문 강사진으로부터 1:1 피드백을 받으며 실력을 점검했다.특히 이번 모의고사는 단순한 실력 평가를 넘어, 심리적 긴장감 극복과 시험 당일 컨디션 관리까지 지도하는 맞춤형 프로그램으로 운영됐다. 한 수강
PC방관리프로그램 ‘월드클래스’가 최근 업데이트를 통해 다점포 운영 및 매장 관리 편의를 높이는 다양한 기능을 선보이며 점주들로부터 긍정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고 밝혔다.‘월드클래스 PC방관리프로그램’은 모바일 셀프 결제 시스템을 비롯해 PC방 운영에 최적화된 편의 기능을 지속적으로 제공해 왔으며,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멀티 카운터 기능 ▲레시피 기능 ▲샘플 및 무료체험 제공 ▲설정 도우미 기능 등이 새롭게 추가됐다.가령 월드클래스 PC방관리프로그램의 멀티 카운터 기능을 이용하면 피시방이 아닌 다른 곳에서도 PC방 카운터를 접속할 수 있다. 본 기능은 다점포를 운영하거나 바쁜 일상으로 인해 매장에 자주 들리지 못하
친환경 소비재 전문기업 제이케이인스퍼레이션이 여성 라이프케어 브랜드 오드리선을 통해 오는 25일 ‘루미셀 틴티드 선케어 데이크림’을 출시한다. 이번 신제품은 오드리선이 뷰티케어 시장에 본격적으로 진입하는 첫 제품으로, 자외선 차단과 미백, 주름 개선을 동시에 갖춘 3중 기능성 화장품이다.제품은 SPF 50+, PA+++의 자외선 차단 지수를 제공하며, 무기자차 방식으로 피부 자극을 최소화했다. 또한 기존 무기자차의 단점으로 꼽히던 뻑뻑한 발림감과 백탁 현상을 개선해 자연스럽고 부드러운 사용감을 구현했다. 틴티드 기능을 더해 피부 결을 정돈할 수 있으며, 특허받은 서방출 제형 기술을 적용해 유효 성분이 피부에 지속적으로 전
산수음료㈜의 친환경 생수 브랜드 ‘아임에코’가 ‘고마운샘’에서 라벨을 제거해 출시한 무라벨 생수 ‘아임에코샘’으로 ‘2025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Red Dot Design Award)’ 브랜드&커뮤니케이션 부문 본상을 수상했다고 21일 밝혔다.이번에 수상한 ‘아임에코샘’은 식물 유래 바이오소재(PLA·PE)를 활용해 제작됐으며, 잉크와 라벨을 과감히 없애고 브랜드명과 점자를 양각으로 처리해 포용성과 친환경성을 강화했다. 용기 디자인은 사탕수수밭의 질서정연한 패턴과 물방울 파동에서 영감을 얻어 구조적 안정성과 절제된 미학을 인정받았다.아임에코는 독자적인 ‘E.C.O Safety Standard’를 기반으로 생산 전 과정에 품질·안전 관리 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