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용캐리어 브랜드 ‘리드볼트(LEADVAULT)’와 자립준비청년들이 함께한 특별한 핀란드 여행 영상이 공개되며 브랜드 프로젝트의 본격적인 포문을 열었다.이번 프로젝트는 ‘Lock the now, Unlock the new’라는 슬로건 아래 기획됐으며, 방송인 노홍철의 유튜브 채널을 통해 지난 2일 영상이 첫 공개됐다. 영상은 자립준비청년들이 여행이라는 새로운 경험을 통해 자신만의 가능성을 찾아가는 여정을 생생하게 담고 있으며, 여정 전체의 경비는 리드볼트가 전액 지원했다.리드볼트는 단순히 제품을 넘어 ‘경계를 넘는 경험’을 브랜드 철학으로 삼아온 만큼, 이번 프로젝트에서도 그 정신을 현실로 구현해 눈길을 끈다. 익숙하지 않은 환경 속
스킨케어 브랜드 헤아림코스메틱(HEARIM COSMETIC)이 인천국제공항 제1터미널 시티면세점에 정식 입점했다고 밝혔다.헤아림의 이번 면세점 입점은 브랜드의 국내 성공을 기반으로, 해외 소비자와의 실질적인 접점을 확대하기 위한 전략적 행보다. 연간 수천만 명의 여행객이 오가는 인천국제공항 내 시티면세점 입점은, 자사의 브랜드 가치와 제품 경쟁력을 전 세계에 직접 선보일 수 있는 상징적인 플랫폼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헤아림코스메틱은 ‘피부의 본연의 가치를 회복시키는 것(Restore your value)’을 핵심 미션으로 삼고,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저자극 처방을 바탕으로 한 스킨케어 제품군을 지속적으로 선보여왔다
독일의 클라헤르츠(Klarherz) 독자기술로 개발된 고기능성 포뮬러 루노비전(LunorVision)이 한국에서 제조되어 판매되기 시작했다.본사의 공식 판매처에 따르면 국내 제조되는 만큼 기존에 해외직구를 통해 접하던 고객들은 좀 더 빠르고 저렴한 가격으로 루노비전을 구매할 수 있게 됐다국내 제조는 HACCP, ISO9001을 획득한 시설에서 제조되며 성분들은 수입식품안전관리 규칙에 따른 수입신고확인증을 받은 원료가 사용된다.해당 루노비전은 지속적으로 보이는 문제에 대한 근본적인 원인에 접근하기 위하여 독자적인 기술로 개발한 성분인 VTCR 개발 원료가 목표 부위에 효과적으로 도달할 수 있도록 정교하게 배합하여 만들어진 제품이다.업
코자아가 가구 브랜드 장수돌침대와 함께 5월 8일부터 25일까지 여의도에 위치한 더현대서울에서 콜라보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고 밝혔다.장수돌침대는 전통적인 돌침대에 현대적 기술과 디자인을 접목해 건강한 수면 문화를 선도해온 브랜드로, 코자아와 장수돌침대의 콜라보는 '잠에 대한 진심'이라는 공통된 가치를 중심으로 이루어져 이번 팝업스토어에서 수면과 관련된 다양한 체험과 혜택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총상금 222만 원 규모의 ‘잠자기 대회’는 방문객들이 장수돌침대에 누워 실제로 잠에 드는 체험을 통해 ‘누가 가장 잘 자는가’를 겨루는 이색 이벤트로, 숙면의 중요성과 즐거움을 동시에 전달한다.현장에서는 코자아가
남원시 대표 추어식품 브랜드 남원추어 미꾸야가 신제품‘초코팝’2종을 출시했다고 9일 밝혔다.남원추어 미꾸야는 대중에게 남원의 대표 특산물 추어를 친근하게 소개하기 위해 브랜드의 캐릭터 ‘미꾸야’와 ‘추냥이’를 3D 입체 기술로 정교하게 구현한 ‘미꾸야 초코팝’을 기획했다.‘미꾸야 초코팝’은 정교하고 귀여운 모양뿐만 아니라 고품질의 밀크초콜릿을 사용해 풍부하고 부드러운 맛을 내는 것이 특징이다. 최적의 카카오 함량으로 초콜릿의 깊은 맛과 달콤함이 균형을 이루고 있고, 입안에서 부드럽게 녹는 식감이 살아있다. 또한, 숙련된 초콜릿 장인들이 HACCP 인증 시설에서 수제로 정성스럽게 만들어 어린아이들을 위한 안심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메종마스터가 온라인 유통 채널 강화를 위해 국내 주요 온라인 스토어에 입점하며 시장 공략에 나섰다. 이번 입점으로 SSG, 무신사, W컨셉, LF몰, SSF샵, 롯데온, CJ몰,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등 20여 곳의 온라인 플랫폼에 입점하여 브랜드 인지도와 접근성을 한층 높였다.메종마스터는 현대적인 감성과 고품질의 제품을 결합한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 이번 온라인 유통망 확장을 통해 더 많은 고객에게 다가가고, 다양한 채널에서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주요 입점 온라인 스토어와 전략으로 젊은 고객층과 온라인 쇼핑에 익숙한 고객을 타겟으로, 트렌디하고 세련된 제품을 선보이며 브
2025 보령·아주자동차대(AMC) 국제 모터페스티벌(AMF)이 20만 명 이상의 관람객(보령시청 추산)을 모으며 성황리에 마무리되었다.AMF(AMC MOTOR FESTIVAL)는 2011년 아주자동차대학교 학생들의 열정으로 시작된 대학 축제로, 올해로 15회를 맞이하며, 국내 최대 규모의 야외 모터쇼로 성장했다. 특히 2023년부터는 대학 소재지인 보령시와 손을 잡고 축제의 규모와 인지도를 더욱 확대하고 있다.축제는 충남 보령시 대천해수욕장 일대에서 지난 5월 3일터 5일까지 열렸으며 행사 둘째 날에는 방문객이 몰리면서 행사장과 대천 시내를 잇는 도로가 수십 킬로미터에 걸쳐 극심한 차량 정체를 빚기도 했다.올해 행사에는 250여 대의 다양한 튜닝 차
소셜 데이팅 앱 ‘링스(Linx, 구 커플매치)’가 전면적인 서비스 리뉴얼을 통해 완전히 새로운 모습으로 돌아왔다고 밝혔다. 이번 개편은 만남의 진정성과 효율성을 중시하는 사용자들의 니즈를 반영해 전 과정에 걸쳐 구조를 재정비했다. 매칭 실패 시 100% 환불 제도를 도입했다. 매칭이 성사되지 않을 경우 사용자가 지불한 결제 금액 전액을 돌려주는 방식이다. 링스는 지루한 채팅을 없앴다. 많은 사용자들이 소개팅 앱에서 장기간 이어지는 채팅에 피로를 느끼며 실제 만남으로 이어지지 못하는 경우가 잦았다. 링스는 이 점에 주목해, 전문 컨시어지 팀이 매칭부터 약속 조율까지 전 과정을 전담 관리하는 시스템을 도입했다. 링스는 별도
프리미엄 홈뷰티 디바이스 브랜드 듀얼소닉(Dualsonic)이 현대백화점 목동점 지하 2층 팝업스토어에서 개최한 ‘글로우업 뷰티 라이브쇼’가 지난 5월 6일 성황리에 마무리됐다. 이번 행사는 전문 메이크업 아티스트의 뷰티 시연과 제품 활용 노하우 공유를 통해 고객들의 뜨거운 관심을 끌어냈다.현장에서는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100% 당첨 럭키드로우 이벤트가 함께 진행돼 참여 열기를 더했다. 럭키드로우 경품은 듀얼소닉의 인기 홈케어 디바이스 ‘맥시멈’을 비롯해, EMS 복부 마사지기 ‘핏업벨트’, VIP 대상 테라피 라운지 이용권, 자외선 차단 기능성 음료 ‘뷰티루틴’, 스틱젤리 및 구미젤리 등으로 구성돼 풍성한 혜택을 제공했다.
동전노래방 브랜드 '세븐스타코인노래방'이 오는 5월 9일 서울 구로구 오류동역 인근에 신규 지점인 오류역점을 오픈한다고 밝혔다.오류역점은 역세권이라는 입지적 장점을 바탕으로 접근성과 유동인구 측면에서 안정적인 운영 기반을 갖추었으며, 대형룸을 포함한 총 17개의 룸으로 구성되었다.내부 인테리어는 '뉴트로블랙' 콘셉트를 적용했다. 모던 빈티지 스타일에 레트로 감성을 가미한 디자인으로, 블랙 앤 화이트 톤의 유리 소재와 절제된 컬러 포인트를 통해 세련된 분위기를 살렸다. 최신 음향 시스템과 매장 특성에 맞춘 방음 구조를 도입해 방문객에게 최적화된 노래방 경험을 제공한다. 또한, 키오스크 및 IoT 기반 원격 운영 시스템
글로벌 메디컬 에스테틱 시장을 선도하고 있는 ㈜에스테팜이 지난달 30일, 실시간 시술 강연과 Q&A가 결합된 글로벌 웨비나를 성료했다. 이번 웨비나는 약 90분간 진행되었으며, 이정우 원장(엘레브의원)이 연자로 나서 “큐티필 플러스(QTFILL PLUS)를 이용한 Mid-Face Contouring”이라는 주제로 실전 기반의 고급 기술 테크닉에 대해 공유했다. 특히 실제 시술 영상을 포함하여 실시간 Q&A 세션을 통해 호주, 유럽(폴란드, 러시아 등), 인도네시아 등 다양한 국가의 의료진 200명들과 활발한 소통이 이루어졌다.에스테팜 오세억 대표는 “의료진들의 뛰어난 시술법과 한국 제품에 대한 글로벌 의료진들의 관심이 점점 높아지고 있다” 며 앞으
나이, 성별, 인종, 문화를 초월해 혁신적이고 기능적으로 아름다움을 재정의하고자 하는 고품질 하이엔드 컬처 뷰티 브랜드 ‘레디 보이(RADY VOY)’가 시그니처 성분인 연꽃 PDRN을 함유한 ‘슈퍼 리치 실키 영양 에멀젼’을 출시했다. 레디 보이의 ‘슈퍼 리치 실키 영양 에멀젼’은 맑고 생기 있는 피부로 가꾸어주는 미백·주름개선 이중 기능성 제품으로, 광채와 탄력에 탁월한 슬로우 에이징 효과를 선사한다. 특히, 확실한 탄력과 영양 케어가 필요한 피부에 추천되는 고기능성 에멀젼이다. 비타민, 플라보노이드, 폴리페놀 등 다양한 영양 성분을 함유한 연꽃에서 추출한 식물성 연꽃PDRN이 주성분으로, 피부에 풍부한 영양을 공급하고 활
감성 생활가전 브랜드 다룸이 네이버의 ‘도착보장’ 서비스를 공식 도입하며 고객 만족도 제고에 나섰다. ‘네이버 도착보장’은 고객이 주문한 상품을 익일까지 반드시 받아볼 수 있도록 보장하는 프리미엄 배송 서비스다. 만약 배송이 지연될 경우 고객에게 1천 원을 네이버페이로 자동 보상하는 시스템으로, 빠른 배송과 함께 신뢰도 높은 쇼핑 경험을 제공한다. 다룸은 이번 서비스 도입을 통해 고객에게 더욱 빠르고 안정적인 배송 환경을 마련하고, 특히 자사 주요 유통 채널인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의 경쟁력을 강화했다. 기존에도 빠른 출고와 정확한 배송으로 좋은 평가를 받아온 다룸은 ‘도착보장’ 서비스를 기반으로 한층 더 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