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과 예술의 도시 밀라노를 기반으로 탄생한 ‘MILAN STYLE’의 이탈리아 하이엔드 주방 브랜드 라마쿠치네(LAMACUCINE)가 이탈리아 유명 일러스트레이터이자 건축가인 귀도 스카라보톨로(Guido Scarabottolo)와 손을 잡았다.라마쿠치네는 하이엔드 리빙 브랜드 중 최초로 아티스트와 콜라보를 시도하고, 리미티드 에디션을 선보인다. 이번 콜라보 에디션은 라마쿠치네 2024 디자이너 컬렉션 중 아이솔라(ISOLA)라인과 나빌리(NAVIGLI)라인에 귀도 작가의 작품 중 고객이 원하는 디자인을 골라 제품에 새기는 방식이다. 각 라인별로 10점 한정으로 진행되며 별도의 추가 비용은 발생하지 않는다.아이솔라 라인은 따뜻한 색감과 열린 공간의 미래
종합온라인여행사 웹투어(대표 홍성원)는 울산광역시와 함께 울산을 찾는 여행객들을 위한 ‘울산여행만들기’ 상품을 런칭하고 5월 22일 부터 행사를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울산광역시가 홍보 등 협찬을 지원하고 웹투어가 진행하는 이번 행사는 ‘울산여행 만들기’ 상품을 통해 교통과 지역관광을 연결하는 결합형 여행서비스를 제공하고 교통, 숙박 등 다양한 영역에서 여행자들을 위한 할인혜택을 지원한다.웹투어는 울산여행만들기 기획전을 통하여 울산을 찾는 자유여행객들에게 다양한 관광지와 숙소, 축제, 먹거리 등을 소개하며, 동시에 △기차 △숙박 △렌터카 △관광지 입장권 등 여행에 필요한 서비스를 최대 35%할인(여행가는달
문제성 피부 솔루션 브랜드 ‘펠드아포테케(Feld Apotheke)’의 신제품 ‘피토캄 클렌저 원데이유즈’ 및 ‘피토캄 크림 미니어처’를 선보였다고 밝혔다. 두 제품은 문제가 있는 피부를 편안하게 개선하는 브랜드 철학을 바탕으로 기존의 베스트셀러 제품을 더 많은 소비자들이 경험할 수 있도록 간편화 하는데 중점을 둔 제품이라는 점이 가장 큰 특징이다. ‘피토캄 클렌저 원데이유즈’는 민감해진 피부에 세안하는 동안 약초성분으로 수분 진정을 도와 여드름성 피부를 완화하는 pH 미산성 진정 마스크 클렌저 제품이다. 기존에 출시되어 약초팩클렌저로 큰 호응을 얻고 있는 ‘피토캄 클렌저’와 동일한 스펙을 가지면서도 작은 스틱 파우치
지난 5월 11일, 세계교육문화원은 행복나눔태권도연합회와 함께 행복나눔 태권도 글로벌페스티벌을 개최했다. 이번 행사에는 전국 태권도장 수련생들과 한국 거주 다문화 태권도 수련생, WECA 부르키나파소 태권도 교실 학생들이 참여하였다. 행복나눔 태권도 글로벌페스티벌은 단순히 순위를 정하는 대회가 아닌, 나눔으로서 바른 인성을 교육하며 행북을 배우는 태권도 나눔 문화 행사이다. 특히 이번 페스티벌에 참여하기 위해 아프리카 부르키나파소에서 장장 40시간의 이동시간 끝에 한국을 방문한 WECA 태권도 교실 아이들이 참여했기에 더욱 의미 있고 뜻깊은 행사였다.배우 김하영의 사회로 시작된 이번 행사는 복지은 가수의 애국가와
이너뷰티 브랜드 '겟비너스'(Get Venus)가 공식몰을 통해 혈당 스파이크 관리에 도움을 주는 씨커트(C-CUT) 제품에 대해 최대 54%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혈당 스파이크는 과도한 당이 몸 안으로 들어오면서 인슐린이 급격히 분비, 혈당을 급격하게 낮추려다 보니 혈당이 빠르게 낮아짐으로 인해 발생한다. 분비된 인슐린은 포도당을 만들어 우리 몸에 저장시키고 사용되지 못한 포도당은 지방으로 바뀌어 지방이 되면서 비만, 당뇨로 이어질 수 있다. 씨커트(C-CUT)는 식이섬유가 풍부한 이눌린/치커리 추출물이 7,200mg 함유되어 있어 식약처 일일 섭취량을 100% 충족해 식후 혈당 상승 억제 및 혈중 콜레스테롤 개선과 함께 배변
종근당건강은 신제품 ‘락토핏 마시는 유산균’을 출시했다. 이 제품은 1등 유산균 락토핏의 핵심 균주 조합을 일반식품에 적용해 요거트 형태로 나온 제품이다. 종근당건강은 ‘락토핏 마시는 유산균’ 출시를 기념해 5월 한달 간 GS25 편의점 2+1 이벤트와 다양한 경품을 제공하는 SNS 인증 이벤트 ‘왓츠인마이핏’을 진행하고 있다. ‘왓츠인마이핏’ 이벤트는 편의점에서 ‘락토핏 마시는 유산균’에서 찾아 해시태그와 함께 업로드 하는 것으로, MZ세대의 활발한 제품 인증샷이 업로드 되고 있다. 이벤트 경품으로 선착순 1,700명에게 락토핏 마시는 유산균 교환권을 제공하고 추첨을 통해 1등 에어팟 맥스(1명), 2등 인스탁스 스마트폰 포
최근 기업의 중요 정보가 유출되는 사건이 증가하면서 보안이 취약한 중소기업들은 대책 마련을 위해 골머리를 앓고 있다. 국가정보원에 따르면 최근 5년간 기업의 기술 유출 건수는 44% 증가했으며, 기술 유출 경로 중 내부 직원에 의한 유출이 45.7%로 가장 높은 것으로 나타났다. 이러한 가운데 보안업계 1위 에스원은 전자 문서를 자동으로 암호화해 중소기업의 정보 유출 피해를 예방하는 '문서보안 서비스'를 선보였다. 문서보안 서비스는 파일을 자동으로 암호화해 인가된 사용자만 열람이 가능하도록 해주는 ▲자동 암호화 기능, 암호화된 파일을 비인가자와 공유해야 하는 경우 관리자의 승인 하에 암호화를 해제할 수 있는 ▲복호화 기
로이체가 ‘미니언즈 핸디팬’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미니언즈 핸디팬은 미니언즈 대표 캐릭터 밥(Bob)이 핸디팬 중앙에 피규어로 부착된 귀여운 디자인이 특징이다. 외출 시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게 스트랩이 제공되며, 귀여운 미니언즈 데코스티커도 동봉 되어있어 나만의 핸디팬으로 꾸밀 수 있다. 또한, 본품 뒷면에 받침대 기능을 추가하여 핸디팬, 데스크팬 두가지 용도로 사용 가능하다. 5엽 날개로 구성되어 어디서든 시원한 바람을 즐길 수 있으며, 원하는 바람 세기로 이용할 수 있게끔 3단계 풍량 조절 기능을 탑재하였다. 2,000mAh의 대용량 배터리 사용으로 최대 9시간 사용 가능하다.미니언즈 핸디팬은 로이체프렌즈 공식 몰, 스
마케팅 전문 기업 ㈜이지엠앤씨가 직접 운영, 관리하는 체험단 중개 플랫폼 ‘똑뷰’가 홈페이지 리뉴얼을 완료했다고 밝혔다. ‘똑소리 나는 리뷰’이라는 의미의 똑뷰는 똑똑하게 광고주와 체험단을 이어주는 마케팅 중개 플랫폼으로 실질적인 매출로 이어지는 마케팅을 목표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이번 리뉴얼은 체험단원, 클라이언트를 최우선으로 고려하여 진행되었으며, 홈페이지 접근성 개선, 직관적 설계, 그리고 정보 탐색의 용이성이 주요 개선점이다. 똑뷰는 이번 홈페이지 개편을 통해 체험단원과의 소통을 강화하고, 보다 맞춤화 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다양한 캠페인과 프로모션을 계획하고 있다.리뉴얼 기념 할인 이벤트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이 편입에 재도전하거나 타사에서 에듀윌로 환승하는 수강생 등을 대상으로 ‘재도전·환승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에듀윌 편입 ‘재도전·환승 이벤트’는 편입 시험에 한 번이라도 응시한 경험이 있는 수험생, 타사 강의를 수강 중이지만 강의 스타일이나 학습 서비스가 자신과 맞지 않는 수험생 등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편입 응시 수험표나 타사 강의 구매내역을 촬영 또는 캡처해 인증샷을 업로드하고, 쿠폰을 사용해 할인 신청을 진행하면 누구나 수강료 할인권을 받을 수 있다.수강료 할인권은 합격시 수강료 환급 혜택을 제공하는 ‘전체 대학 편입 환급형 편입 무한패스’를 비롯해 비환급형 편
㈜킹콩소프트의 신작 게임 ‘SNK올스타파이트’가 5월 20일, 오늘 정식 서비스를 시작했다고 밝혔다. 정식 서비스와 함께 ‘K’&쿨라’의 불과 얼음의 레퀴엠 이벤트가 진행되며, 접속만 하더라도 ‘K’ 또는 ‘쿨라 다이아몬드’를 획득할 수 있는 선택상자를 지급하며, 추가로 캐릭터를 획득할 수 있는 이벤트가 1주일간 진행될 예정이다. ‘SNK올스타파이트’는 턴제 모바일 RPG 게임으로, SNK의 공식 IP를 취득하여 대표 IP를 기반으로 제작하였으며, 오리지널 격투 게임의 대전 액션을 캐릭터 조합을 통해서 즐길 수 있도록 만든것이 포인트로로, 각 캐릭터의 시그니처 스킬을 사용할 때, 화려한 컷신과 함께 박진감 넘치는 전투를 즐길 수
먹스튜디오(MUKStudio)가 PB 상품 그래놀라 ‘먹키’를 자사몰에 출시하였다고 20일 밝혔다.그래놀라는 통곡물 및 견과류를 시럽 및 식물성 기름과 섞어 오븐에 구워 만드는 식품으로서, 영양소의 파괴가 적은 것이 특징이다. 식품업계에 따르면 건강식 트렌드로 자리잡은 그래놀라 시장은 2021년에 이미 플레이크 시장을 앞질렀으며, 2023년에는 1000억을 돌파하였다.먹키는 건강과 영양을 중요시하는 최근 식품 시장 트렌드에 맞춰 해바라기씨 위에 단백질 코팅을 입혔으며, 정제설탕 대신 비정제설탕을, 소금 대신 태움·용융 소금을 사용하였다. 또한, 먹키는 ‘환경친화적 식문화 선도’라는 슬로건에 맞춰 제품의 부피에 알맞은 패키지를 사
이동 거리 리워드 플랫폼 메타드라이브가 새로운 경영진을 맞이한다고 밝혔다. 그레이슨(Grayson)이 메타드라이브가 영위하던 앱, 블록체인, 상품권 등의 서비스를 메타드라이브 주식회사로 부터 인수, 인계 사업 양수도 계약을 체결했다.신임 대표 안상훈은 미국 시러큐스 대학에서 회계학를 전공한 재원으로 오랜 해외 경험과 다양한 인적 네트워크를 바탕으로 메타드라이브를 이끌어갈 계획인 것으로 전해지고 있다.안상훈 대표는 "메타드라이브의 보편적이고 광범위한 서비스, 그리고 약 3년 동안 진행해온 프로젝트의 진실성을 높게 평가했다”라며 “이제 메타드라이브의 제2의 도약을 위해 해외 진출과 국내 거래소 상장 등에 최선을 다 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