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국 프리미엄 유모차 오이스터4(oyster4)가 지난 1일부터 4일까지 진행된 코베 베이비페어에서 공식 런칭 행사를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런칭 기념 추가 사은품과 SNS 현장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와 더불어 오이스터4를 기대한 고객들의 관심으로 부스에는 많은 방문객이 몰렸다. 펫 캐리어, 캐리콧, 하이포지션 어댑터 등 다양한 액세서리 접목과 업그레이드 된 이지폴딩 같은 세부적인 기능들로 고객들의 높은 호응을 이끌었다. 아노다이징 처리된 저중심 설계 프레임과 부드러운 소재의 시트로 고급스러운 느낌을 자아내며 총 8가지 컬러로 고객 개인마다 니즈에 맞게 폭 넓은 선택이 가능하다. 시트는 앞,뒤 전환 모두 가능하며, 레버 형식
2024년 야심차게 출범한 전북 관광기업 주식회사 아삭이 베트남과의 활발한 관광 교류를 통해 동남아 관광 시장 공략에 본격적으로 나섰다.지역의 숨겨진 매력을 발굴하고 특색 있는 관광 상품 개발에 힘써온 주식회사 아삭은 베트남 현지와의 전략적인 협력을 통해 새로운 관광 수요 창출에 박차를 가하며 전북 관광 활성화에 기여하고 있다.특히, 주식회사 아삭은 지난 4월, 틱톡에서 88만 팔로워와 840만 이상의 ‘좋아요’를 기록하며 영향력을 보유한 베트남 뷰티 인플루언서 Uni nè를 전북으로 초청, 팸투어를 진행하며 큰 호응을 얻었다. Uni nè는 전주한옥마을의 아름다움과 경기전의 웅장함 속에서 다채로운 한국 전통문화를 체험했으
설립 5년 차를 맞은 아이리스브라이트가 2024년 연결 기준 매출 1,162억 원, 영업이익 301억 원(25.9%), 당기순이익 266억 원을 기록했다고 밝혔다.아이리스브라이트는 브랜드 기획부터 마케팅, 물류 및 CS 관리까지 모든 과정을 내재화한 D2C 브랜드 기업이다. 브랜드 포트폴리오도 단일 브랜드에 의존하지 않고, 상위 10개 브랜드의 평균 매출은 100억 원 수준이며, 단일 브랜드 최대 비중도 20%를 넘지 않는 수준이다. ‘히트상품 의존 리스크’를 줄이는 구조다. 제품군은 스킨케어, 헤어케어, 디바이스 등에까지 다양화됐다.글로벌 시장에서도 성과가 이어졌다. 대만, 홍콩, 미국 등 주요 지역에서 매출이 증가했으며, 특히 대만은 전년 동기
종합 온라인 여행사 웹투어(대표 홍성원)는 울산광역시와 함께 울산을 찾는 여행객을 위한 관광 통합 예약 서비스 ‘울산여행 만들기’를 8월 31일까지 운영한다.‘울산여행 만들기’는 울산시가 지원하고 웹투어가 운영하는 결합형 여행 서비스로, 교통과 관광을 한 번에 연결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웹투어 앱을 통해 기차, 숙박, 렌터카, 관광지 입장권 등을 한 번에 예약할 수 있으며, 최대 20%의 할인 혜택도 함께 제공된다.특히 자유여행객을 위한 다양한 울산 관광 정보와 함께, 지역 축제, 맛집, 명소 등을 큐레이션하여 소개하며, KTX 및 준고속열차를 통한 편리한 접근성을 강조하고 있다.웹투어 관계자는 “KTX와 준고속열차 정차로 울
일본 골프 거리측정기 브랜드 샷네비(Shot Navi)가 5월 1일 최신 기술을 집약한 신제품 ‘Wild Eye(와일드 아이)’를 공식 출시했다고 밝혔다.‘와일드 아이’는 6배율 광시야 OLED 파인더를 사용해 탁월한 시인성을 제공하며, ‘3차원 멀티 측정’ 기술을 탑재한 점이 특징이다. ‘3차원 멀티 측정’이란 핀 플래그를 우선 측정하고, 동반자의 공이나 벙커, 해저드 같은 임의의 목표물을 측정하여 카트 혹은 현재 위치에서 핀과 목표물 간의 거리를 10초 동안 수차례 확인할 수 있는 기능이다. 와일드 아이는 더 정밀하고 입체적인 거리 정보를 제공하며, 사용자 편의성을 극대화했다.기본 거리 측정은 ▲핀시크(Pin Seek) ▲포인트(Point) ▲스
데이터 마이닝 기반의 AI 마케팅 기술을 바탕으로 30개 이상의 소비재 브랜드를 운영하고 있는 온누리아이코리아(대표이사 이인익)가 가정의 달을 맞아 지역 어르신들을 위한 따뜻한 나눔을 이어갔다고 밝혔다. 온누리아이코리아는 지난 22일 서울 송파구 소재의 구립송파노인요양센터를 찾아 6천만원 상당의 현금과 현물을 기부하였다. 이번 기부는 가정의 달을 맞아 지역 어르신들의 건강과 안녕을 기원하는 마음으로 이번 나눔을 마련하였다고 밝혔다.온누리아이코리아의 관계자는 “어르신들께 따뜻한 마음을 전할 수 있어 뜻깊다”며, “앞으로도 소비자분들께 받은 사랑을 지역 사회와 나누며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이어가겠다”고 전했다
부산 로컬 캐주얼 어묵 브랜드 부사노뎅(BUSANODEN)은 ‘로컬노뎅’이라는 이름으로 부산의 맛있는 어묵 브랜드를 찾아 소개하는 프로젝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로컬노뎅(local NODEN)은 부산을 대표하는 음식인 부산오뎅을 더 친근하게, 더 널리 알리고 싶은 취지로 만든 프로젝트다. ‘로컬노뎅’의 첫번째 콜라보레이션 브랜드는 부산진구 부전시장에 위치한 ‘해성어묵’이다.‘해성어묵’은 인스타그램 등 SNS상에서 어묵 치즈볼로 떠오르는 곳이다.부사노뎅과 해성어묵이 함께 로컬노뎅 프로젝트로 선보이는 신메뉴는 ‘노뎅 치즈볼카츠’다. 해성어묵의 탄탄한 어묵 제조 기술을 기반으로 만든 모짜렐라 치즈가 들어있는 어묵 치즈볼에, 부
에어로케이항공(이하 에어로케이)이 가정의 달을 맞아 임직원 가족과 함께하는 특별한 기내 캠페인을 5월 한 달 동안 선보인다고 밝혔다.에어로케이는 가정의 달인 5월마다 어린이날, 어버이날 등 가족의 의미를 되새기는 시기임을 고려해 가족의 다양한 형태와 의미를 조명하는 캠페인을 꾸준히 전개해왔다. 성소수자 커플, 싱글맘, 1인 1묘 가족 등 기존의 틀을 넘어선 가족을 응원하는 캠페인을 시작으로, 폐지 줍는 어르신에게 새로운 일자리를 제공한 사회적 기업 ‘아립앤위립’, 난치병 아동의 소원을 응원한 ‘메이크어위시 코리아’ 등과 협업해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실천해왔다.올해 에어로케이는 여정의 모든 순간을 책임지는 ‘팀
한국진로개발원(대표 이원석)이 단독 주관하는 서울대캠프 ‘위캔캠프’가 전국 초중고 학생을 대상으로 올 여름방학캠프 참가자를 모집한다. 이와 함께 조기 접수 특별 할인 이벤트를 진행해 31일까지 접수한 얼리버드 신청자와 동반 입소자, 재입소자에게 5만 원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위캔캠프는 국내 유일 성적 향상 보장 방학캠프로, 서울대 공신 1:1 개별 멘토링을 통해 개별 맞춤 학습 로드맵을 구성하고, 학생의 역량을 강화해 대입 성공을 일구어내는 초석이 되고 있다. 이번 2025 위캔캠프 썸머스쿨에서는 400:1의 높은 경쟁률을 뚫고 선발된 100% 서울대 출신 정예 멘토진이 학습 방향을 정하는 데 어려움을 느끼는 전국
어느 날 갑자기 상간자소송의 피고로 지목된다면 그 당혹감은 이루 말할 수 없을 정도로 클 것이다. 이러한 감정을 이기지 못하고 소송 자체를 무시하거나 답변서 제출을 뒤로 미루는 경우도 있다. 하지만 피고는 상간소송 소장을 받은 순간부터 30일 이내에 답변서를 제출해야 한다. ‘나는 아무 잘못이 없다’는 이유로 대응하지 않는다면 원고의 주장을 모두 인정하는 것으로 간주되어 매우 불리한 처지에 놓이게 되며 모든 법적 책임을 지게 될 수 있다. 그렇다면 답변서는 어떻게 작성해야 하는 것일까? 그 해답은 소장의 내용에서 찾을 수 있다. 소장에는 원고가 주장하는 부정행위 시기, 장소, 증거 등이 상세히 적혀 있다. 다만 소장의 내
프리미엄 기능성 화장품 브랜드 미라클뮤즈(MIRACLE MUSE)가 롯데백화점 강남점에 공식 입점하며 프리미엄 홈케어 시장 확대에 본격 나섰다.이번 입점은 고기능 홈에스테틱 브랜드로서의 기술력과 브랜드 신뢰를 백화점 고객층에게 직접 선보이는 전략적 행보다. 강남점은 뷰티 트렌드에 민감한 소비자들이 집중된 고소득 상권으로, 신규 타깃 공략의 교두보로 작용할 것으로 보인다.미라클뮤즈는 고주파 리프팅 EMS 디바이스, 히알세라 리프팅 수딩크림, 아하바하 메디크림 등 대표 기능성 라인업을 중심으로 ‘피부과 대체 홈케어’ 컨셉을 전면에 내세운다.브랜드 관계자는 “강남점 입점을 계기로, 오프라인 프리미엄 고객과의 접점을 확대하
다날의 F&B 전문기업 다날에프엔비가 새롭게 런칭한 '국민커피 달콤.N'이 본격적인 무더위에 앞서 여름 음료를 선보였다고 8일 밝혔다.이번 여름 음료는 과일의 상큼함과 청량감을 담은 에이드·주스·스무디와 더욱 시원하게즐길 수 있는 블렌디드까지 총 8종으로 구성됐다.에이드 메뉴는 ‘애플 에이드’와 ‘체리 에이드’ 2종으로 각각 사과와 체리에 나타드 코코를 더해 청량함과 달콤함을 극대화했다. 주스·스무디 메뉴로는 과일 본연의 맛을 살린 ‘천혜향 감귤 주스’와 ‘애플 스무디’가 있다. ‘천혜향 감귤 주스’는 향긋한 천혜향과 상큼한 감귤을 조화롭게 담아낸 주스이며, ‘애플 스무디’는 사과의 새콤달콤한 맛을 시원하게 즐
생활형 숙박시설 전문 위탁운영사 프라임매니지먼트(구 호텔스토리매니지먼트) 2025년 3월 1일, 글로벌 호텔 브랜드 '트레블로지 스위트 부산 센텀호텔'의 운영을 시작해 탁월한 B2B 영업력과 지역 밀착 전략을 바탕으로 순항 중이라고 7일 밝혔다.트레블로지 스위트 부산 센텀호텔은 부산 해운대구 센텀시티 중심 상업지구인 '브리티지 센텀' 내에 위치하며, 벡스코와 센텀시티역, 신세계백화점, 광안리해수욕장 등 주요 거점과 인접해 있다. 더블, 트윈, 복층형 등 다양한 타입의 객실 구성과 마린시티ᄋ광안대교를 조망할 수 있는 전망을 갖추고 있어, 전시회 MICE 방문객은 물론 관광 수요까지 폭넓게 대응할 수 있는 입지를 자랑한다.프라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