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크어위시 코리아가 지난 4월 29일부터 진행한 ‘월드위시데이(World Wish Day)’ 기념 캠페인이 성황리에 진행 중이라고 밝혔다.메이크어위시 코리아를 비롯한 전 세계 50여 개국에서 기념하고 있는 ‘월드위시데이(World Wish Day)’는 1980년 4월 29일, 경찰관이 되고 싶은 소원을 이룬 크리스(7세, 백혈병)의 위시데이를 기념하여 전 세계 메이크어위시 재단(Make-A-Wish®)과 함께하는 글로벌 캠페인이다. 크리스는 당시 위중한 상태로 소원을 이루고 3일 후에 하늘나라 경찰관이 되었다. 크리스를 기념하며 설립된 메이크어위시 재단(Make-A-Wish®)은 이후 백혈병, 뇌종양, 림프종 등 소아암을 비롯해 희귀 난치병으로 투병 중인 아동(
디지털 헬스케어 스타트업 닥터다이어리(대표 송제윤)는 4일 한국임상영양학회(회장 박유경)와 환자 맞춤형 영양 관리를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밝혔다.협약식에는 송제윤 닥터다이어리 대표와 박유경 한국임상영양학회 회장 등 관계자들이 참석했다.닥터다이어리와 한국임상영양학회는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영양불량 환자와 만성질환자의 맞춤형 영양 관리를 위한 영양 교육 및 제품 개발에 상호 협력한다. 또한 연구 인력을 공동 양성하고 전문 인력의 교류를 활성화할 계획이다.특히 닥터다이어리는 무화당 상품과 협업 상품을 개발할 때 한국임상영양학회로부터 영양학적 자문을 구할 수 있게 됐다. 무화당은 ‘무설탕, 무밀가루,
실크 드레스 브랜드인 더 에이미가 SS23 컬렉션을 발표했다. 이번 컬렉션에는 총 17개의 새로운 드레스가 포함되었다.더에이미는 웨딩드레스 브랜드인 하우스 오브 에이미의 세컨드 브랜드이다. 국내에서는 흔치 않게 실크 그리고 컬러 드레스를 전문으로 취급하고 있어 론칭 이후 많은 예비신부로부터 사랑을 받아 왔다. 하우스 오브 에이미는 대표인 에이미 최가 2019년 국내에 론칭한 웨딩드레스 브랜드이다. 에이미 최 대표는 2016년 뉴욕 주립 패션 대학교를 수석으로 입학한 뒤 필드에서 다양한 경험을 쌓아왔다. 2019년 론칭된 하우스 오브 에이미는 독보적인 무드를 갖추고 있는 것으로 평가받으며 소비자들 및 셀럽들로부터 선택을 받아
헬스케어 브랜드 ‘미트리’가 종합 비타민 ‘멀티비타민&미네랄+’를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 ‘멀티비타민&미네랄+’은 기초 영양 관련 21중 복합 기능성 설계로 현대인을 위한 13가지 비타민과 8가지 미네랄이 함유된 제품이다. 또한 1일 영양성분 기준치 대비 비타민B군이 고함량 함유되어 우리 몸의 필수 영양소를 하루 한 알로 간편하게 채울 수 있으며 온 가족이 함께 먹을 수 있는 멀티비타민이다. 미트리는 “멀티비타민&미네랄+는 다이어터와 더불어 누구나 쉽게 섭취할 수 있는 제품이다. 앞으로도 더 좋은 제품을 선보이기 위해 노력하겠다”라고 밝혔다.
미국 ‘시어도어루즈벨트 테디베어재단’ 한국지회(지회장 권순우·susan Lee)는 지난 3일 연세대학교 강남세브란스병원(병원장 송영구)에서 걸그룹 ‘스테이씨’ 와 함께 '테디베어포키즈캠페인'행사를 열었다. ‘시어도어루즈벨트 테디베어재단’은 미합중국 제26대 대통령인 시어도어루즈벨트 대통령을 기리고자 1920년 미국의회를 통해 설립된 대통령 재단이다. '시어도어루즈벨트 테디베어재단'은 1986년 미국에서 '테디베어포키즈' 캠페인을 통해 의료 사각지대에서 고통받는 아이들의 정서적 안정을 위해 루즈벨트 대통령의 곰 사냥 일화에서 유래된 '테디베어' 곰인형을 매년 8만 개 이상 기증하는 사업을 펼쳐오고 있다. 이번 테디베어
미용 의료기기 제조 전문기업 아이비아이가 닥터칸과 국내 및 인도네시아, 베트남, 중국 등 VIP 의료관광객 유치를 위한 MOU를 체결했다고 4일 밝혔다.양사는 이번 협약을 바탕으로 상호 존중과 신뢰를 바탕으로 정보 공유, 업무 연계, 수익 사업 추진, 의료기기 수출 등을 목표로 하며, 두 기업은 건강검진, 줄기세포, 성형, 피부, 치과, 난치성질환 등의 분야에서 협력을 강화할 예정이다. 이를 위해 메디컬센터 설립, 의료관광 공동사업 홍보, 해외병원 프로젝트 공동사업 추진, 의료기기 해외 수출 업무 등의 전략적 업무제휴 관계를 구축할 계획이다.아이비아이 김광희 대표는 “이번 협약을 통해 코로나19로 주춤했던 관광산업을 국내외 VI
코스메틱 기업 ㈜코슈코가 급변하는 산업시대에 부응하고 후원방문판매 유통시장의 한계를 극복하기 위해 온라인과 오프라인을 잇는 O2O2P(On-line to Off-line to Person)플랫폼 시스템을 구현한다.대구 지역에 본사를 둔 ㈜코슈코는 전략연구소인 ㈜바이노텍과 함께 핵심인원을 제외한 모든 부문를 전문화하기 위해 모든 부문을 법인화하여 지난 팬데믹 시대에도 굳건히 매출이 상승하는 등 지속적인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또한 업체는 국내 및 미국에서도 특허를 받은 나노 약물 전달기술과 자체 원료를 생산할 수 있는 하이드로에토좀 기술기반의 개선제 화장품인 ‘리포브’ 제품으로 국내시장을 다진 바 있다.코슈코는 유통 플랫폼 O2O2P(O
법무법인 동광이 지난달 13일 광화문 한국프레스센터 20층 내셔널프레스룸에서 개최된 2023 자랑스러운 기업 & 소비자가 좋아하는 브랜드 어워드에서 자사의 사이버명예훼손 전담팀이 사이버명예훼손 법률서비스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4일 밝혔다. 이 어워드는 헤럴드경제, 코리아헤럴드가 주최하고 국영문 매거진 월간파워코리아가 주관하는 시상식으로써, (주)헤럴드가 대한민국의 우수한 유망 기업 및 기관, 인물의 경쟁력을 평가하고 점검하여 소비자 및 대중들에게 올바른 기준을 제시하기 위해 시행되고 있다. 주관사 관계자는 “법무법인 동광 사이버 명예훼손 전담팀은 수많은 사이버모욕죄, 사이버명예훼손 사건들을 처리한 경험으로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이 7급 공무원 시험을 준비하는 대학생을 위한 전용 합격패스를 제공하며 수강료 및 학습 부담 덜기에 나섰다고 3일 밝혔다. 에듀윌 공무원은 ‘7급 대학생 합격패스’로 공무원 시험 준비에 최적의 시기인 대학 재학 중에 합격을 완성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이론 학습과 문제풀이, 고난도 문항에 대비한 파이널 특강까지 회독수는 줄이고 점수는 올리는 7급 공무원 시험 전용 고효율 커리큘럼을 제공한다. 또, PSAT 3단계 초압축 커리큘럼으로 PSAT를 빠르고 확실하게 준비해 전공 과목 학습에 많은 시간을 확보할 수 있게 해준다.전방위 학습 관리 시스템인 ‘아케르’로 슬럼프 없이 학습에만 집중할 수 있도록 돕는다. 맞
올해 처음으로 제약사나 의료기기 업체들이 의사ㆍ약사 등에게 제공한 경제적 이익에 대한 지출보고서가 심평원 분석을 거쳐 복지부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된다. 이를 위해 건강보험심사평가원은 오는 6월 1일부터 7월 31일까지 두 달간 지출보고서 실태조사를 실시한다. 이번 실태조사는 심평원이 그동안 작성 및 보관만 해온 지출보고서를 제출 받아 그 규모 등을 파악하기 위함이다. 조사 대상은 2022년도 지출보고서 작성분만 포함된다. 해당 제도는 의약품·의료기기 거래 투명성을 높이기 위해 지난 2018년 도입됐다.다만, 그동안에는 허용된 경제적 이익 내역을 지출보고서에 작성하고 보관만 했다보니 실태조사 과정에서 발생할 수 있는 정
이커머스 AI 솔루션 기업 ‘더세이프컴퍼니’는 이커머스 AI 솔루션 도입을 통해 블록체인 생태계를 구축한다고 밝혔다. 글로벌 이커머스 산업은 지난해 약 5900조 원 규모를 기록하며 꾸준히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는 가운데 더세이프컴퍼니는 이커머스 기반으로 토큰을 상용화시켜 블록체인 발전에 많은 힘을 도모하고 있다. 하지만 블록체인은 시세 변동이 있기에 쇼핑몰이나 가맹점 등에서 사용하는 것이 불가능하다고 판단하여 대부분의 블록체인이 투기성으로 변질되고 있다.이에 더세이프컴퍼니 이종현 대표는 이커머스 AI 솔루션을 도입하여 대안을 마련했다.AI 솔루션은 모든 제휴업체 가맹점들 기준으로 가격 데이터를 저장하여 블록체인
글로벌 라이브 콘텐츠 기업 라이브러리컴퍼니의 공동제작 및 투자작품인 브로드웨이 뮤지컬 <앤줄리엣>과 <뜨거운 것이 좋아>가 미국 최고 권위 시상식인 제76회 토니어워즈를 포함 2023년 브로드웨이 시상식에 다수 노미네이트 되는 쾌거를 거뒀다.뮤지컬 <앤줄리엣>은 토니어워즈를 포함 미국 4대 씨어터 어워즈에 다수 노미네이트 되었다. 제76회 토니어워즈(Tony Award)에서는 베스트뮤지컬상을 비롯해 대본상, 안무상, 편곡상, 여우주연상, 여우조연상, 의상디자인상, 조명디자인상, 음향디자인상까지 총 9개 부문 노미네이트 되었고 제72회 외부 비평가상(Outer Critics Circle Award)에서는 작품상, 여우주연상, 대본
글로벌 육아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코니바이에린(대표 임이랑)이 코니의 베스트셀러 상품인 ‘코니 롤링 턱받이’를 새로운 디자인으로 제작해 출시한다고 3일 밝혔다. 코니 롤링 턱받이는 3분에 1개씩 팔릴 만큼 코니 베이비라인 중에게 가장 사랑 받는 제품이다. 턱받이는 제품 특성상 한번 주문할 때 여러 벌을 구매한다. 침을 많이 흘리는 아기의 청결을 유지하기 위해 턱받이를 주기적으로 갈아줘야 하기 때문이다. 이러한 제품 특성에 맞춰 코니가 고객 선택의 폭을 넓히고자 다양한 디자인을 선보인다. 이번에 선보인 제품은 그날그날 아이의 패션에 맞춰 코디도 자유롭게 할 수 있다.새로 출시된 코니턱받이 파이핑은 꽃 형태 같았던 기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