랜식(주)이 삼성화재 '슈가핏' 서비스 '케어센스 에어' 기반으로 사용자 접근성을 확대했다고 5일 밝혔다.랜식이 개발한 국내 1호의 의사가 만든 연속혈당측정기반 혈당관리 솔루션 '글루코핏'은 실시간 혈당, 식사 및 기록된 활동 분석을 바탕으로 개인 맞춤형 식단·운동·수면 피드백을 제공해 건강한 생활습관 조정을 돕는다. 랜식과 협업해 출시된 삼성화재의 ‘슈가핏’은 지난 10월 1일부터의 삼성화재의 '마이핏 건강보험' 가입자부터 아이센스(주)사의 연속혈당측정기인 케어센스에어를 사용하고 있다. 케어센스 에어는 국내 기업 아이센스가 개발한 국내 최초 국산화된 연속혈당측정기로, 최대 15일 착용 가능한 센서, 짧은 초기 안정화
최근 일부에서는 성매매를 개인의 자유로운 선택으로 보는 시각이 등장하고 있다. 온라인 커뮤니티나 SNS에서는 “성인 간 합의라면 문제가 되지 않는다”는 주장이 눈에 띈다. 그러나 현실은 다르다. 우리 법은 성매매를 명확한 범죄로 규정하고 있다. 성매매를 단순한 개인 선택으로 보는 시각도 있지만, 법의 목적은 단순 처벌이 아니라 경제적·사회적 약자를 착취하는 구조와 인권 침해를 막는 데 있다. 이처럼 법이 엄격하게 규정된 만큼, 초범이라도 처벌을 피하기는 쉽지 않다. 실제로 단순한 합의나 개인 간 거래라고 주장하더라도, 법원은 범죄 사실 여부를 면밀히 검토한다. 최근에는 디지털 환경의 발달로 단속과 증거 확보가 더욱 신
치킨 프랜차이즈 자담치킨은 10월 29일부터 11월 16일까지 열리는 ‘2025 코리아세일페스타’에 참여하여 소비자를 대상으로 한 룰렛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코리아세일페스타는 올해로 10회를 맞는 국내 최대 규모의 쇼핑 행사로, 유통·제조·서비스 등 다양한 업종이 참여하는 국가적 할인 캠페인이다. ‘국가대표 쇼핑축제’로 불리며 소비자에게는 합리적인 소비 기회를, 기업에게는 브랜드 노출과 매출 확대의 기회를 제공하는 대표적인 소비 진작 행사로 자리매김하고 있다.자담치킨은 이번 행사 중 코세페 공식 홈페이지 내 ‘코세페 마켓’ 프랜차이즈 페이지에서 룰렛 이벤트를 진행한다. 별도의 앱 설치나 구매 조건 없이 누구나
알파브라더스가 중소벤처기업부가 주관하는 ‘팁스(TIPS) 운영사’에 최종 선정됐다고 밝혔다.팁스는 민간이 주도해 유망 기술창업팀을 발굴하고 정부가 기술개발(R&D) 자금과 글로벌 진출 등을 지원하는 민간투자주도형 기술창업 지원사업이다. 운영사로 선정되면 자체 투자 역량과 네트워크를 기반으로 유망 스타트업을 추천할 수 있으며, 정부는 평가를 거쳐 일반 트랙 기준 최대 7억 원 규모의 R&D 및 사업화 자금을 지원한다.알파브라더스는 벤처스튜디오형 액셀러레이터로, 창업기업의 인력 부족으로 인한 성장 한계 를 해결할 수 있는 실무 중심의 ‘컴퍼니 빌딩(Company Building)’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 다. 기업 진단- 실무 지원 -
한국엔딩라이프지원협회(이사장 김권기)는 지난 10월 30일 서울 영등포구 (사)대한장례지도사협회 교육장에서 ‘평온한 떠남에, 잔잔한 색을 물들이다’를 주제로 고인메이크업 세미나를 개최했다고 밝혔다.이번 세미나는 한국엔딩라이프지원협회와 (사)대한장례지도사협회가 공동 주관했으며, 일본 고인메이크업 분야의 권위자인 쥬크하라 스미코 강사가 직접 방한해 강연과 시연을 진행했다. 세미나는 일본 장례문화의 흐름과 시장 전망을 공유하고, 고인 메이크업을 통해 장례의 품격을 높이는 방안을 논의하는 자리로 마련됐다.쥬크하라 스미코 강사는 일본 후생노동성 인증 1급 장례디렉터이자 미국 텍사스 주립대 법의학연구소에서 법의학
라이프케어 브랜드 오드프리(ODEFREE)는 최근 선보인 ‘오드프리 딥 클린 바디워시 – 차콜’이 출시 3개월 만에 소비자 평점 4.88점을 기록하며, 운동 후 바디케어 루틴에 관심이 높은 헬스·러닝족을 중심으로 큰 호응을 얻고 있다고 밝혔다.최근 러닝·헬스 등 운동 인구가 꾸준히 증가하면서, 땀냄새 관리와 세정 루틴의 일상화가 진행된 점이 인기에 주요 요인으로 꼽힌다.‘오드프리 딥 클린 바디워시 – 차콜’은 향으로 냄새를 덮는 방식이 아닌, 일상 속 체취·냄새 고민을 세정 단계에서 관리할 수 있도록 기획된 제품이다. 참숯가루가 불쾌감을 줄 수 있는 노폐물을 흡착·세정하고, 병풀추출물·쇠비름추출물이 운동 후 예민해질 수
글로벌 뷰티 기업 더케이 인터내셔널(대표 정기호)의 프리미엄 뷰티 브랜드 ‘케이아이 코스메틱스(ki cosmetics)’가 최근 미주 시장 진출에 성공하며 눈에 띄는 매출 성과를 거두고 있다고 밝혔다.케이아이 코스메틱스는 혁신적인 원료 기술과 고급스러운 디자인을 앞세워 미국 주요 유통채널 및 온라인 플랫폼을 통해 판매를 확대하고 있다. 특히 식물성 엑소좀(Plant Exosome) 제품과 항산화에 특화된 레스베라트롤(Resveratrol) 원료를 활용한 프리미엄 스킨케어 라인이 현지 소비자들 사이에서 큰 호응을 얻으며 브랜드 인지도가 빠르게 상승하고 있다. 대표 제품으로는 ▲케이아이 스템-셀 엑소좀 스킨부스터 키트, ▲케이아이 비노리셋 앰
칠레 아이코닉 와인 ‘돈 멜초(Don Melchor)’가 지난 10월 31일(금)부터 11월 1일(토)까지 이틀간 진행된 미쉐린 스타 국내 레스토랑 ‘스와니예(Soigne)’와 싱가포르 레스토랑 ‘아라야(Araya)’의 특별한 콜라보레이션에서 제공됐다.스와니예는 한국의 전통과 자연 그리고 식문화에 기반한 ‘현대 서울 음식’을 선보이는 파인 다이닝 레스토랑이다. 이준 셰프의 지휘 아래 한국 요리의 풍부한 유산을 바탕으로 동서양의 조리법을 폭넓게 적용하여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한식을 스토리텔링 방식으로 선보이고 있다.스와니예와 특별한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한 아라야는 세계 최초이자 유일한 미쉐린 스타 칠레식 레스토랑이다. 칠레 출신의 헤드
라온엔터테인먼트(대표 박재숙)와 블로믹스(대표 차지훈)가 공동 서비스하는 온라인 레이싱 게임 ‘테일즈런너’가 서비스 20주년을 맞아 인기 애니메이션 ‘명탐정 코난’과의 2차 컬래버레이션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코난의 동료이자 천재 과학자로 알려진 ‘홍장미’ 캐릭터가 새롭게 등장하며, 다채로운 즐길 거리와 보상이 추가됐다.우선 ‘코난 퍼스널 뽑기판 2탄’이 새롭게 판매된다. 오는 2026년 2월 11일까지 2천 캐시의 한정 세일가로 구매할 수 있으며, 이후 정상가 3천 캐시로 전환된다. 이용자는 뽑기를 통해 홍장미 전용 아이템과 코난 관련 패키지, 펫 아이템 등을 획득할 수 있다.또한 ‘명탐정 코난 : 시민
산업통상부가 주최하고 한국탄소산업진흥원과 한국탄소나노산업협회가 공동 주관하며, 전북특별자치도와 경상북도가 후원하는 “카본코리아 2025(Carbon Korea 2025, 이하 카본코리아)”가 오는 11월 19일(수) 양재 aT센터 제1전시장에서 개최된다. 이번 카본코리아 2025에서는 에어버스 CTC, Hexcel, BROETJE Automation, 대한항공, 현대자동차 등 국내외 우주·항공 및 미래 모빌리티 등 핵심 수요산업 관련 탄소소재 산업 전문가들과 독일 연방경제에너지부, 폴란드 복합재 기술 클러스터 관계자 등을 비롯해 일본 가나자와 공과대학 혁신복합소재 센터장 등 각국 탄소복합재 분야 관계자들과 함께하는 ‘국제 컨퍼런스’를 동시 개최한다.‘지
인도, 네팔, 베트남 등 아시아 주요 지역 전문 여행사 트립빌리지가 기존 발리 상품의 높은 만족도와 인기에 힘입어 5성급 호텔 아야나 리조트 숙박을 2박으로 확대한 특별 휴양 패키지를 선보였다. 이번 패키지는 발리의 예술과 문화, 그리고 완벽한 휴식을 동시에 즐길 수 있도록 구성되어, 고객들에게 잊지 못할 힐링 여행을 제공한다.트립빌리지는 각국에 현지 법인을 설립하고 전속 가이드를 채용하는 ‘현지 직영 시스템’을 통해 불필요한 중간 유통 비용을 줄이고 전문적이고 합리적인 여행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으로 유명하다. 이번 발리 패키지 역시 현지 전문가들이 직접 체험하고 검증한 숙박, 맛집, 액티비티로 구성되었으며, 럭셔리
프리미엄 웨딩홀 브랜드 더채플, 아펠가모, 루벨(이하 더채플)이 웨딩 멤버십 매거진 ‘아펠리안(Apellian)’ 6호를 발행했다.‘아펠리안’은 더채플에서 예식을 앞두었거나 예식을 치른 고객을 일컫는 이름이자, 2018년부터 발행해온 웨딩 전문 매거진이다. 이번 아펠리안 6호에서는 웨딩의 새로운 문화와 한 차원 높은 품격을 제시하며, 결혼을 준비하는 고객들에게 실질적이고 감성적인 가이드를 제공한다.특히 2025년 9월 새롭게 선보인 웨딩 공간 더채플앳대치의 치열했던 준비 과정과 구성원들의 인터뷰를 생생하게 다루었고, 루미글로우(Lumiglow)라는 콘셉트로 탄생한 더채플앳대치의 공간 곳곳을 프레임에 담았다. 또한 국내 웨딩홀 업계
국내 대표 기능성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닥터바이오(Dr.Bio)’가 지난 10월 개최된 ‘2025 뷰티월드 미들이스트(Beautyworld Middle East 2025)’에 참가해 글로벌 시장 공략에 본격 나섰다.닥터바이오 부스는 행사 기간 내내 해외 바이어와 참관객들로 붐비며, 브랜드의 글로벌 경쟁력을 입증했다. 특히 두바이뿐만 아니라 유럽, 아시아, 중동 등 다양한 국가의 바이어들로부터 긍정적인 반응을 얻었다. 이번 전시에서 닥터바이오는 역대 최다 수준의 DB(바이어 정보) 수집량을 기록, 부스 방문율과 상담 성과 모두 높은 수치를 달성했다.닥터바이오는 이번 전시에서 민감·건조·트러블 등 피부 고민별 맞춤 케어가 가능한 기능성 앰플 및 크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