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날 금융 기술은 급속도로 발전하고 있지만, 그 근간을 이루는 ‘신뢰’는 여전히 취약한 기반 위에 놓여 있다. 뉴럴 트러스트 재단(Neural Trust Foundation)은 바로 이러한 문제 의식에서 출발한다. 미국과 한국의 팀이 공동 설립된 뉴럴 트러스트 재단은 기술 자체보다 더 근본적인 요소인 구조에 주목하며, 신뢰 중심의 분산 금융 생태계를 설계하고자 한다. 기술, 구조, 실행 전략을 하나의 통합된 시스템으로 묶어내는 이 재단은 단순한 연구 조직이나 플랫폼이 아니라, 전략 실행까지 포괄하는 실질적인 실행 기관으로 자리 잡고 있다. 뉴럴 트러스트 재단의 핵심 비전은 "기술이 아니라 구조로 신뢰를 만든다"는 것이다. 이러한 철학은
프리미엄 호텔식 샤브뷔페 브랜드 샤브올데이 부산명지점이 지난 4월 17일 오후 5시, 부산 강서구에 위치한 은향지역아동센터 아동 44명을 초청해 따뜻한 식사를 제공하는 특별한 나눔 행사를 진행했다. 이번 후원은 어린이들에게 특별한 외식 경험과 잊지 못할 추억을 선물하고자 기획됐다.이번 행사는 샤브올데이의 ‘외식 그 이상의 가치’를 실현하는 사회공헌 활동의 일환으로 마련되었으며, 참석한 아이들은 호텔식 샤브뷔페의 다양한 메뉴를 마음껏 즐기며 즐거운 저녁 시간을 보냈다. 샤브샤브를 비롯해 한식·중식·양식 등 60여 가지의 뷔페 메뉴, 프리미엄 디저트와 음료까지 제공된 이날 행사에서 아이들은 따뜻한 환대 속에서 웃음꽃
부동산 전문 채널 ‘표영호TV’ 운영자 표영호(57)가 두 번째 저서 '공급자의 시선: 부동산 투자의 25가지 함정'을 2025년 4월 21일 출간했다. 출간 직후 리뷰 총점 9.7/10, 판매지수 18,945를 기록하며 부동산 투자자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공급자의 시선은 △25가지 정보 함정 파악 △공급자의 의도 분석 △투자 원칙 세우기의 세 파트로 구성된다.1. 정보 함정 파악: 투자자들이 흔히 빠지는 25가지 오해와 실수 사례2. 공급자의 의도 분석: 정부 정책, 건설사 분양 전략, 금융기관 대출 정책, 언론 보도 프레임 등 ‘공급자’별 전략 해부3. 투자 원칙 세우기: 진짜 신호를 식별해 시장 흐름에 흔들리지 않는 투자 기준 제시저자는 “
헬스케어 홈 디바이스 전문 브랜드 칼로(Calo)의 대표 다이어트 기기인 ‘EMS 슬림메이커 프로’가 오는 5월 3일 올리브영 온라인몰에서 단 하루 동안 ‘오늘의 특가(오특)’ 프로모션에 참여한다고 밝혔다.이번 행사에서는 정상가 대비 15% 할인된 온라인 최저가로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칼로 EMS 슬림메이커 프로는 12,000RPM 강력 진동과 EMS 미세 전류, 그리고 100만 헤르츠 고주파 RF 기능이 결합된 고성능 다이어트 디바이스로, 기존 1세대 제품에서 한층 업그레이드된 성능을 자랑한다.고주파 RF가 체내 열을 발생시키고, EMS 전류가 근육을 자극해 탄력 있는 바디라인으로 개선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인체 적용 시험을 통해 안정성까지
IT 전문기업 ㈜다올비젼(대표이사 김선준)은 태국 핀테크 기업 CT PAY Co., Ltd.와 전략적 업무협약(MOU)을 체결하고, CP그룹 계열사가 추진하는 대형 복합개발사업에 참여하며 태국 시장에 본격 진출한다고 밝혔다,㈜다올비젼은 30여 년간 축적한 기술력을 기반으로 호텔, 리조트, 골프장, 테마파크, 워터파크 등 관광·레저 업계 전반에 필요한 PMS, 키오스크(KIOSK), POS, 예약 엔진, 멤버십 모듈 등 통합 솔루션을 자체 개발·생산하고 있다. 전 영역의 솔루션을 자체 생산해 올인원으로 제공하는 기술 중심 기업이다.이번 협약을 통해 다올비젼은 CP그룹 계열사 MQDC(Magnolia Quality Development Corporation)가 진행하는 복합개발 프로젝
만화카페 프랜차이즈 브랜드 ‘툰슐랭’이 오는 5월 3일, 5호점 성대역점을 신규 오픈한다고 밝혔다.성대역점은 지하철 1호선 성균관대역 3번 출구에서 도보 3분 거리(약 200m)에 위치해 접근성이 뛰어나다.툰슐랭 성대역점은 다가오는 여름과 잘 어울리는 그리스 산토리니를 모티프로 한 매장 인테리어를 선보인다. 시원한 바다 풍경과 이국적인 무드의 감성적인 공간 연출로 데이트 명소로서도 경쟁력을 갖췄다.최신 인기작 중심의 만화책과 100여 종의 보드게임, 닌텐도 게임기, OTT 시청이 가능한 설비까지 갖췄다. 10대 학생층은 물론 20~30대 커플과 친구 단위 고객에게도 인기 있는 공간이다. 매장 내에 설치된 영수증 사진기는 방문객이
배우 한지혜가 뷰티 프로그램 ‘트렌드쇼퍼 시즌3’에 출연해 자신만의 뷰티 비법 아이템을 공개했다고 밝혔다. 평소 단아한 이미지로 사랑받아온 그녀는, 이번 방송에서 꾸준히 애용해온 세럼을 소개하며 애정을 드러냈다.‘트렌드쇼퍼’는 최신 뷰티·패션 아이템을 리뷰하며 실생활에 바로 적용 가능한 트렌드를 제안하는 프로그램으로, 시즌3에는 한지혜를 포함해 박소진, 소유, 유라, 허영지 등이 출연해 솔직한 뷰티 토크를 전하고 있다.방송에서 한지혜가 소개한 제품은 ELT코스메틱의 ‘ELT 비타유스 비타민 토닝 세럼 플러스’다. 그녀는 “마치 관리실에서 피코토닝 시술을 받은 것처럼, 피부가 맑고 투명해지는 변화가 느껴진다”며,
테이크호텔 서울 광명에서 2025년 어린이날을 맞이하여 다양한 현장 이벤트를 선보인다고 밝혔다.5월 5일 어린이날 오전 11시부터 16시까지 테이크호텔 5층에서는 방문 고객에게 무료로 페이스페인팅과 캐리커쳐 행사를 진행한다. 어린이들에게는 정성껏 마련한 간식 세트도 제공하여 어린이날의 즐거움을 배가시킬 예정이다. 5일과 6일 양일간 카페&레스토랑 다즐파이브에서는 어린이 동반 방문 고객들에게 무료 핫도그를 제공하고, 올데이 다이닝 뷔페레스토랑 세븐나이브스에서는 4인 가족 기준 어린이 고객 한 명은 무료로 식사를 제공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가 호텔 곳곳에서 진행될 예정이다.테이크호텔 이정민 대표는 “어린이날을 맞이해
‘광동’이 오랜 한방 원료인 ‘녹용’에 대한 깊은 연구개발을 통해, 총 5가지 프리미엄 녹용 제품군을 출시했다고 밝혔다.▲16가지 전통 원료를 담아 깊은 풍미를 자랑하는 액상형 '광동 녹용상황진액' ▲목 넘김이 부드러운 스틱형 '광동 녹용보감고' ▲녹용의 풍부한 영양을 그대로 담은 환 타입 '광동 녹용보감환' ▲고급 원료와 품격 있는 패키지로 특별함을 더한 '광동 녹용보감환 골드' ▲국내 최초 녹용 기반 전립선 기능성 건강기능식품 '광동 녹용전립선보감' 제품을 광동 메모리365 ‘명품 녹용관'을 통해 선보인다.‘광동 녹용상황진액’은 엄선된 16가지 전통 원료를 정성껏 달여낸 진액 제품으로, 깊고 진한 농축과정에서 담긴 영
코리안이센셜(Korean Essentials)이 전개하는 홈 에스테틱 브랜드 오센티크(Authentique)가 신제품 ‘프로 리페어 스피큘 케어 샷(Pro Repair Spicule Care Shot)’을 출시했다고 밝혔다.이번에 선보이는 ‘프로 리페어 스피큘 케어 샷’은 브랜드 최초의 단독 앰플 세럼으로, 한 병에 해양 유래 천연 스피큘 45만 개를 담아 고기능 집중 케어를 가능하게 했다. 스피큘은 병풀 유래 TECA 성분으로 코팅되어 피부 자극을 최소화하고, 판테놀과 나이아신아마이드 등 주요 성분과 함께 복합적인 피부 고민을 동시에 케어한다.면적, 깊이, 볼륨, 개수 등 4가지 모공 개선 지표에 대한 임상 테스트를 완료하여, 모공 요철 없는 매끈한 피부결로의 개선
국내 외식 프랜차이즈 본아이에프의 보양식 브랜드 ‘본흑염소능이삼계탕’이 지난 4월 30일 2호점 선릉점에서 전속 모델 가수 김연자의 사인회를 성황리에 마무리했다고 밝혔다.가수 김연자는 지난 1월 ‘본흑염소능이삼계탕’ 론칭과 함께 브랜드 전속 모델로 선정되어 활동 중이다. 5060세대는 물론 2030세대에게도 높은 인지도와 호감을 얻고 있는 국민가수로, 각종 공연과 방송 출연을 통해 대중과 활발히 소통하고 있다. 이번 사인회는 자연방목으로 사료 섭취 없이 자란 목초 흑염소를 정성껏 담아, 일상에 품격 있는 활력을 더하고자 하는 본흑염소능이삼계탕의 브랜드 메시지를 전달하기 위해 기획됐다. 본흑염소능이삼계탕 2호점 선릉점
그랜드 머큐어 임피리얼 팰리스 서울 강남이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호캉스를 하려는 가족들을 대상으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프로모션 진행 관계자는 "강남에서 오랜 시간 사랑받아온 호텔답게 가정의 달을 맞아 품격 있는 서비스로 가족 고객들의 발길을 사로잡는 다양한 프로모션이 준비되어 있다"면서, "온 가족이 함께 숙박 경험을 즐길 수 있는 서비스드 레지던스와 뷔페 ‘패밀리아’, 중식당 ‘천산’, 카페 ‘델마르’ 등 다양한 콘셉트의 공간에서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특별한 혜택과 이벤트가 마련되어 있다"고 전했다.그랜드 머큐어 임피리얼 팰리스 서울 강남은 작년 6월, 90실 규모의 서비스드 레지던스 타입 객실을
‘피자는 단순한 식사가 아니라, 하나의 이벤트와 같다’일러스트레이터 김잼 작가가 ‘피자스쿨’과의 협업을 통해, 한끼 식사를 넘어서는 감성적인 경험을 선물한다. 이번 콜라보레이션은 “피자는 시계와 닮아 있다”는 작가의 시선에서 출발해, 하루를 상징하는 네 가지 장면을 박스 디자인에 담았다. 피자를 즐기는 일상의 순간들이 유쾌하고 따뜻한 그림체로 표현돼 시선을 끈다.박스 곳곳에는 귀여운 캐릭터들과 숨은 장면들이 숨어 있어, 박스를 여는 순간부터 소비자에게 소소한 즐거움을 전한다. 김잼 작가는 “피자를 먹는다는 건 단순한 식사가 아니라, 설레는 이벤트이자 스트레스를 날려버리는 행복한 시간”이라며 “밝고 긍정적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