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K웨딩에서 개최하는 대구웨딩박람회가 이달 7일부터 8일까지 2일간 엑스코 인터불고 호텔에서 진행된다고 4일 밝혔다.본 박람회는 예비 신혼부부들을 위해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며, 보다 확실한 결혼 준비를 위해 전문적인 웨딩플래너를 배치했다. 또한, 웨딩홀, 스튜디오, 허니문 등 다양한 혼수업체가 참여하여 최신 트렌드 및 웨딩홀을 저렴하게 만나볼 수 있는 ‘실시간 할인 견적’ 혜택도 제공한다.뿐만 아니라, 결혼식장 관련하여 실질적인 정보와 할인 혜택을 지원하고 2024년도까지의 웨딩트렌드를 미리 경험해볼 수 있도록 했다.대구웨딩박람회에 사전 참가를 신청한 인원에게는 스타벅스 기프티콘 증정, 웨딩다이어리, 청첩장 추가할
앤틀러코리아가 1월 16일 서울 코엑스 오디토리움에서 스타트업 제너레이팅 1기 데모데이 행사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전 세계 25개 도시에 지사를 둔 앤틀러가 2022년 한국에서는 첫 번째로 시작한 프로그램이며, 앤틀러의 체계적인 컴퍼니 빌딩 프로그램을 통해 예비 창업자들이 공동 창업자를 찾고 선배 창업가들의 코칭을 받으며 사업 아이템을 검증해 pre-seed 투심 통과 후 법인 설립이 가능하다.앤틀러코리아는 2022년 7월 900여 명의 지원자 가운데 80여 명의 뛰어난 예비 창업자들을 선발해 총 32개 팀을 꾸렸고, 3개월간 앤틀러의 프로그램을 통해 코파운더 매칭과 아이디어 발굴 및 초기 검증을 성공적으로 완료한 16개 창업팀에 pre-s
마린보이즈클럽(Marine boys club : MRBC)는 100개국의 소년들이 각자 좋아하는 바다생물, 계절, 해군, 아틀란티스, 요정 등의 100가지 테마의 다채롭고 아름다운 심해 탐사복을 입고 직접 깊은 바다에 뛰어들어 멸종위기의 심해 생물들을 보호하면서 자연을 지켜나가는 대규모 스케일의 NFT를 선보였다. 범고래, 벨루가, 거북이, 오징어 등 다양한 생물의 기본 테마에 포세이돈, 바다요정, 해군, 아틀란티스등의 환상적인 색깔을 더한 후, 4계절의 다채로운 색채를 입힌 보고만 있어도 재미있고, 높은 수준의 예술적 묘미를 느낄 수 있는 고품질 3D 아트작품 100여점을 선보이는 NFT인데, 핵심 소재와 세계관이 깊은 바다를 헤엄치며 자연을 보호
샤넬을 대표하는 아이코닉 립스틱 ‘루쥬 알뤼르 벨벳’이 새로운 컬러 14종을 선보인다. 벨벳 피니쉬를 선사하는 강렬한 컬러의 립스틱의 ‘루쥬 알뤼르 벨벳’은 한 번의 터치로 완성되는 롱라스팅 인텐스 컬러로 입술에 완벽하게 밀착된 벨벳 피니쉬 텍스처가 오랫동안 컬러를 유지한다. 또한, 피그먼트와 진주빛의 입자가 만나 소프트 포커스 효과를 주어 은은하게 빛나는 벨벳 피니쉬를 완성한다.특히 이번 신제품은 호호바 오일 유도체와 시어버터가 함유되어 입술에 편안한 텍스처는 물론, 수분을 공급한다. 입술에 미끄러지듯 부드럽게 발려 하루 종일 촉촉한 입술 케어까지 가능해 완벽한 텍스처를 느낄 수 있다.‘루쥬 알뤼르 벨벳’은
유튜버 ‘스팍의 세계일주(이하 스팍)’에서 대만의 타이중 여행을 소개했다. 이번 스팍의 타이중 여행은 대만 관광청의 후원으로 진행됐다. 대만관광청은 이번 영상에서 대만 3대 야시장 중 하나인 펑지아 야시장(逢甲夜市), 플리마켓 거리 심계신촌(審計新村), 유명 건축물인 타이중 국립 오페라하우스(台中國家歌劇院)등 다양한 명소를 소개했다. 스팍은 오페라 하우스 건물 앞에서 비보잉을 선보이며 시청자들의 웃음을 자아내기도 했다. 이 영상을 본 시청자들은 “꼭 한번 타이중에 가봐야겠다”, “타이베이 말고도 다양한 도시의 매력을 알았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스팍은 “이번 여행을 통해 많은 볼거리와 먹을거리를 즐겼지만 아직
경인여자대학교, 배화여자대학교, 부산여자대학교, 서울여자간호대학교, 수원여자대학교, 숭의여자대학교, 한양여자대학교가 함께한 전국 여대 공유 협력 1차 포럼이 지난 12월 22일 성공적으로 진행되었다. 전국 여대 공유 협력 포럼은 전국의 여자전문대학의 협력체계를 구축하고자 마련된 것이다. 대학 간 벤치마킹을 통해 본교의 성공적인 전문대학 혁신지원사업을 추진하고 각 학교의 성과를 공유함으로써 우수 프로그램, 시설, 인력을 교류하였다. 코로나 방지를 위해 비대면으로 실시된 1차 성과 공유협력 포럼에서는 3개교의 여자전문대학교가 우수 프로그램 운영사례를 발표하였다. △한양여자대학교는 수요자중심 교육혁신을 위한 융복
한줌견과 전문기업 산과들에가 2023년을 맞아 현대인의 필수 간편간식 에너지바 '원데이 에너지바 오리지널'을 새롭게 출시했다.신제품 원데이 에너지바 오리지널은 초콜릿 코팅을 뺀 프리미엄 견과류, 건과일로만 구성되어 있다. 견과류 40% 이상 (아몬드, 호박씨, 땅콩), 건과일 7% 이상 (건포도, 건크랜베리) 을 함유하여 포만감은 물론 전 연령대가 즐길 수 있는 에너지바이다.또한, 원데이 에너지바 오리지널은 계란 1개 분량의 단백질 8g을 함유해 1봉으로 간편한 단백질 섭취가 가능하다. 타우린 1000mg과 당 비율을 낮출 함수결정포도당까지 더해져, 35g 155kcal로 가벼우면서도 균형있는 필수 영양소를 담아냈다.뿐만 아니라 해썹(식품안
비정상회담, 대한외국인으로 유명한 방송인 크리스 존슨, 이에바, 자히드 후세인, 피터 빈트 등이 함께하는 글로벌 방송&비즈니스인 단체인 노크(Knock)가 글로벌 보이스뱅크 (주)두비덥과 MOU를 맺고 글로벌 음성 비즈니스 시장 개척에 동참한다. 주식회사 두비덥(대표 김창환)은 두비덥의 글로벌 음성콘텐츠 사업을 위한 업무협약을 Knock (노크, 글로벌 방송&비즈니스인 단체)와 체결했다고 밝혔다. 노크는 우리나라의 문화와 언어, 그리고 자국의 산업 및 네트워킹 능력을 함께 가진 국내체류 외국인들로 구성된 글로벌 방송인, 비즈니스인 단체다. 이중에는 대한민국에서 방송 및 크리에이터로 활발하게 활동하는 크리스 존슨, 피터 빈트, 자
벤티프레소는 말렌카 허니케이크 2종을 출시했다고 3일 밝혔다. 말렌카 허니케이크는 체코의 전통 디저트로, 체코 천연 꿀을 사용하여 음료와 함께 절묘한 조화를 이루는 프리미엄 디저트 케익이다. 벤티프레소가 이번에 선보이는 ‘말렌카 허니케이크 위드 윌넛’은 쫀득한 케이크 시트 사이로 고소한 호두 크럼블과 달콤한 꿀 시럽을 층층이 쌓아 올린 월넛 꿀 케이크이다. ‘말렌카 허니케이크 위드 코코아’는 향긋한 초코 시트 사이로 부드럽고 달콤한 연유, 꿀시럽을 층층이 쌓아 올린 코코아 꿀 케이크 메뉴이다.벤티프레소 R&D 팀은 "이번 겨울 시즌 신메뉴들은 연말을 맞이해 따뜻한 감성과 맛을 느낄 수 있게 기획했다“라며 ”달달하고
한국전력공사(KEPCO, 사장 정승일)가 차세대 에너지 리더양성을 위한 ‘신(新) 바람 에너지’에 참여해 교육 프로그램 운영을 성황리에 종료했다고 밝혔다. 신바람 에너지 교육사업은 산업통상자원부와 한국에너지공단 외 7개 발전공기업이 공동 추진했다. 한국전력미래세대의 신·재생에너지에 대한 관심과 이해를 제고하고, 차세대 에너지리더 양성을 목표로 찾아가는 맞춤형 에너지 교육 프로그램으로 실시됐다. 지난 2016년부터 자유학년제 프로그램으로 시작해 올해는 대상별 다양한 신·재생에너지 체험 교육 프로그램을 운영하며 주목을 받았다. △지역아동센터 대상의 ‘에너지 놀이터’ △초등 돌봄교실 ‘에너지교실’ △중등 자유학년
매트리스 전문 브랜드 아메리슬립이 기존 하이브리드 매트리스를 리뉴얼하여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제품을 선보인다고 지난 1일 밝혔다. 미국 기술력(R&D)을 통해 새롭게 업그레이드된 하이브리드 매트리스는 아메리슬립만의 특별한 기술력의 총집합이다. 이번 리뉴얼된 하이브리드 매트리스는 탄탄한 지지력이 강조된 매트리스로 아메리슬립 특유의 쿠셔닝을 구현하는데 성공했다. 스프링의 탄력과 메모리폼의 부드러움의 조합이 매트리스의 편안함을 결정하는데 이번 리뉴얼된 하이브리드 매트리스는 스프링은 느껴지지 않으면서 탄성을 강조하여 탄탄함과 푹신함을 동시에 느낄 수 있다는 평가이다.특히 내구성 테스트와 최적화된 매트리스 쿠
㈜올리브인터내셔널의 뷰티 브랜드 성분에디터가 ‘2022 올리브영 어워즈&페스타’를 성황리에 마쳤다고 2일 밝혔다. CJ올리브영이 주최하는 올리브영 어워즈&페스타는 한 해의 뷰티 트렌드를 결산하고 다양한 체험 이벤트를 통해 풍성한 볼거리와 즐길 거리를 선사하는 국내 최대 규모의 뷰티 페스티벌이다. 이번 행사는 2022년 12월 14일부터 18일까지 총 5일 간 서울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에서 진행됐다.성분에디터는 ‘슬로에이징’이라는 타이틀로 구성된 연합 부스를 운영하며 시간이 느리게 흐르는 콘셉트로 부스를 조성했다. 게임에 참여한 방문객들에게는 성분에디터의 대표 제품인 ‘그린토마토 모공앰플’을 비롯한 푸짐한 상품을
배우 남궁민이 태블릿메뉴판 플랫폼 티오더의 첫 브랜드 모델로 발탁되었다.태블릿메뉴판 플랫폼 티오더 이선미 CMO는 “첫 브랜드 모델로 배우 남궁민과 함께하기로 했다”고 2일 밝혔다.티오더는 K-유니콘 선정 기업 가치 1,000억 이상, 고객 누적사용 약 9,980만명이 사용하고 있는 플랫폼이다.현재 그랜드하얏트, 모노베니체 등 호텔, 골프장과 같은 대형업체들과 계약이 되어 있으며 태블릿메뉴판 주문 플랫폼 업체 1위를 달리고 있다.남궁민은 티오더 광고 촬영 현장에서도 연기파 배우답게 하나의 대사로 다양한 표현력와 연기를 보여 감탄을 자아내는 것은 물론 제품의 특징 및 장점을 파악하는 등 브랜드 모델로서 최선을 다하는 모습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