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킹콩소프트(대표 김준태)의 신작 게임 방치형 액션 RPG ‘퍼펙트 아레나’에 신규 영웅 충무공 ‘이순신’ 장군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퍼펙트 아레나’는 모바일 마켓에서 한 달째 상위권을 유지하며 흥행을 이어가고 있는 방치형 RPG 게임이다. 동, 서양의 영웅들과 6가지 진영, 탱∙딜∙힐 조합의 구성 등으로 자신이 원하는 전략과 방향에 맞춰 덱을 구성하여 다양한 전투를 진행할 수 있다. 이는 간편하고 화려한 액션으로 유저들의 호평을 받고 있다. 이번 업데이트로 최상위 등급인 UR 급 영웅으로 이순신 장군을 만나 볼 수 있게 됐다. 또한 12성 영웅들이 모인 서버대전 PVP 콘텐츠 명운대결도 업데이트되며, 더욱 화끈한 전투로 게
결혼정보회사 듀오(대표 박수경)가 미혼남녀를 대상으로 ‘연인의 바람’ 관련 설문조사를 실시했다. 결혼정보업체 듀오 조사 결과, 미혼남녀의 대다수(남 90.8% 여 95.6%)가 연인의 바람을 용서하지 않는다는 입장이었다. 이들이 연인의 바람을 용서할 수 없는 이유는 바람으로 인해 ‘연인에 대한 믿음이 사라지기 때문’(남 31.3%, 여 37.7%)이다. 이 외에 ‘연인으로서의 약속을 져버렸기 때문에’(남 28.2%, 여 24.3%), ‘또 바람을 피울 것 같아서’(남 17.6%, 여 16.3%), ‘나를 무시한 행동이기 때문에’(남 11.9%, 여 11.3%), ‘바람 상대와의 모습이 계속 생각날 것 같아서’(남 7.9%, 여 6.3%) 등의 이유가 나타났다. 반면, 연인의 바
에듀윌 대표 사회공헌활동인 ‘나눔펀드’를 통해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은 도움을 필요로 하는 이웃들에게 기부금을 전달한다고 밝혔다. 본 활동은 에듀윌 ESG위원회가 진행하며 임직원과 에듀윌이 매달 5,000원씩을 적립하여 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기부금을 전달한다.에듀윌 나눔펀드 활동은 청소년 자립생활관 내 입주생들에게 PC 21대를 전달을 시작으로 발달장애인의 취업 및 자립 지원, 네이버 해피빈과 함께 코로나19 확산을 줄이기 위한 기부 등을 진행했다.뿐만 아니라, 에듀윌 ESG위원회는 경제적 어려움으로 학업 진행을 할 수 없었던 이웃들에게 검정고시 온라인 교육과정 수강권 전달, 산하 장학재단을 통해 매년 중학생 10명을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은 금일 진행된 전산세무회계 시험에 맞춰 합격 여부를 판단해볼 수 있는 ‘가답안 알림 서비스’를 오픈했다고 전했다.해당 서비스는 시험을 치른 수험생이 빠르게 정답을 확인할 수 있도록 시험 종료 직후 바로 공개됐다. 또한 가답안 오픈 알림 서비스를 통해 가답안 오픈 소식을 빠르게 전달할 수 있도록 했다.빠르고 정확한 가답안 공개를 통해 수험생은 자신이 치른 시험의 정답을 시험 직후 체크하는 것이 가능하다. 에듀윌은 현재 전산세무회계 1급 및 2급 이론, 실무 가답안을 비롯하여 다양항 가답안을 제공하고 있다. 또한 에듀윌은 에듀윌 재경관리사와 ERP정보관리사 등 다른 자격증 취득을 지원하는 강좌에 적용
국내 사진 놀이공간 플레이인더박스가 최근 오픈한 강남점, 제주시청점에 이어 홍대점을 신규 오픈했다고 밝혔다. 플레이인더박스는 포토부스와 소품샵을 함께 운영하여 최근 MZ세대들에게 필수 놀이 공간으로 자리잡은 곳으로 더현대 백화점 5층에 플래그십스토어를 가지고 있다. 플레이인더박스는 자체적으로 개발한 ‘복숭아필터’를 선두로 MZ세대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사진 전문가와 함께 사진이 가장 예쁘게 나오는 필터를 개발하여 MZ세대들의 높은 관심을 받고 있다”고 관계자는 설명했다.플레이인더박스 홍대점에서는 어프어프, 위글위글, 콜리, 빗바이빗, 제로퍼제로 등 다양한 인기 브랜드들의 제품들을 찾아볼 수 있다. 또한
국내 사진 놀이공간 플레이인더박스가 홍대점을 신규 오픈했다고 밝혔다. 플레이인더박스는 포토부스와 소품샵을 함께 운영하여 최근 MZ세대들에게 필수 놀이 공간으로 자리잡은 곳으로 더현대 백화점 5층에 플래그십스토어를 가지고 있다. 플레이인더박스는 자체적으로 개발한 ‘복숭아필터’를 선두로 MZ세대에게 인기를 끌고 있다. “사진 전문가와 함께 사진이 가장 예쁘게 나오는 필터를 개발하여 MZ세대들의 높은 관심을 받고 있다”고 관계자는 설명했다.플레이인더박스 홍대점에서는 어프어프, 위글위글, 콜리, 빗바이빗, 제로퍼제로 등 다양한 인기 브랜드들의 제품들을 찾아볼 수 있다. 또한 플레이인더박스에서만 촬영 가능한 한정판
뉴질랜드 프리미엄 키위 브랜드 제스프리가 ‘세계 환경의 날’을 기념해 이마트와 손잡고 고객 참여형 ‘지속가능성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지난해에 이어 두 번째로 시행하는 제스프리의 ‘지속가능성 프로모션’은 제스프리 키위 구매 고객에게 친환경 소재로 만든 ‘에코 파우치’를 증정하고, 증정받은 파우치를 재활용하면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행사다. 일회용 비닐봉지 대신 코튼 소재 파우치를 사용하며 생활 쓰레기를 최소화하고 일상에서 환경보호를 실천할 수 있어 고객들의 긍정적인 반응을 얻었다. 올해는 더욱 많은 고객이 일상 속 친환경을 실천할 수 있도록 파우치 증정 기간을 기존 하루에서 3일로 확대했다. 6월 3일(금)부터
다양한 교육 프로그램 및 지원 제도로 임직원들의 역량 강화를 독려하고 있는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이 꾸준히 프로그램 신설 및 확대를 위해 고민하고 있다고 전했다. 에듀윌은 직급별·직무별 맞춤 교육은 물론이고 신규 입사자를 위한 입문 교육인 ‘N.E.X.T(New Edeuwiller’s eXciting Time)교육’, 외부 명사를 초청하여 다양한 주제의 특강을 진행하는 ‘두드림교육’, 매일 아침 10분 내의 짧은 영상 시청으로 인사이트를 제공하는 ‘에인스(에듀윌 인사이트 스파크)’ 등 다채로운 교육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뿐만 아니다. 자사에서 운영 중인 각종 아이템 관련 교육 과정 수강 시 임직원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자격증 취득 시 수강
옥외광고 전문 기업 브랜드발전소가 디지털 미디어를 활용한 지하철 광고 ‘디포스테이션’의 시범운영을 마치고 본격적인 운영에 나섰다.브랜드발전소가 제공하는 ‘디포스테이션’은 서울 지하철 31개 주요 역사 내 539면의 디지털 네트워크 미디어를 통해 콘텐츠를 전달한다.디포스테이션을 통해 전송되는 콘텐츠는 브랜딩을 위한 기업 홍보 뿐만 아니라 제품 및 서비스 광고, 영화 및 공연 광 등 다양하다. 브랜드발전소는 최근 마운틴TV와의 콘텐츠 제휴를 통해 한국의 명산 콘텐츠를 진행했으며 연합뉴스와의 협력을 진행, 실시간 주요 뉴스도 시민들에게 전달했다. 디포스테이션은 1~8호선 중에서도 많은 유동인구가 다니는 주요 역사를 중
독창적인 감성의 디자인, 하이엔드 골프브랜드 레인메이커는 많은 고객들과의 접점을 형성하기 위해 오는 6월 13일부터 7월 12일까지 갤러리아백화점 광교에서 팝업스토어를 오픈한다고 밝혔다. 이번 팝업스토어를 통해 2022 SS에 새로 출시된 의류를 함께 팝업을 진행할 예정이다 레인메이커는 신세계 대전점(아트&사이언스)에서는 단, 3주간의 팝업스토어로 8천만원의 매출을 달성하여 라이징 브랜드로서 입지를 굳혔으며, 현재 갤러리아 명품관 WEST 3층, 갤러리아백화점 타임월드 대전에서도 진행중인 팝업스토어에서도 컬러감 높은 제품을 위주로 선보이고 있다. 레인메이커는 다양한 컬러의 양피골프장갑(남여공용), 스테디셀러인 RR로고버
메디밸류(대표 노형태)가 지난달 27일부터 30일까지 코엑스에서 열린 서울국제치과기자재전시회(이하 ‘SIDEX 2022’)에 참가했다고 밝혔다.SIDEX 2022는 서울특별시치과의사회가 주최하고 대한치과의사협회, 보건복지부, 산업통상자원부,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 한국관광공사, 한국보건산업진흥원이 후원하는 행사다.이번 SIDEX 2022에서 메디밸류는 ‘참을 인 세 번이면 바꿔야 할 때’라는 콘셉트로 ‘AI 어시스턴트’ 솔루션을 소개했다. 이 솔루션은 의료 보조인 부족으로 발생하는 서비스 저하 문제를 해결하고자 메디밸류의 AI 기술력을 토대로 개발됐다.메디밸류 측에 따르면 병의원 운영에 대한 고충을 해결하고자 치과의사를 대상으로
레이팜코리아 반려동물 브랜드 파미데이즈는 국산 간식 라인업 강화를 위해 오리롤돼지귀, 오리우유껌 등 4종의 신제품을 일산 케이펫페어를 통해 출시했다고 밝혔다. 지난 5월 20일 일산 케이펫에는 주관사 추정 3만명의 관람객이 입장, 파미데이즈는 신제품을 관람객에게 선보였다. 파미데이즈는 이번 전시회 참가사 중에 가장 큰 규모로 참가하여 장난감, 용품, 간식 및 사료 등 다양한 제품을 선보여 4천명에 가까운 소비자들이 부스 방문 및 제품을 구매했다는 것이 관계자의 전언이다.이승준 총괄사장은 "일반적으로 행사 방문고객의 10% 정도가 저희 부스를 방문하시는데 이번에는 15%로 높았다“며 ”향후 전시회에서도 대형마트 납품 경
‘페르노리카 코리아(Pernod Ricard Korea)’가 글로벌 위스키 브랜드 ‘시바스 12(CHIVAS 12)’에서 브랜드 헤리티지와 컨펨포러리 프레스티지 코드가 담긴 리스테이지 바틀을 3일 공개했다.시바스가 공개한 리스테이지 바틀은 젊은 위스키 소비층을 노린 제품이다. 지난 2월에는 프랑스 럭셔리 브랜드 ‘발망(Balmain)’과 협업을 통해 젊은 위스키 소비층을 노린 한정판 ‘시바스 XV 발망 컬렉션(CHIVAS XV Balmain Collection)’을 선보이기도 했다.이번 리스테이지 바틀 또한 자기표현과 개성을 중시하는 새로운 소비 층들이 선호하는 럭셔리하고 힙한 스트릿 컬처 무드에 맞춘 디자인으로 설계했다는 것이 업체 측의 설명이다.새롭게 디자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