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장덕수 기자] 한편, 나의 식습관이나 생활습관을 돌아보았을 때 동맥경화가 걱정된다면 병원에서 혈관의 두께를 알아보는 몇 가지 검사를 할 수 있다. 경동맥 초음파, 복부 초음파 및 CT, 관상동맥 석회화 검사 등이 그것이다. 의사가 알아서 증상에 맞는 검사를 하겠지만 미리 알고 가면 진료를 받고, 치료하는 데 도움이 된다.각종 장기의 기능을 저하시키고 심장에 혈액을 공급하는 관상동맥을 좁히거나 막아 혈액 순환에 문제를 일으킨다. 그로 인해 협심증이나 심근경색이 일어나고 뇌로 가는 혈관이 막히는 뇌경색과, 뇌혈관이 터지는 뇌출혈 발생의 주요 원인이 된다.좋은음식중 양파는 혈관의 콜레스테롤을 청소하는데 도움을 주는 대표 채소다. 양파에 함유된 알리신 성분은 간세포에 있는 환원효소를 억제해 콜레스테롤을 낮춰준다. 양파는 치매예방과 항암, 노화방지에도 효능이 뛰어나다. 여성갱년기에 좋은 음식으로 유명한 석류의 붉은색은 피를 맑게 하고 신맛은 간에 도움을 줘 동맥경화 예방에도 뛰어나다.혈관의 위치에 따라 증상이 매우 다양한데, 관상동맥의 협착이나 폐쇄가 일어나면 가슴이 답답하고 통증이 나타날 수 있다. 하지로 가는 동맥이상은 보행 시 하지통증을 느낄 수
[비욘드포스트 장덕수 기자] 갱년기는 폐경기를 지나며 대부분 갱년기 증상을 겪는 여성에 비해 남성 갱년기는 눈에 띄는 뚜렷한 증상이 없어 알아차리기가 쉽지 않다. 자신이 갱년기를 겪고 있는 것인가 아닌가 자세히 살펴볼 필요가 있다.갱년기는 폐경기라고도 하는데, 난소의 기능으로 보아 여성으로서의 성숙기에서 노년기로 이행하는 시기를 말한다. 갱년기의 연령은, 체질 ·영양상태 ·분만의 횟수 등에 따라 개인차가 있으나, 통계적으로 40~55세로 본다. 평균수명의 연장으로 폐경기가 약간 늦어지는 경향이 있다.남성도 찾아 올 수가 있다. 자신이 남성갱년기 인가를 자가진단 할 수 있는 몇가지 체크리스트로 테스트를 해볼 수가 있다. 성욕이 감퇴했다, 발기의 강도가 떨어졌다, 기력이 몹시 떨어졌다, 운동할 때 민첩성이 떨어졌다, 키가 줄었다, 삶에 대한 즐거움이 줄었다, 울척하거나 괜히 짜증이난다, 저녁 식사 후 바로 잠자리에 든다, 최근 일의 능률이 떨어졌다, 근력이나 지구력이 떨어졌다. 등이 있는데 이중 3개 이상이 되면 남성 갱년기를 의심해 볼 수가 있다.갱년기의 초기증상으로는 생리불순, 근육관절통, 수면장애, 우울증, 상열감, 질건조/배뇨장애가 있다. 여성 건강의 가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이귀주가 본인의 SNS에 일상을 공개해 화제를 끌었다.지난 2일 이귀주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국가과학기술인력개발원과 함께하는 가 순천대학교에서 진행됐습니다 강연자분들 모두 고생많으셨어요”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올려 근황을 알렸다.
[비욘드포스트 구애영 기자] 김혜윤은 “첫 주연을 맡아 너무 긴장되고 떨리고, 부담도 많이 된다. 그래도 좋은 작품 덕분에 좋은 곳에 나와서 라디오도 할 수 있어 영광이다”, 로운은 “동료 배우들과 함께 하나하나 만들어나갈 수 있어 재미있다. 우리가 재밌게 즐기고 있는 만큼 분명 좋은 결과가 있을 것이라고 믿고 있다”고 말했다.김영대는 ‘어쩌다 발견한 하루’를 “여고생 단오가 정해진 운명을 극복해나가면서 자신만의 사랑을 찾는 로맨스 판타지 학원물”이라면서 “만화 속이라는 전제하에 어디로 튈지 모르는 흥미진진한 전개를 이끌어갈 것이니까 많이 기대해 달라”고 소개했다. 김혜윤은 “MBC 수목 드라마 8시 55분, MBC에서 보실 수 있다”고 홍보를 거들었다.
[비욘드포스트 구애영 기자] 이은혜가 본인의 SNS에 일상을 공개해 화제를 끌었다.지난 2일 이은혜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10.3~10.6까지 오토살롱 위크”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올려 근황을 알렸다.이를 본 누리꾼들은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비욘드포스트 장덕수 기자] 축구선수 이동국 가족이 '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 하차한다.이동국 아내 이수진은 3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KBS2 예능프로그램 '슈퍼맨이 돌아왔다' 하차 소식을 전했다.많은 분들의 사랑 속에 저희 5남매는 참 많이 행복했다"고 소감을 전했다. 이어 그는 "5남매를 세상 제일 예쁜 아이들로 만들어주시고 큰 사랑 받을 수 있게 밤낮으로 구상하며 함께 울고 웃었던 팀동팀 감사하다.보고싶을 것"이라고 덧붙였다. 끝으로 "'슈퍼맨이 돌아왔다'를 통해 수많은 추억들을 하나하나 영상들로 간직할 수 있다는 건 저희에게는 그 어떤 보물보다도 소중한 것이 될 것"이라며 "앞으로 5남매를 방송에서 더이상 보실 수 없겠지만 지금처럼 늘 이렇게 즐겁고 행복하게 잘 지내고 있을 거라 한 번씩 생각해주시고 잊지 말아 주시길 바란다"고 당부했다.한편, 이동국은 2015년 8월 '슈퍼맨이 돌아왔다'에 5남매 재시, 재아, 설아, 수아, 시안과 함께 일상을 공개해 큰 사랑을 받았다.
[비욘드포스트 장덕수 기자] 가수 지코와 박경이 우정을 뽐냈다.3일 지코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잡히지 않는 세월이여..."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공개된 사진 속 지코는 박경과 함께 카메라를 보며 셀카를 찍고 있는 모습이다.특히 닮은 듯한 두 사람의 모습이 눈길을 끈다.
[비욘드포스트 장덕수 기자] 채은정이 동안 미모를 자랑했다.그룹 클레오 출신 채은정은 2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지인님 가게에요"라는 문구와 함께 사진을 게시했다.사진 속 채은정은 밝은 웃음을 띤 채 아이스크림을 먹는 모습이다.그는 단아한 비주얼을 자랑해 눈길을 사로잡았다.
[비욘드포스트 구애영 기자] 제이크 질렌할이 자신의 SNS에 근황을 공개했다.제이크 질렌할은 2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These photographs were taken by the late, great Peter Lindbergh, only a couple of months ago. He personified the idea that freedom is on the other side of discipline. It was an honor to have worked with him.”라는 내용의 글과 함께 사진을 올렸다.이를 본 누리꾼들은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비욘드포스트 구애영 기자] 30일 방송된 KBS 2TV 새 월화드라마 '조선로코-녹두전' 1회에서는 외딴 섬을 떠나는 녹두의 모습이 그려졌다.녹두는 동주가 방에서 옷을 갈아 입으려고 하거나, 몸을 만지려고 할 때마다 아연실색을 했다. 동주는 "같은 여자끼리 왜 이렇게 구느냐"고 물으며 티격태격 싸우기 시작했다.섬에 갇혀 살던 전녹두는 부친 정윤저를 공격한 살수들을 뒤쫓아 섬을 빠져 나와 한양으로 갔다. 전녹두가 살수들을 쫓는 사이 동동주는 남장을 하고 임금에게 활을 쏘려다 전녹두와 부딪치며 실패했다. 그 사이 한 노인이 궐 공사에 희생당한 아들과 손자의 죽음에 분노하며 임금에게 돌을 던졌다.과부촌 옆엔 천행수가 나타나 상황을 정리했다. 동주는 율무에게 "다신 참견하지 말아라"라고 선을 그었다.광해(정준호 분)는 정윤저(이승준 분)의 목격담이 들려오자, 허윤(이승준 분)의 집으로 가서 시험해보고자 했다.
[비욘드포스트 장덕수 기자] 김혜윤이 사랑스러운 미모를 과시했다.배우 김혜윤 소속사 싸이더스HQ 측은 2일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사진 두 장을 게시했다.사진 속 김혜윤은 카메라를 바라보며 브이 포즈를 그리고 있다.더욱 사랑스러워진 미모가 시선을 사로잡았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2일 오후 8시 30분에 방송된MBC에브리원 ‘대한외국인’에서는 원조 예능 여왕 현영, 슈퍼 모델계의 전설 이선진, 최근 솔로 가수로 데뷔한 권현빈이 출연해 퀴즈 대결을 펼친다.현영은 과거 MBC 섹션TV 연예통신에서 함께 호흡을 맞춘 MC 김용만과 오랜만에 재회하며 반가움을 드러냈다. 김용만이 “그간 어떻게 지냈냐” 묻자 현영은 “육아를 하며 정신없이 시간을 보내고 있다. 최근에는 사업도 시작하며 바쁘게 살고 있다”며 특유의 낭랑한 목소리로 근황을 밝혔다.김용만은 "한국말을 정말 잘한다"며 "몇 년이나 살았냐"고 물었고 조나단은 "11년 정도 살았다"고 소개해 놀라움을 자아냈다.본격적인 퀴즈 대결 전, MC 김용만이 “몇 단계까지 갈 것 같냐” 묻자, 현영은 “내가 중요한 순간에 5% 부족한 면이 있다. 하지만 어젯밤 똥꿈(?)을 꿨다”며 우승에 대한 기대감을 드러냈다.
[비욘드포스트 장덕수 기자] 배우 혜리가 촬영장 모습을 공개했다.3일 혜리는 자신의 인스타그램 계정에 "이곳은 어디일까요? 오늘도 미쓰리 하세요"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공개된 사진 속 혜리는 편안해보이는 핑크색 체크 자켓을 입고 포즈를 취하고 있는 모습이다.특히 커다란 안경이 찰떡같이 어울려 눈길을 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