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장덕수 기자] '집사부일체' 장나라가 'Sweet Dream'을 열창했다.29일 방송 SBS '집사부일체'에서는 장나라가 노래를 부르는 장면이 그려졌다.양세형은 유병재에게 랩을 부탁하며 "병재 노래할 때 웃는 사람 없을걸. 정말 멋있다"고 말했다.하지만 양세형이 제일 먼저 웃었고 유병재는 "소리 지르셔도 된다"라며 진지하게 랩을 했다.이승기는 장나라에게 놀이기구 대신 춤, 노래를 약속했던 걸 언급했다. 장나라는 2002년에 발매된 'Sweet Dream'을 민망해하면서도 시작했고, 여전히 청아한 목소리로 멤버들을 하나로 모았다.
[비욘드포스트 구애영 기자] 최희승이 본인의 SNS를 통해 근황을 공개했다.30일 최희승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양손가득 즐거운 월..요일 되세요”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이를 본 누리꾼들은 “아침부터 힐링해요”, “헬요일,,”, “모두 화이팅 !”, “월요팅”, “힐 링 ~~~~~”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비욘드포스트 구애영 기자] 29일 오후 방송된 SBS ‘인기가요’에서는 화려한 컴백 무대부터 특별한 스테이지까지 다양한 스타들의 퍼포먼스를 만나볼 수 있었다.드림캐쳐는 특유의 화려한 퍼포먼스가 돋보이는 'Deja Vu' 무대를 펼쳤다. 이들은 파워풀한 군무를 보여주면서도, 흔들림 없는 라이브와 완벽한 무대 매너로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타이틀곡 ‘독: 피어’는 묵직한 베이스 사운드 기반의 R&B 장르다. 두려움이라는 감정을 독으로 비유해 나의 독이 사랑하는 사람에게도 퍼질까 걱정돼 가까이하지 못한다는 비극적 내용을 가사로 표현했다. 멤버들이 전곡 작곡, 작사에 고루 참여해 완성했다.라붐의 ‘Firework (불꽃놀이)’, 드림캐쳐의 ‘데자부’, 에버글로우의 ‘Adios’까지 개성 넘치는 걸그룹의 무대가 펼쳐졌고, 뿐만 아니라 틴틴의 ‘책임져요’는 새로운 ‘상큼 과일돌’의 탄생을 알렸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28일 방송된 JTBC 예능 '아는 형님'에서는 가을 운동회로 꾸며진 가운데 진아름이 출연했다.방송에서 이상화, 채연, 신봉선, 모모랜드 주이, NCT 태용, 박세리 등이 등장해 가을 운동회를 진행했다.남궁민은 지난 6월 ‘아는 형님’에 출연해 여자 친구 진아름을 언급하며 “진아름에게 애기라고 부른다. 내가 보기에 너무 애기 같다”라고 말하는 등 남다른 애정을 보인 바 있다.강호동은 "자세가 좋다"며 "우승 후보"라고 친창했다.박세리 게임이 진행됐는데, 박세리 게임'은 양말 벗어 멀리 던지기 게임이다. 이에 장성규가 "98년도 생각나겠는데 심경이 어떠냐"고 하자 박세리는 "트로피 들어야지 뭐"라며 승부욕을 보였다.또 씨름 여자부 예선 경기가 진행됐고 진아름과 혜린이 맞붙게 됐다. 승리는 진아름이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28일 방송된 SBS 금토드라마 '배가본드'(VAGABOND, 극본 장영철 정경순, 연출 유인식) 4회에서는 차달건(이승기)과 고해리(배수지)가 민항 여객기 추락 사건이 차세대 전투기 입찰 사업 로비 건과 맥이 닿아 있음을 감지한 후 이와 관련된 인물들의 정체와 이들의 검은 베일을 벗겨가는 모습이 그려졌다.각종 특수 장비와 약물, 저격총 등 실패 없는 작전을 위해 철저히 준비한 릴리는 고용인 제시카(문정희)의 부하에게 "여긴 퍼펙트해요"라며 자신감을 드러냈다. 목표물 차달건이 제시카의 경쟁자 에드워드 박(이경영)을 만나는 광경을 보며 "고객이 될 뻔했는데 내가 깠어 아주 엄청난 개새끼거든"이라고 말하며 그에 대한 반감을 내비쳤다.극 중 차달건은 한국에 돌아오자마자 가해진 릴리(박아인) 일당의 공격을 가까스로 피한 뒤 고해리와 함께 공화숙(황보라)을 만났다. 공화숙은 사고기 부기장 김우기(장혁진)와 사망한 김호식(윤나무)의 신상정보도, 테러범 모습이 담긴 동영상도 현재로선 확인이 힘들다는 비보로 두 사람을 좌절케 했다.
[비욘드포스트 구애영 기자] 28일 오후 방송된 tvN 예능프로‘일로 만난 사이’에선 동갑내기 일꾼 한혜진-장성규가 출연해 전라남도 구례군에 자리잡은 해발 800m 버섯 농장을 찾는 모습으로 꾸며졌다.유재석은 프리 선언 6개월 차인 장성규에게 “이렇게 자리 잡는 게 쉽지 않다”고 말했다. 장성규는 “이거 다 거품이지 않냐”고 물었고, 유재석은 “자기가 잘 안다. 거품은 자기가 먼저 느껴진다”고 답했다.장성규는 이어 "5년 안에 다 정리해드리고 싶다"라며 "그게 된다면 진짜 꿈 같을 것 같다"고 밝혔다.그런가 하면 장성규는 "내 아내는 내가 나오는 프로그램을 안 본다. 창피하다고 한다"고 너스레를 떨었다. 유재석은 "뭔지 알겠다. 충분히 이해하고 공감한다"고 공감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오나라가 본인의 SNS를 통해 근황을 공개했다.30일 오나라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모임장소가 중국요리집이라 선택한”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이를 본 누리꾼들은 “방부제 바르시나요?”, “엇 뭔가 샤넬릭한 느낌이네요~!”, “사랑해요”, “어머 넘 이쁘세요~~”, “맛깔나는 연기~ 팬됐어요~~^^”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넉살이 본인의 SNS에 사진을 게시해 팬들의 관심을 이끌어냈다.28일 넉살이 게시한 최근 게시물에는 “두곡다 프로듀서는 버기입니다^^”라는 글과 함께 사진이 담겨 시선을 끌었다.이와 관련해 팬들은 “ktx 이걸했던건가....ㅋㅋㅋ”, “사랑해요..............”, “멋있당ㅠ”, “짱멋져”, “What can i say.. 너무 귀엽다” 등의 반응을 표했다.
[비욘드포스트 구애영 기자] 가희는 "그동안 너무 움츠려있었다. 활동 반경이 좁았다. 다리오가 스트레스를 받았을 것 같아서 마사지를 받으러 간다"며 다리오와 애견 전용 마사지 샵으로 향했다. 설채현 수의사는 "마사지가 무조건 좋은 건 아니다. 중간중간 강아지의 상태를 체크 해야 한다"고 전했다. 다리오는 얌전히 누워 마사지를 받았고 생각보다 잘 받는 다리오의 모습에 다들 놀라워했다.결국 이날 다시 한번 강아지 작명에 도전한 가족들은 양‘철’, 양‘초’, 양‘꼬치’ 등 ‘양’으로 시작하는 단어들을 말하자 MC 서장훈은 양‘주’로 제안했고, 이를 지켜보던 MC 소유진은 이름 짓기가 아니라 ‘양’으로 시작하는 낱말 말하기 놀이 같다고 말해 모두를 웃음 짓게 한다.제작진은 “노아는 다리오와 함께 바다에 가고 싶다며 울먹이더니 결국 ‘가지마’를 연발하며 폭풍 오열했다. 이를 본 스튜디오의 출연진들도 눈시울을 붉혔다”고 전했다.노아가 다리오의 밥을 챙겨줬고 밥을 잘 먹지 않던 다리오도 밥을 먹기 시작했다. 가희는 "이제 서로 친해졌는데 이별이 아쉬워지는 순간이 찾아온다"며 눈시울을 붉혔다. 다음날 다리오가 집으로 가는 날이 찾아왔다.양동근네 강아지의 첫 건강검진을 위해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박가린이 팬들에게 자신의 근황을 알렸다.박가린은 지난 30일 인스타그램에 사진과 함께 “엄마랑 화해함 엄마는 인스타 안하니까”라는 글로 근황을 공개했다.공개된 사진을 본 박가린의 팬들은 “와근데 짖짜이쁘시네요..”, “너무이쁘시네요”, “이쁘네요”, “철떠그선이”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이며 박가린과 소통했다.한편 박가린은 평소에도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에게 본인의 근황을 공개했었다.
[비욘드포스트 장덕수 기자] 그룹 레드벨벳 조이가 일상을 공개했다.29일 조이는 자신의 인스타그램 계정에 사진을 게재했다.공개된 사진 속 조이는 햇살을 뒤로 하고 미소를 지으며 어딘가를 바라보고 있는 모습이다.특히 가을을 맞아 따뜻하게 입은 옷차림이 눈길을 끈다.
[비욘드포스트 구애영 기자] 심란한 마음에 괴로워하던 동주는 사비나(오지은 분)에게 진실이 무엇인지 추궁하며 긴장감을 더했다. 사비나는 과거 난숙이 대리모로 낳은 아이가 동주였다며 거짓말을 했고, 동주는 충격에 휩싸여 흔들리는 모습으로 애잔함을 자아냈다.사비나는 신난숙(정영주 분)이 뺑소니범이라는 사실을 알고 찾아와 진실을 밝히라는 은동주(한지혜 분)에게 거짓을 말했다.계속 잘못을 인정하라는 수미의 말에 난숙은 “그게 그렇게 소원이면 인정해줄게! 그래! 그 때 그 뺑소니! 내가 범인이야! 근데 그게 뭐? 이제와서 인정한들 그게 무슨 소용 있어? 공소시효 끝나서 범인 잡아봤자 감방에 쳐 넣지도 못해!”라며 말을 한다. 그 때, 갑자기 수미 핸드폰에서 소리가 들리며 핸드폰으로 대화 내용을 공유하고 있단 사실을 알게 된 난숙은 “이런 나쁜!”이라는 말과 함께 수미 싸대기를 때린다. 의자로 넘어진 수미 멱살을 잡아채 일으키며 또 때리려고 팔을 드는 순간 필승(이상우)이 나타나 난숙을 벽에 거칠게 밀어붙이는 모습이 그려졌다.한지혜는 극한 상황에 처한 ‘동주’의 내면을 세심하게 그려내며 높은 몰입감을 선사했다. 숨겨진 비밀을 마주하며 느낀 충격과 혼란스러움부터 사랑하는
[비욘드포스트 장덕수 기자] '박명수의 라디오쇼' 가수 이미쉘의 수입이 공개돼 시선이 쏠린다.지난 9월 30일 방송된 KBS 쿨FM '박명수의 라디오쇼'에는 오디션 프로그램 출신 가수 이미쉘이 출연했다.이날 이미쉘은 "오디션 프로그램이 끝난 후 공연을 많이 했다. 오프라인으로도 많이 찾아주셨고, 3년 전에는 랩 경연 프로그램에 나가 준우승하기도 했다"면서 근황을 전했다.이어 "저는 고깃집에 가면 돼지 한 마리, 소 한 마리 (메뉴) 파는데 한 끼에 소 한 마리 정도는 사먹을 수 있다. 제법 버는 편"이라며 수입을 밝혔다.DJ 박명수가 "진짜 얼굴이 동안이다"라고 칭찬하자, 이미쉘은 "어디 가면 가끔 중학생으로 보더라. 내년이면 서른"이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한편 이미쉘은 지난 2011년 'K팝스타 시즌 6'으로 얼굴을 알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