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배우 박정아가 7년 전 셀카를 공유했다.박정아는 24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7년 전의 나라며 페북이 알려준다. 내 딸 서영이 촬영 때 같다. 이땐 몰랐다. 7년 뒤에 아기 엄마가 돼있을 줄. 시간은 참 빠르고 추억은 마음 깊이 자리잡고 앞으로 어떤 에피소드가 생길지 모르는 지금을 살아간다"는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게시했다.사진 속 박정아는 그윽한 눈빛으로 카메라를 응시했다. 7년 전에도 물오른 미모를 자랑하는 모습이 눈에 띈다.한편 박정아는 지난 3월 딸 아윤 양을 낳았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고등래퍼' 출신 하선호가 본격적인 활동을 예고했다.23일 업보트 엔터테인먼트 측은 하선호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측은 하선호의 아티스트로서의 끼와 무한한 잠재력을 눈여겨 봐왔다"며 "앞으로 그가 가진 무궁무진한 재능을 마음껏 펼칠 수 있도록 다방면으로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했다. 한편 하선호는 지난 2017년 9월 종영한 Mnet ‘쇼미더머니6’를 통해 대중에 처음 얼굴을 알린 뒤, Mnet ‘고등래퍼2’, '고등래퍼3'에서 활약했다.그는 27일 첫 데뷔 싱글 '돌멩이'를 발표하고 활동을 시작한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22일 이혜원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서로가 힘들게 할 때도 있지만, 서로가 가장 힘이되는 뭐 그런 관계"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안느를 만난 지 20년"이라고 덧붙였따.한편 안정환과 이혜원은 지난 2001년 결혼해 1남 1녀를 두고 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박진주는 최근 자신의 인스타글매에 "발리에서 생긴일"이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공개된 사진 속 박진주는 해먹에 엎드린 채로 카메라를 바라보고 있다.한편 박진주는 방송 예정인 드라마 '사자'에 출연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케이시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에게 일상을 공개했다.24일 케이시는 “에헴! 다들 콘서트 예매는 잘 했나몰라!”라며 사진을 공개 했는데, 이를 본 케이시의 팬들은 “케르신 이틀 다 뵈러갈께요”, “도움받아서 잘 했어요:)”, “이틀 다 1열”, “언니보러감니다ㅏ~~~~”, “잘 했어요” 등의 다양한 반응을 댓글로 남겼다.한편 케이시는 인스타그램을 통해 일상을 공개함으로써 팬들과 소통을 하고 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모델 출신 배우 이성경이 근황을 전했다.23일 이성경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2days ago"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공개된 사진 속 이성경은 식당에서 포즈를 취하며 카메라를 바라보고 있는 모습이다.특히 부스스한 헤어스타일에도 멋진 미모가 눈길을 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제시는 23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새 싱글 'Who Dat B(후댓비)'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공개한다.'Who Dat B'는 제시가 피네이션에서 둥지를 튼 후 처음으로 발표하는 신곡이다. 강렬한 힙합 장르의 곡으로, 제시 특유의 감성이 오롯이 담겼다.평소 제시가 가장 많이 듣는 “쟤 누구야?”가 아닌 “쟤 뭐야!?”란 물음에 대한 제시의 솔직한 답이 가사에 담겨있어 강렬한 사운드 속 더욱 눈과 귀를 사로잡았다.제시는 데뷔 이후 탄탄한 랩핑과 보컬 실력, 화려한 무대 퍼포먼스, 특유의 당당하고 거침없는 애티튜드로 자신만의 스타일을 구축해왔다. 한층 업그레이드 된 카리스마로 돌아온 제시가 이번 신곡에서 과연 어떤 메시지를 전할지 기대가 높아진다.
[비욘드포스트 구애영 기자] 전효성의 SNS가 주목 받고 있다.지난 24일 전효성이 SNS에 사진을 게재했는데, 사진 속 전효성은 매력적인 의상을 입고 앉아 있다.이에 누리꾼들은 “핵존예ㅜ”, “언니, 빨리 둘아와요.. 보고시다” 등의 다양한 댓글을 남겼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가수 헤이즈가 근황을 공개했다.헤이즈는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만날 날이 다가오고 있군!"이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공개된 사진 속 헤이즈는 거울 속에 비친 자신의 모습을 휴대폰으로 촬영하였다.청순과 섹시 매력을 오가는 화사한 미모가 눈길을 사로잡았다.
[비욘드포스트 구애영 기자] 아이린의 SNS가 주목 받고 있다.지난 24일 아이린이 SNS에 사진을 게재했는데, 사진 속 아이린은 함께 방송 출연한 동료들과 사진을 찍고 있다.이에 누리꾼들은 “본방사수!!”, “아이린. 최고!”, “천사네”, “본방사수 할께요” 등의 다양한 댓글을 남겼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22일 밤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집사부일체'에서는 멤버들 친구들이 직접 사부로 출연해 멤버들과 함께 하루를 보내는 '우정 여행'특집이 나왔다.방송에서 장나라는 “이상윤이 우리 드라마에서는 반장 같은 느낌. 진행도 다 하고, 우리 팀에서 제일 웃긴다”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멤버들은 이상윤이 "제 친구는 일단 동갑 친구다. 배우다. 성격이 인싸 쪽은 아닌 것 같다"고 말했다. 이승기는 "혹시 친구가 진지하시냐"고 물었고 이상윤은 "진지하다. 나보다 덜 웃기다"고 답했다. 멤버들은 걱정하다가도 이상윤이 "여자분이다"고 말하자 여배우의 등장에 설렘을 드러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장성규가 팬들에게 자신의 근황을 알렸다.장성규는 지난 24일 인스타그램에 사진과 함께 “오늘은 성규의 섹시버전이다 손가락 두꺼워지는 거 예방하려고 주먹을 불끈 쥐고 찍었다 작전 성공이다”라는 글로 근황을 공개했다.공개된 사진을 본 장성규의 팬들은 “섹시한 규오빠”, “ 구라안치고 소지섭인줄”, “이준기인줄..”, “소간지이시네요 ㅋㅋ”, “이건 진짜 ..”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이며 장성규와 소통했다.한편 장성규는 평소에도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에게 본인의 근황을 공개했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이해리는 23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디지털 싱글 '나만 아픈 일'의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공개하며 가을 감성 저격에 나선다.담담한 도입부에서 후반부로 갈수록 고조되는 감정을 이해리의 독보적인 보컬로 풀어내어 이별한 여자의 슬픔을 한층 더 애틋하게 전한다.음원과 함께 공개되는 뮤직비디오는 각자의 이별을 준비하는 위태로운 연인의 모습을 드라마 타이즈로 선보인다.이해리는 그간 힘 있는 보컬과 섬세한 감정 표현으로 발표하는 곡마다 음원차트를 휩쓸며 믿고 듣는 음원강자로 활약해왔다.2017년 4월 발표한 첫 번째 솔로 앨범 'h'로 폭넓은 소화력을 보여줬다면, 이번 신곡 '나만 아픈 일'에서는 보다 깊어진 감성을 노래하며 다시 한번 '명품 보컬'의 존재감을 뽐낼 전망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