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logo

ad
ad
ad
ad

HOME  >  경제

코랩 드라이샴푸, 신제품 ‘익스트림 볼륨+’ 올리브영 온라인 몰에서 단독 출시

한경아 기자

입력 2020-01-31 09:11

사진=코랩 익스트림 볼륨+, 에스엘라이프 제공
사진=코랩 익스트림 볼륨+, 에스엘라이프 제공
[비욘드포스트 한경아 기자] 유럽 드라이샴푸 브랜드 ‘코랩(COLAB)’이 신제품 ‘익스트림 볼륨+’ 드라이샴푸를 국내 대표 헬스앤뷰티(H&B) 드럭스토어 올리브영 온라인 몰에서 단독으로 출시 및 판매한다고 30일 밝혔다.

코랩 드라이샴푸는 기성 드라이샴푸와 달리 새로운 기법과 성분으로 제조되어 머리에 하얀 가루 잔여물이 남지 않는 장점으로 소비자들의 많은 사랑을 받은 바 있다.

이번에 올리브영 온라인 몰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코랩 드라이샴푸 ‘익스트림 볼륨+’는 기름진 모발을 물 한 방울 없이 보송하게 만들어주는 기존 코랩 드라이샴푸 기능은 물론, 힘없이 달라붙는 모발에 풍성한 볼륨감 만들어주는 기능이 추가된 업그레이드 제품이다. 모발 유분기를 잡고 볼륨 충전에 도움을 주어 풍성한 스타일링 완성에 도움을 주는 익스트림 볼륨+은 베르가못과 장미가 조화된 향이다.

한편, 코랩은 소비자들의 의견을 제품에 적극 반영해 소비자들의 만족도와 브랜드 신뢰도를 높이고 있다. 그 예로 기존 200ml 사이즈 6가지 향으로 구성되어 있었던 코랩 드라이샴푸는 지난 9월 한국 소비자들의 니즈에 따라 50ml 휴대용 드라이샴푸 출시한 바 있다. 새롭게 출시된 ‘익스트림 볼륨+’ 역시 소비자들의 의견에 귀 기울여 준비한 상품이다.

코랩(COLAB) 공식 수입원 에스엘라이프 관계자는 “코랩 드라이샴푸에 보내주신 소비자들의 성원에 힘입어 출시한 신제품 익스트림 볼륨+는 하얀 가루 걱정 없이 기름진 머리를 보송하게 만들 뿐 아니라 풍성한 볼륨감 연출에도 도움을 주는 제품”이라며 “올리브영 온라인 단독 신제품 출시와 함께 코랩 드라이샴푸 베스트 제품들까지 좋은 혜택과 함께 준비했으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전했다.

코랩 드라이샴푸 신제품 익스트림 볼륨+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올리브영 온라인 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경아 비욘드포스트 기자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