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해당 프로모션은 17일 오전 11시부터 24일 오전 11시까지 진행되며, 최대 47% 제품 할인과 함께 7가지 특별한 혜택을 제공한다.
링티는 행사 기간 동안 제품을 구매한 고객에게 ▲링티 샘플 두 포 증정 ▲ 봄 에디션스티커 중정 ▲링티 전용 보틀 무료 증정 ▲무료배송 ▲스토어찜 쿠폰 증정 ▲알림 설정 추가 할인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는 설명이다.
㈜링거워터 관계자는 “링티가 출시된 지 2년 만에 약 700만포가 판매됐다”며, “이는 링티가 약 10초에 한 포씩 판매된 것으로 해석할 수 있다”고 밝혔다.
더불어 “이번 행사는 역대 가장 많은 혜택을 드릴 수 있도록 기획됐다”며, “해당 행사는 링티를 이전에 즐겼던 고객들은 물론 처음 구매하는 고객들에게도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링티’는 생수 500ml에 한 포를 넣어 흔들어 마시는 형태인 수분 충전 음료다. 링티는 군의관 출신 개발진들이 강도 높은 훈련 후 많은 땀을 흘리는 병사들의 모습에서 아이디어를 얻어 개발된 것으로 알려져 있다.
또한 링티는 육군참모총장상 수상과 국방부 장관상 수상 등 공신력을 인정받았으며, 제품 출시와 동시에 크라우드 펀딩 6억을 기록하며 소비자들의 높은 관심을 입증한 바 있다.
프로모션에 대한 더 자세한 정보 확인 및 구매는 링티 공식 온라인 판매처 및 SNS 채널을 통해 가능하다.
한경아 비욘드포스트 기자 news@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