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logo

ad
ad
ad
ad

HOME  >  경제

헤이미쉬의 ‘올클린밤’, ‘올클린 화이트 클레이폼’, 올리브영 입점

입력 2020-10-23 09:23

헤이미쉬의 ‘올클린밤’, ‘올클린 화이트 클레이폼’, 올리브영 입점
[비욘드포스트 한경아 기자] 국내 코스메틱 브랜드 헤이미쉬가 클렌징 제품 ‘올 클린밤’과 ‘올클린 화이트 클레이폼’이 올리브영 온라인 및 오프라인 몰에 입점했다고 23일 밝혔다.

헤이미쉬의 ‘올 클린밤’은 국내 뿐 아니라 해외 소비자까지도 사로잡은 대한민국 대표 클렌징밤 제품으로 꾸준히 소비자의 사랑을 받으며, 국내 셀럽과 소셜미디어망에서 인지도를 쌓아가고 있다.

헤이미쉬 ‘올 클린밤’은 클렌징 오일의 장점을 모은 흐르지 않는 밤 타입의 올인원 멀티 클렌저 제품으로 10여가지 천연 아로마 오일과 시어버터, 코코넛 열매 추출이 함유되어 피부 보습과 탄력은 물론 모든 메이크업과 각질, 블랙헤드까지 한번에 클렌징 할 수 있다.

또한 같은 라인 제품인 ‘올 클린 화이트 클레이폼’은 3중 히알루론산과 코코넛 오일, 아마존 화이트 클레이가 함유되어 피부 보습은 물론 강한 흡착력을 자랑하는 데일리 딥클렌징폼이다.

이로써 헤이미쉬는 롭스에 이어 올리브영까지 순차적으로 입점하며, 브랜드 제품력과 가파른 성장세에 대한 저력을 소비자에게 보여주게 됐다.

헤이미쉬 관계자는 “이번 올리브영 입점을 통해 판매 채널이 확대되어 보다 쉽게 많은 소비자들에게 선보일 수 있어서 매우 기쁘다. 제품에 자신이 있는 만큼 앞으로의 긍정적인 소비자 평가가 매우 기대된다”고 전했다.

한편 헤이미쉬 ‘올 클린밤’과 ‘올 클린 화이트 클레이폼’ 두 제품은 전국 올리브영 매장과 온라인몰에서 만나 볼 수 있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