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logo

ad
ad
ad
ad

HOME  >  경제

모모폰, 갤럭시 및 아이폰 키즈폰 프로모션 초등학생 인기 올라

입력 2020-10-24 15:00

모모폰, 갤럭시 및 아이폰 키즈폰 프로모션 초등학생 인기 올라
[비욘드포스트 한경아 기자] 최신 플래그십 스마트폰들이 지속적으로 출시되고 있다. 아이폰12가 곧 출시를 앞두고 있는 상황이며 삼성전자는 갤럭시노트20을 출시하면서 높은 판매량을 기록한 바 있다. 하지만 최근 출시되고 있는 스마트폰들은 높은 출고가로 출시되면서 소비자들의 가격 부담이 큰 것으로 나타났다. 특히 어린이들의 경우 고가의 스마트폰 보다는 가성비 스마트폰을 구매해주려는 학부모들이 늘어나면서 어린이 요금제에도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키즈폰을 구매하는 추세가 늘고 있다.

최근 플래그십 모델 및 보급형 모델들이 키즈폰으로 각광 받고 있다. 삼성전자에서 출시한 보급형 모델 갤럭시A21S가 키즈폰으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해당 모델은 대화면 디스플레이에 넉넉한 배터리 용량, 선명한 화질을 자랑하는 카메라 화소수가 적용된 모델이지만 출고가가 저렴해 어린이들이 선호하는 모델로 자리잡고 있는 양상이다.

이 밖에도 2016년에 출시했던 애플의 아이폰7이 초등학생 스마트폰으로 높은 판매량을 올리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해당 모델은 재고정리 모델로 자리 잡고 있지만 어린이들이 가지고 싶은 스마트폰으로 인기가 많아지면서 재고정리 속도가 가속화 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키즈폰이 큰 인기를 끌고 있는 가운데, 네이버 스마트폰 공동구매 카페 ‘모모폰’에서는 키즈폰 구매를 고려하고 있는 학부모들을 위해 갤럭시A21S와 아이폰7 등 각종 키즈폰들을 특가로 구매 할 수 있는 프로모션을 개최하여 이목을 집중 시키고 있다. 해당 카페를 통해 갤럭시A21S와 아이폰7 구입 시 초등학생 요금제를 선택해도 단말기 가격이 없는 공짜폰 구입이 가능하며 단독 프로모션을 진행하여 요금지원 차 10만원 캐쉬백을 해준다.

이 밖에도 KT요금제 Y주니어 요금제로 개통해도 추가 금액 없이 할부원금 0원으로 판매하고 있으며 10만원 캐쉬백 제공이 입소문이 나며 맘 카페 회원들의 문의가 크게 늘어난 것으로 알려졌다. 현재 ‘모모폰’에서는 초등학생 핸드폰 특가 프로모션 외에도 최신 스마트폰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판매하는 가격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 중에 있다.

현재 해당 카페에서는 부모님 효도선물로 높은 인기를 끌고 있는 무료 효도폰을 다양하게 라인업 했으며 갤럭시노트9 등 재고정리 모델들은 공짜폰으로 구입이 가능해 일간 조회수가 1000 건을 넘고 있다고 카페 관계자는 언급했다.

‘모모폰’ 관계자는 “최근 플래그십 모델들이 가격 할인을 거듭하면서 학부모들이 부담 없이 구매할 수 있는 키즈폰들이 다양하게 라인 업 된 만큼 이번 기회를 통해 어린이 스마트폰을 보다 저렴하게 구매해보길 바라며 이벤트에 참여해 10만원 캐쉬백까지 받아봤으면 한다”고 전했다.

초등학생 휴대폰 특가 프로모션에 대한 상세 내용은 네이버 스마트폰 공동구매 카페 ‘모모폰’에서 확인할 수 있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