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K엠앤서비스가 선보인 Bizit ‘사장님 안심경영팩 알바관리 서비스’는 출퇴근 체크, 근무 스케줄 관리, 급여 계산 등의 알바 관리를 앱 하나로 할 수 있는 기능을 갖추고 있다.
알바관리 서비스는 매장 와이파이를 통해 직원의 출퇴근을 체크하며 외부에서도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다. 또한 변동이 잦은 스케줄 관리부터 근무자 현황 파악까지 캘린더 형태로 한눈에 확인할 수 있다.
또한 가장 꼼꼼하게 관리해야 하는 급여의 경우에도 앱 내에서 근무 시간에 따라 자동으로 계산된다. 데이터도 손쉽게 다운받을 수 있어 편리하다. 급여일, 지각 등의 정보는 앱 메시지를 통해 알려준다.
해당 서비스를 이용하는 한 사장님은 “기존에는 엑셀로 출퇴근과 급여를 관리했는데 사장님 안심경영팩을 사용한 후로는 근무자 정보와 급여, 시간표 등을 한눈에 볼 수 있어 효율적인 관리가 가능해졌다”고 전했다. 수기로 알바 관리를 해왔던 또 다른 사장님은 “초과 근무 수당도 앱에서 자동으로 계산되고 수정도 간편해 급여 정산이 수월해졌다”고 말했다.
Bizit의 사장님 안심경영팩 알바관리 서비스는 상시근로자 5인 미만인 소상공인 매장 운영에 특화된 서비스다. ‘사장님 안심경영팩’은 ▲카드 매출 조회 ▲매장 위치 홍보 ▲알바 관리 ▲알바 구인의 4가지 서비스를 제공한다.
SK엠앤서비스(대표 박윤택)는 “소상공인 전용 플랫폼 Bizit(비짓)을 통해 제공되는 ‘사장님 안심경영팩’은 기업 및 공공기관 등과 네트워크를 구축해 조금 더 폭넓은 상생의 기회를 마련해 나갈 계획이다”라고 전했다.
news@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