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logo

ad
ad
ad
ad

HOME  >  경제

‘2020 대한민국 뷰티 브랜드 대상’ 이너뷰티 부문 대상 공표, 모모플린

입력 2020-11-02 10:00

‘2020 대한민국 뷰티 브랜드 대상’ 이너뷰티 부문 대상 공표, 모모플린
[비욘드포스트 한경아 기자] 한국경제매거진의 한경BUSINESS가 주최하고 한국마케팅포럼이 주관한 ‘2020 대한민국 브랜드 대상’ 이너뷰티 부문에서 ‘모모플린’이 대상을 수상했다.

에이팜의 ‘모모플린’은 여성들의 라이프 밸런스에 맞춘 제품 설계를 통해 지속적이고 건강한 아름다움을 제안하는 이너뷰티 브랜드로 브랜드 런칭 6개월이 채 되지 않았음에도 불구하고 국내 경제성장의 핵심 동력 역할을 수행할 뷰티 분야의 전도유망한 브랜드로 선정됐다.

해당 브랜드는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 브랜드인 ‘쁘띠앤’에서 시작된 자매 브랜드로 런칭과 동시에 믿을 수 있는 우수한 품질에 대해 인정받았으며 외적인 아름다움만이 아닌 외 내면의 건강한 아름다움을 추구하여 현대인들의 니즈를 충족하고 뷰티의 가치에 대해 앞서나가는 트렌디함을 갖추고 있다.

모모플린에는 현재 ‘모모플린에스’와 ‘모모플린브이’ 두가지 주력 제품이 출시되어 있다. ‘모모플린에스’는 피부 보습과 쾌변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석류 맛 스틱형 젤리이며 ‘모모플린브이’는 스트레스로 인한 긴장 및 피로 완화, 비타민B1 B2 B6를 통한 체내 에너지 생성에 도움을 주는 제품이다.

에이팜 관계자는 “출산 및 육아 후 관리가 필요하거나, 식단 관리가 어렵고 야근으로 인한 피로도가 쌓여 있는 직장인분들 등 삶의 불균형으로 외내면의 스트레스 쌓여 있는 현대인들에게 급하지 않게 건강한 자신감을 찾아주는 브랜드가 되고 싶다”며 “많은 분들이 인정해주시는 큰 상을 수여한 만큼 앞으로도 건강한 아름다움에 도움이 될 수 있는 대한민국 1등 뷰티 브랜드로 거듭나겠다”고 전했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