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국내 비건 뷰티 브랜드인 러브(LOVE BY PLANETKEEPERS)는 식약처에서 인정한 ‘한국비건인증원’의 인증을 획득한 비건화장품 브랜드로, 비건 라이프를 지향하는 배우 임세미를 브랜드 모델로 선정하고 순한 성분과 식물성 원료를 담은 기초제품 5종을 새롭게 출시한 것.
플래닛키퍼스의 비건 화장품 브랜드 러브(LOVE by Planetkeepers)의 브랜드 모델로 발탁된 배우 임세미는 본업인 배우뿐만 아니라 비건과 제로웨이스트에도 진심인 연예인으로 유명하다. 실제로 개인 유튜브 채널 ‘세미의 절기’를 통해 절기별로 비건과 제로웨이스트 라이프에 대한 실천을 직접 보여주고 있다. 그의 인스타그램 피드와 스토리에는 비건지향적인 삶에 대한 이야기들이 가득하다.
러브의 기초라인은 자연유래성분을 90% 이상 함유하고 있으며, 전제품 저자극인증완료, 전성분EWG 그린등급, 비건 인증까지 완료했다. 대나무추출물이 함유된 아쿠아토너, 하동녹차추출물이 함유된 수딩로션, 연꽃추출물이 함유된 인텐시브앰플 등 총 5가지로 구성되어 있다.
플래닛키퍼스의 비건 뷰티브랜드 러브가 배우 임세미와 함께한 이번 화보에서 임세미는 특유의 청초하고 투명하면서도 생기 넘치는 마스크를 자랑한다. 특히, 플래닛키퍼스의 비건 스킨케어 러브 제품을 사용한 촉촉하고 화사한 피부 표현이 임세미 본연의 아름다움을 더욱 돋보이게 만든다.
플래닛키퍼스의 비건 뷰티브랜드 러브 기초라인은 자사몰과 네이버쇼핑 스마트스토어에서 구매 가능하다.
news@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