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logo

ad
ad
ad
ad

HOME  >  경제

스터디SA, ‘호주 조기유학 공·사립학교 입학설명회’ 진행

입력 2022-07-06 10:29

스터디SA, ‘호주 조기유학 공·사립학교 입학설명회’ 진행
[비욘드포스트 김민혁 기자] 호주 전문 유학원 스터디SA(Study South Australia, 대표 최형석)가 7월 서울과 부산에서 ‘제10회 호주 조기유학 공립학교/사립학교 입학 설명회’를 진행한다.

스터디SA는 남호주 애들레이드 전문 유학원으로, 남호주 주정부 교육청 정식 인가 업체다. 남호주 학교, 생활, 취업 및 이민에 대한 폭넓은 정보를 제공하며 학생들의 진학 계획에 따라 맞춤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앞서 호주 조기유학을 계획하는 이들을 위해 개최해오던 입학설명회는 코로나로 인해 2019년을 마지막으로 중단된 바 있다.

호주 유학길이 다시 열림에 따라 3년 만에 재개되는 이번 행사는 스터디SA가 주최 및 주관하고, 남호주 교육청과 각 사립학교들이 후원한다. 호주 애들레이드로의 조기유학생 유치와 남호주 공립/사립 초, 중, 고등학교 소개와 유학 방법 및 절차, 비용 등을 설명하고 질의응답 등을 진행하고자 마련되는 자리다.

본 설명회는 서울과 부산에서 각 1회 개최된다. 서울은 7월 19일(화) 오전 10시부터 12시까지 서울교육대학교 인문관 시청각실(1층)에서, 부산은 7월 21일(목) 오전 10시부터 12시까지 HJ컨벤션센터 부산점 3층에서 설명회를 가질 예정이다.

남호주 교육청 한국 대표 에이전트인 스터디SA의 최형석 대표가 설명회를 직접 이끌며, 호주 조기유학 관련 정보를 총망라해 전한다. 호주 공립과 사립 초·중·고교에서 국제 학생들을 위해 제공되는 장/단기 교육 프로그램 정보부터 조기 유학을 계획한 이들을 위한 정확한 입학 정보 및 실질적인 조언을 전한다.

세부 내용으로는 △호주, 남호주의 교육 환경과 여건 △호주의 학제 등 교육 체계 △호주의 공립학교와 사립학교 소개 △호주 공립학교에서 제공하는 집중 영어 과정 △호주의 유치원, 초, 중, 고등학교 과정 및 특별 과정 △호주 조기유학의 입학 절차 등을 소개할 계획이다.

스터디SA 관계자는 “조기유학 결정 시 국가와 도시 선택부터 호주 사립학교와 공립학교 차이, 비용 등 많은 궁금증을 해결할 수 있는 시간이 될 것”이라며, “팬데믹 이전과 동일한 유학 컨디션을 회복하고 있는 시점에서, 호주 현지에서 직접 제공하는 현실적이고도 정확한 정보를 얻어가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스터디SA의 ‘제10회 호주 조기유학 공립학교/사립학교 입학 설명회’ 신청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