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번 신메뉴 신규 광고는 모델 정해인의 “빠져들 수밖에 없지”라는 부드러운 나레이션을 시작으로 영상이 역으로 재생되는 방식이다. 완성된 텐더 고추마요가 소스부터 하나씩 벗겨진다. 이를 통해 푸라닭 치킨의 주요 메뉴 소스인 고추마요 소스, 오븐-후라이드 조리법과 특제 쌀 파우더를 조합으로한 바삭함과 촉촉함을 영상에서 순차적으로 보여준다. 특히 정해인의 표정 변화와 재치 넘치는 연기력이 더해져 생동감 있게 표현했다.
이와함께 신메뉴 출시를 기념해 SNS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이벤트는 8월 7일까지 치킨 텐더 4종의 특장점 중 틀린 내용 한 가지를 맞히는 방식으로 이벤트 게시물 내 정답을 댓글로 남기면 된다. 추첨을 통해 총 80명을 선정하며, 당첨자에게는 신메뉴 세트 모바일 쿠폰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관계자는 “이번 광고는 푸라닭 치킨만의 특별한 기술력으로 만든 텐더 고추마요의 특장점에 점점 빠져드는 듯한 기분을 감각적인 색채와 영상미로 표현한 것이 특징이다”라며, “신메뉴 치킨 텐더 4종 출시를 기념해 푸라닭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에서 이벤트도 진행 중이니, 참여 후 정해인이 말하는 ‘한입에 꽉 찬 맛’을 직접 느껴보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한편, 새로운 광고는 공중파, 케이블, 종편채널 등 다양한 TV 채널과 SNS, 유튜브 등 온라인 채널에서 확인 가능하다.
자세한 이벤트 사항은 푸라닭 공식 홈페이지와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news@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