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그란틴 병원과의 업무 협약은 국내 기업의 중국 마케팅, 한중 양국 기업간 비즈니스 파트너 발굴과 협약을 체결하는 ㈜더씨컴퍼니 한정호 대표와 함께했다.
이번 업무 협약 체결로 ‘스트레스솔루션’은 핵심기술인 ‘힐링비트’와 중국 그란틴 병원의 자원을 결합하여 중국 시장에 본격적으로 진출할 예정이다.
중국 그란틴 병원은 베이징과 난징을 중심으로 운영 중인 병원으로 최근 항저우에 페라리 VIP 고객을 위한 서비스 체험센터를 구축 중에 있으며, 업무 협약에 따라 중국 페라리 VIP를 대상으로 토탈 스트레스 케어 시스템을 제공한다.
중국 그란틴 병원의 리관팅(李冠廷) 원장은 “스트레스솔루션의 ‘힐링비트’ 솔루션을 통해 페라리 VIP 고객에게 제공할 수 있는 기회를 갖게 되어 매우 기쁘고, 이번 업무 협약을 통해 한중 양측 기업의 기술‧서비스 고도화의 밑거름이 마련되길 기대한다”고 전했다.
스트레스솔루션의 ‘힐링비트’는 2021년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장관 대상을 수상한 기술로 AI 기반 심박동수(bpm)와 심전도파형(EKG)을 분석 및 실시간 매칭하는 사운드웨이브 센싱 원천 기술로써 1:1 맞춤형 청각 솔루션이다.
‘힐링비트’는 △스트레스 △수면 △집중 △운동 △안전 모드 등 다양한 모드를 상황에 맞게 이용 가능하며, 스트레스 측정과 심박동수(bpm)와 심전도파형(EKG) 데이터를 분석하여 나만의 메디컬 데이터로 활용할 수 있다.
한편, 스트레스솔루션 배익렬 대표는 “이번 중국 진출을 발판 삼아 적극적인 글로벌 시장 개척의 시작점으로 삼을 것이다”라고 밝혔다.
news@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