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인과 테아닌∙갈랑갈추출물의 조합으로 지속적인 주의력 향상에 도움

신제품은 시중 제품보다 상대적으로 높은 120mg의 카페인과 심신 안정에 도움을 주는 테아닌을 1:2 비율로 혼합하고 갈랑갈추출물을 함유해, 각성 효과의 지속 시간을 높이고 카페인 부작용을 완화했다. 카페인 섭취 후 피로와 무력감이 심해지는 ‘카페인 크러쉬’ 현상도 줄여 3시간에 걸쳐 지속적으로 주의력을 향상시킨다.
대상그룹의 60년 발효공법 기술력으로 생산한 L-아르지닌(아르기닌) 1,000mg에 타우린 1,000mg을 더해 강력하고 빠른 활력 충전도 가능하다. 신제품 2종은 각각 저당·저칼로리와 지방 ZERO로 출시되어 건강을 추구하는 잘파세대도 취향에 따라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
또한 ‘아르포텐 포스’는 톡 쏘는 강한 탄산과 과일 농축액으로 청량감과 상쾌한 맛을 살렸다. ‘아르포텐 포스’는 이온음료 맛으로 깔끔하게 즐길 수 있으며, ‘아르포텐 포스 시트러스’는 스페인산 레몬 농축액으로 상큼한 맛을 더했다.
한편 대상웰라이프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전국 CU 매장에서 ‘아르포텐 포스’ 2개 구매 시 1개 제품을 추가 증정하는 2+1 행사도 진행한다.
대상웰라이프 관계자는 “’아르포텐 포스'는 프리미엄 아르기닌과 카페인이 안정적이고 지속적인 효과를 낼 수 있도록 테아닌, 갈랑갈추출물 등 엄선한 부원료를 최적의 조합으로 배합해 만든 제품”이라며, “바쁜 현대 생활에서 에너지가 필요한 모든 순간 활력을 불어넣을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sglee640@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