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카치 캔디가 하이볼과 만나 재미와 신선함을 선사합니다!

‘스카치 캔디’는 롯데웰푸드의 스테디셀러 제품 중 하나로 올해 제품 론칭 50주년을 맞았다. 롯데웰푸드와 카브루는 많은 소비자들에게 친숙한 ‘스카치 캔디’ 제품을 제품명과 패키지는 물론 맛까지 그대로 ‘하이볼’로 재탄생 시켰다. 양사는 이번 제품이 오랫동안 ‘스카치 캔디’를 사랑하고 있는 기존 소비자와 젊은 소비자에게까지 신선함과 재미를 선사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더불어 리얼 ‘스카치 위스키’를 베이스로 만들어진 RTD 하이볼인 만큼 ‘스카치’라는 네이밍을 통해 제품 특징을 다의성 있게 풀어냈다.
‘스카치 캔디 커피 하이볼’은 스카치 캔디 커피맛의 달콤하면서도 커피 본연의 맛이 그대로 구현돼 있다. 달달한 커피맛으로 탄생한 ‘스카치 캔디 커피 하이볼’은 아이스 커피와 같이 시원하고 깔끔하게 즐길 수 있다. ‘스카치 캔디 버터 하이볼’은 스카치 캔디 버터맛의 은은하면서 부드러운 밀키한 느낌을 살려 하이볼로 즐길 수 있는 제품이다. ‘스카치 캔디 버터 하이볼’은 부드러운 버터의 풍미가 입안에 감돌면서 퍼져 달콤하게 마무리된다.
카브루는 이번 ‘스카치 캔디 하이볼’ 출시에 대해 “오랫동안 사랑받아온 익숙한 브랜드와 협업해 새로운 제품을 만들어 소비자에게 즐거움을 선사하고 싶다”고 설명했다. 롯데웰푸드는 “자사 스테디셀러 제품을 새로운 제품으로 시장에 선뵈게 돼 기쁘다”며 “이번 ‘스카치 캔디 하이볼’ 출시를 통해 스카치 캔디 또한 신선한 이미지로 소비자에게 다가가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sglee640@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