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 과일 넣은 하이볼 열풍에 카브루만의 기술력으로 신제품 출시

카브루의 ‘리얼 레몬 하이볼 生’은 제품명에서도 알 수 있듯이 ‘리얼 레몬 슬라이스’와 ‘리얼 레몬 주스’를 넣어 레몬의 상큼함이 생생하게 돋보이는 제품이다. 카브루 ‘리얼 레몬 하이볼 生’은 ‘부담없이 즐기는 술 문화’와 ‘저도주’ 소비로 대변되는 ‘헬시플레저’ 트렌드에 주목해 부담 없고 편안한 음용감을 제공하는 도수 4도의 355ml 소용량으로 기획되었다.
한편 카브루는 수제맥주 제조사로서 ‘양조의 전문성과 진정성’을 더하기 위해 레시피 개발에도 공을 들였다. 시중 대부분의 하이볼 제품이 주정을 물로 희석하는 방식으로 생산되는데 반해, 이 제품은 카브루 브루어리에서 직접 양조한 원주를 기반으로 적절한 밸런스의 부재료들을 넣어 맛과 향을 구현해 낸 것이 타 경쟁제품과 구분되는 큰 특징이다.
카브루 관계자는 “일본에서 처음 시작된 건 과일 또는 생 과일을 넣은 RTD 제품 아이디어를 국내 다양한 수제맥주 제조사들이 접목하면서 향후 다양한 제품이 출시될 것으로 예상한다.” 면서 “카브루는 자체 기술력 및 맛에 대한 노하우를 기반으로 기존 출시된 제품 대비 상품성을 크게 개선하였으며, 모든 측면에서 소비자가 쉽게 접근하고 더 큰 만족을 느낄 수 있는 제품을 출시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sglee640@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