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워홈 여름 시즌 골프장 전용 신메뉴 포스터 [아워홈 제공]](https://cgeimage.commutil.kr/phpwas/restmb_allidxmake.php?pp=002&idx=3&simg=2024062713380308258d2326fc69c222107127119.jpg&nmt=30)
아워홈은 올해 골프장 외식 콘셉트를 '골프 트립'으로 선정하고, 계절마다 아시아 대표 도시의 특색 있는 메뉴를 소개하고 있다. 봄에는 중국 칭따오를 주제로 해산물 요리를 선보였으며, 이번 여름에는 일본 규슈를 테마로 한 일식을 메인으로 제공한다.
이번 여름 시즌 주제인 ‘일본 규슈 골프 트립’은 규슈 지역의 식도락 문화를 반영한 3종의 일식 메뉴를 선보인다. 비프안심카츠, 야키도리 돈부리, 하야시 붓카케 우동과 덴푸라 수제튀김이 그 주인공이다.
‘비프안심카츠’는 부드러운 안심을 사용한 돈가스로, 풍성한 데미그라스 소스와 트러플 매쉬드 포테이토를 곁들여 깊은 맛을 느낄 수 있다. ‘야키도리 돈부리’는 데리야끼 소스에 볶은 치킨스테이크를 활용해 꽈리고추, 슬라이스 적양파, 초생강, 삶은 달걀과 함께 든든한 한 끼를 제공한다. ‘하야시 붓카케 우동과 덴푸라 수제튀김’은 시원하고 새콤한 소스가 더해진 냉우동으로, 바삭한 새우, 고구마, 오크라 튀김과 함께 제공된다.
이 외에도 수제 고추튀김과 김말이, 소라 문어 초무침을 한 상에 담은 '우리술 여름 주안상'과 매콤고기 순대 두루치기, 버섯모듬 보양삼계전골, 고사리 듬뿍 갈치조림, 우럭매운탕 등 여름철에 어울리는 다양한 메뉴가 추가되었다.
이번 신메뉴는 솔모로CC, 로얄링스CC 등 아워홈이 운영하는 국내 주요 골프장 스타트하우스와 클럽하우스에서 만나볼 수 있다. 특히 5월에 새롭게 문을 연 경기도 포천의 샴발라CC에서도 이번 신메뉴를 선보일 예정이다.
한혜숙 아워홈 CX마케팅부문장은 “일식 테마를 비롯한 올여름 신메뉴는 무더위 속 입맛을 살리면서도 맛깔 나고 시원하게 즐길 수 있도록 구성하는 데 초점을 맞췄다”며 “차원이 다른 프리미엄 골프 식음 문화를 제공할 수 있도록 앞으로도 이색 메뉴를 지속적으로 개발하고 선보일 계획이다”고 말했다.
ahae@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