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윤효민 프로는 중·고연맹 골프 주니어 선수 출신으로 제16회 스포츠 조선 전국 중·고등 학생골프대회 단체전 우승, 제11회 경기도교육감배 골프대회 여중부 단체전 우승, 제18회 경기도 협회장배 학생골프대회 여고부 단체전 3위, 제21회 경기도 학생 종합선수권대회 여고부 단체전 준우승, 세종대학교총장배 전국 우수고교생 초청 골프대회 여자단체전 준우승, 제20회 경기도지사배 학생골프대회 여고부 단체전 우승 등의 기록을 보유하고 있다.
아울러 윤효민 프로는 LET 유러피언 프로, LPGA CLASS 과정, 생활체육지도자 골프 2급, USGTF 프로, Titleist Performance Institute의 Level 1 및 POWER 2, R&A 골프 규칙 Level 1, KGFA 한국골프피팅협회 클럽피터 1급 등 다수의 자격증을 보유하며 역량을 입증하고 있다. 지난 2022년에는 USGTF(미국골프지도자연맹)에서 TOP 10 지도자로 선정되는 영예를 안기도 했다. 또한 윤효민 프로는 유러피언 투어와 포르투갈 골프대회인 PT투어에도 출전해 국제 무대 경험을 쌓았다.
더불어 윤효민 프로는 과거 YHM 골프 아카데미 대표 경력을 바탕으로 현재 신안CC 선수육성 골프마인드 아카데미 부원장으로 활동 중이다. 여기에 LET 레이디스 유러피언 투어 헤드 스카우터로서 활동하며 유망 골프 선수 발굴 및 육성에 전념하고 있다.
윤효민 프로는 "틴 골프 스튜디오는 1:1로 80분에 달하는 장시간 레슨을 제공하는데 특히 개별 스윙 분석과 회원의 니즈 파악, 자세 교정 등을 포함하여 맞춤형 레슨을 제공한다."며 "코칭 시간의 경우 정성적인 서비스 제공과 회원과의 유대관계 형성을 쌓을 수 있는 중요한 시간이고 이는 곧 레슨의 퀄리티를 결정한다는 소속 프로 강사진의 의견을 반영하여 결정했다."고 전했다.
이어 윤효민 프로는 "이로 인해 개별 트레이닝 시간까지 총 110분에 이르는 레슨이 가능한데 무엇보다 레슨의 퀄리티를 높이고 회원들에게 더 나은 경험을 제공하는 것이 핵심 목표"라고 말했다.
sglee640@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