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마존에 파트너사 ‘동성제약 브랜드관’ 열고 해외 소비자와 활발한 소통 나서

클릭티브는 아마존에 입점한 동성제약의 경쟁사 분석부터, 북미 소비자들의 니즈에 부합하는 제품 제안 등 브랜드관 개설에 필요한 모든 제반 사항을 관리하고 전략적인 운영 구조를 구축했다.
이번 브랜드관에서는 동성제약의 대표제품인 비건 새치 염색약 ‘허브’와 셀프 헤어 스타일링 브랜드 ‘이지엔’ 등 헤어 제품과 건강기능식품 ‘DS-BIOME’ 등을 중점적으로 선보인다. 특히 ‘허브’의 경우, 2017년 미국 아마존에 출시된 이후 꾸준한 인기를 얻으며 스테디셀러로 등극했다. 또한 하이틴 콘셉트로 해외 MZ소비자들로부터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는 셀프 헤어 스타일링 브랜드 ‘이지엔’은 푸딩을 연상케 하는 독특한 염색약 제형과 다양한 헤어 컬러 라인업이라는 강점을 내세웠다.
클릭티브는 글로벌 이커머스 시장에 대한 전문성과 독자적인 운영 노하우를 바탕으로 동성제약을 비롯해 다양한 제약, 건강기능식품, 뷰티, 생활용품 등 다양한 카테고리로 사업의 범위를 점차 확장해 나가고 있다.
클릭티브 김혜선 대표는 "탄탄한 제품력과 브랜드 가치를 가진 동성제약이 이번 아마존 브랜드관 오픈을 계기로 해외 소비자들에게 한 걸음 더 나아가 공격적인 해외 마케팅을 전개할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해외 이커머스 시장에서 K-뷰티, K-건기식 등의 열풍을 일으킬 수 있도록 국내 기업들의 해외 이커머스 진출을 적극적으로 지원할 것”이라고 말했다.
sglee640@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