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ad

logo

ad
ad

HOME  >  연예

이디야커피, 에이드 리뉴얼 및 신제품 출시

입력 2024-07-16 08:32

여름 맞아 에이드 라인업 대폭 리뉴얼하고 신제품 출시

이디야커피, 에이드 리뉴얼 및 신제품 출시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이디야커피가 본격적인 무더위를 앞두고 에이드 라인업을 대폭 리뉴얼하고 신제품을 출시했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리뉴얼은 시원한 음료 메뉴의 인기가 높아지는 시기에 맞춰 고객들이 보다 풍성하게 음료를 즐길 수 있도록 에이드 기본 용량을 레귤러(Regular14oz)에서 라지(Large18oz)로 변경했다. 또한 라임∙민트 등 다양한 토핑을 도입해 비주얼을 강화했다.

리뉴얼을 통해 새롭게 선보이는 메뉴는 자몽포멜로 에이드, 머스캣모히또 에이드, 감귤레몬 에이드다. 고객들의 선호도가 높은 기존 메뉴를 재해석하고, 각기 다른 플레이버를 믹스해 한층 청량한 맛을 느낄 수 있다.

리뉴얼과 함께 시즌 메뉴 파인피치우롱 에이드, 꿀복숭아 에이드 2종도 선보인다. ‘파인피치우롱 에이드’는 상큼한 파인애플과 피치우롱의 풍부한 풍미를 느낄 수 있으며, ‘꿀복숭아 에이드’는 꿀의 달콤함과 복숭아 과육의 식감이 어우러진 특별한 맛을 제공한다.

이디야커피 관계자는 "무더운 여름을 맞아 고객들이 시원하고 색다른 맛을 즐길 수 있도록 에이드 라인업을 강화하게 됐다" "앞으로도 고객들의 니즈에 부응할 수 있도록 톡톡 튀는 맛과 비주얼의 음료 메뉴를 지속적으로 개발하고 선보일 계획"이라고 전했다.

sglee640@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