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콜라보 기념해 게임 스페셜 아이템 및 한정판 키링 증정하는 이벤트도 실시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티(Tea) 음료 전문 브랜드 공차코리아가 스퀘어에닉스가 개발하고 액토즈소프트가 한국에서 서비스하는 MMORPG 게임 ‘파이널판타지14’와 콜라보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공차 글로벌과 함께하는 브랜드 콜라보이며, ‘파이널판타지14 게임 음료’ 3종을 출시하고 한정판 굿즈와 아이템을 증정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파이널판타지14'는 탄탄한 세계관과 매력적인 캐릭터로 세계적으로 인기가 높은 MMORPG 게임이다. 이번 협업은 공차코리아가 처음으로 시도하는 게임 콜라보로, 공차 소비자들과 파이널판타지14 유저들에게 색다른 즐거움과 혜택을 제공하고자 기획됐다.
공차코리아는 파이널판타지14 브랜드 콜라보를 기념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실제 게임에서 사용할 수 있는 스페셜 “탈 것” 아이템인 ‘대왕 포크시’를 받을 수 있는 공차 멤버십 스탬프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전국 공차 매장에서 제조 음료를 3잔 구매하면 공차 멤버십 앱에서 파이널판타지14 스탬프판을 완성하여, ‘대왕 포크시’ 아이템 쿠폰을 다운로드할 수 있다. 해당 쿠폰에 적힌 아이템 코드를 파이널판타지14 사이트에서 등록하여 사용할 수 있으며, 아이템의 희귀성이 높아 “탈 것”을 수집하는 게임 유저의 마음을 사로잡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콜라보 기간 중 파이널판타지14 인기 게임 캐릭터가 그려진 일회용컵 3종을 운영한다. ‘뚱냥이’, ‘사보텐더’, ‘뚱보초코보’ 가 그려진 3가지 색상의 컵이며, 테이크 아웃 시에만 음료를 담아 제공한다.
뚱냥이, 사보텐더, 뚱보초코보가 공차를 즐기고 있는 모습이 그려져 있어 귀여운 캐릭터와 함께 더욱 맛있게 공차 음료를 마실 수 있다.
공차코리아 관계자는 ”공차와 파이널판타지14는 국내외에서 사랑받는 글로벌 브랜드로 즐거움을 전달한다는 점에서 브랜드 이미지가 잘 부합하고, 이색적인 만남으로 재미있는 시도가 될 것으로 생각했다”며 “이번 콜라보가 무더위로 지친 소비자분들의 일상에 새로운 즐거움과 활력이 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sglee640@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