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Liquid to baked’에 맞게 색소 및 글리터 등 모든 가루류를 액체화하여 제작하는 오프라만의 독자 기술을 반영해 만들어진 제품인 ‘미니 하이라이터’는 48시간 동안 압축하여 더욱 곱고 세밀한 초미세입자로 피부에 들뜸 없이 붙어 내 피부의 진짜 광채를 경험할 수 있다.
올영픽 행사는 매달 올리브영이 선정한 이달의 브랜드 제품을 할인가에 선보이는 프로모션으로, 11월 한달 간 오프라인 1,234개의 매장과 온라인몰에서 ‘미니 하이라이터 브러쉬 기획세트’를 구매할 수 있다. 특히 오프라인 매장에서는 오프라 하이라이터의 인기 색상 7종(글레이즈드 도넛, 페퍼민트, 필로우 토크, 서울, 스타아일랜드, 클라우드9, 슈카쿠키)을 직접 발색해 볼 수 있다.
오프라 하이라이터는 독자적인 기술로 한 번의 터치만으로도 강렬한 광택과 완벽한 밀착력을 선사하며 지난 7월 올리브영에 입점과 동시에 하이라이터 부문 판매 1위를 기록하며 소비자들 사이에서 꾸준한 사랑을 받는 중이다.

오프라 코스메틱 아시아 총판을 맡고 있는 위다이브 주식회사(대표이사 박웅)는 “올해 오프라 코스메틱은 올리브영 런칭과 동시에 450개 오프라인 지점까지 진출하는 등 업계에 이례적인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내년 올리브영 추가 매장 확장과 일본 진출을 목표로 더욱 정진하고자 한다"며, "현재 오프라 코스메틱은 한국을 포함 아시아 9개국을 운영 중이다. 자사 베스트 셀러인 하이라이터 외에도 1030 세대의 니즈에 맞춘 블러쉬, 립스틱, 섀도우 등 다양한 제품을 소비자에게 선보일 예정"이라고 전했다.
덧붙여, “지난 달 21일에는 소비자들의 뜨거운 요청에 힘입어 ‘글레이즈드 도넛’의 미니 사이즈 제품을 출시함과 동시에 큰 호응을 얻는 중”이라며, “앞으로도 소비자들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며 혁신적인 신제품들을 출시할 예정”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news@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