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네오텍의 SAVE 준불연재료 시트 및 인테리어 필름은 친환경적이면서 불에 잘 타지 않는 혁신적인 솔루션을 갖춘 제품이다. 친환경 소재를 사용하여 화재 시 유독가스 발생을 줄이고, 한국소방산업기술원으로부터 준불연 인증을 받은 제품이다. 이 제품은 불에 잘 타지 않아 화재 발생 시 유독가스에 의한 질식사 위험을 크게 줄일 수 있는 혁신적인 솔루션으로 주목받고 있다.
실내 인테리어 마감재인 ㈜네오텍의 SAVE 브랜드는 환경 보호와 화재 안전성을 동시에 만족시키며, 다양한 건축물의 내부 공간을 보다 안전하고 지속 가능하게 만들 것으로 기대된다. 이번 제품은 건축 업계에서 큰 관심을 받고 있으며, 다양한 건축물의 인테리어 마감재로 안전성을 높일 수 있다. 현재 (주)네오텍 전국 총판에서 구입할 수 있으며, 추가적인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나 유튜브 채널 데코리코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번 ㈜네오텍 부스에서 모형 주택 화재 발생 시 일반 제품과 준불연 제품의 차이를 실험한 영상과 실물을 비교하여 확인할 수 있다. 한편, 국내 최대 건설‧건축‧인테리어 전문 전시회인 ‘2025 코리아빌드위크’는 홈페이지에서 2월 18일(화)까지 사전등록 시 정가 20,000원의 입장료 없이 무료로 관람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news@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