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logo

ad
ad
ad

HOME  >  경제

네오텍, ‘2025 코리아빌드위크’ 참가…친환경 준불연 시트·인테리어 필름 공개

입력 2025-02-07 09:00

네오텍, ‘2025 코리아빌드위크’ 참가…친환경 준불연 시트·인테리어 필름 공개
[비욘드포스트 김민혁 기자] 건축·인테리어 마감재 전문업체 (주)네오텍이 오는 2월 19일(수)부터 2월 22일(토)까지 열리는 ‘2025 코리아빌드위크’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이번 전시회에서 ‘SAVE 친환경 준불연재료 시트와 인테리어 필름’ 브랜드를 선보일 예정이다.

(주)네오텍의 SAVE 준불연재료 시트 및 인테리어 필름은 친환경적이면서 불에 잘 타지 않는 혁신적인 솔루션을 갖춘 제품이다. 친환경 소재를 사용하여 화재 시 유독가스 발생을 줄이고, 한국소방산업기술원으로부터 준불연 인증을 받은 제품이다. 이 제품은 불에 잘 타지 않아 화재 발생 시 유독가스에 의한 질식사 위험을 크게 줄일 수 있는 혁신적인 솔루션으로 주목받고 있다.

실내 인테리어 마감재인 ㈜네오텍의 SAVE 브랜드는 환경 보호와 화재 안전성을 동시에 만족시키며, 다양한 건축물의 내부 공간을 보다 안전하고 지속 가능하게 만들 것으로 기대된다. 이번 제품은 건축 업계에서 큰 관심을 받고 있으며, 다양한 건축물의 인테리어 마감재로 안전성을 높일 수 있다. 현재 (주)네오텍 전국 총판에서 구입할 수 있으며, 추가적인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나 유튜브 채널 데코리코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번 ㈜네오텍 부스에서 모형 주택 화재 발생 시 일반 제품과 준불연 제품의 차이를 실험한 영상과 실물을 비교하여 확인할 수 있다. 한편, 국내 최대 건설‧건축‧인테리어 전문 전시회인 ‘2025 코리아빌드위크’는 홈페이지에서 2월 18일(화)까지 사전등록 시 정가 20,000원의 입장료 없이 무료로 관람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