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Qoo10(큐텐) 6월 메가와리 행사 성료

에스디생명공학에 따르면 자사의 대표 제품인 ‘Snp 콜라겐 바운스업크림’이 일본 Qoo10(큐텐) 6월 메가와리 행사 기간 동안 누적 판매량 1만 개를 돌파했다고 밝혔다.
이 제품은 지난 4월 일본 대표 라이프스타일 편집숍 로프트(Loft) 전국 80개 매장에 신제품으로 입점했다. 이후 6월 큐텐 메가와리 행사 및 온라인 프로모션이 더해지면서 판매량이급격히 상승했다는 후문이다. Snp 측은 행사 기간 동안 직전 대비 약 45% 매출 상승이라는 괄목할 만한 성과를 기록했다고 전했다.
아울러 Snp 측은 해당 제품이 큐텐 내 크림 부문 단독 제품 기준으로판매 랭킹 4위에 오르며 ‘크림’, ‘레티놀 크림’ 등 주요 키워드 검색 시 상위에 노출되는 등 일본소비자들에게 빠르게 인지도를 높이고 있다.
나아가 100만 명 이상의 구독자를 보유한 현지 뷰티 인플루언서 '혁(HYUK)'이 제품을 소개한 콘텐츠가 SNS, 온라인 채널 등에서 큰 반응을 얻으며 소비자 관심 및 구매 전환율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쳤다.
콜라겐 바운스업 크림은 8중 콜라겐, 레티놀 리포좀, 연어 유래 PDRN 등 고기능성분이 피부 깊숙이 흡수되어 피부 탄력에 효과를 주는 제품이다. 동시에 산뜻한 텍스처로 끈적임 없이마무리되는 것이 포인트다. 무엇보다 여름철에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어 사계절용 크림으로 긍정적인 평가를받고 있다.
에스디생명공학 관계자는 “일본 내 콜라겐 크림 시장이 꾸준히 성장중인 가운데 이번 Snp 콜라겐 바운스업 크림의 판매 호조가 브랜드 인지도 상승으로 이어지는 양상”이라며 "하반기에는 일본 내 오프라인 유통망을 더욱 확대하고타깃 마케팅을 강화해 현지 시장에서의 입지를 공고히 할 것”이라고 말했다.
sglee640@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