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루코트랙(GCTK, Glucotrack, Inc. )은 임상 자문팀에 데이비드 S. 히르쉬 박사를 임명했다.
6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2025년 8월 6일, 글루코트랙(증권코드: GCTK)은 심장전문의인 데이비드 S. 히르쉬 박사를 임상 자문팀의 심장학 의료 이사로 임명했다.
글루코트랙은 당뇨병 환자를 위한 혁신적인 기술의 설계, 개발 및 상용화에 집중하는 의료 기기 회사이다.
히르쉬 박사는 지속적인 혈당 모니터링 시스템(CBGM)의 임상 및 교육 이니셔티브에 대한 전략적 리더십을 제공할 예정이다.
글루코트랙의 CEO인 폴 V. 구드 박사는 "히르쉬 박사가 우리의 임상 개발 프로그램을 지원하는 중요한 역할을 맡게 되어 기쁘다"고 말했다.
히르쉬 박사는 2025년 초부터 하빈 임상 심장학 로마에서 심장 전기생리학자로 활동해왔으며, 에모리 대학교 의과대학에서 심장학 부교수로 재직한 경력이 있다.
그는 알버트 아인슈타인 의과대학에서 의학 학위를 취득하고 뉴욕 대학교 의료센터에서 내과, 심혈관 질환 및 임상 심장 전기생리학 분야의 수석 펠로우로 훈련을 받았다.
글루코트랙의 CBGM은 3년 동안 지속적으로 혈당을 모니터링할 수 있는 장기 이식형 시스템으로, 기존의 연속 혈당 모니터링 시스템과는 달리 혈액에서 직접 포도당을 측정한다.
글루코트랙은 이 기술을 통해 당뇨병 관리의 혁신을 이루고자 하며, 임상 시험을 통해 상용화에 나설 예정이다.
글루코트랙은 현재 임상 이정표를 진행 중이며, 히르쉬 박사의 역할은 심장 중재의사 교육 및 당뇨병 환자에 대한 통합 임상 치료에 중요한 기여를 할 것이다.
글루코트랙은 지속적인 혈당 모니터링 시스템을 개발하고 있으며, 이 시스템은 3년의 센서 수명을 가지고 최소한의 보정으로 작동한다.글루코트랙의 CBGM은 현재 조사 장치로, 연방 법률에 따라 조사 용도로 제한된다.
※ 본 컨텐츠는 AI API를 이용하여 요약한 내용으로 수치나 문맥상 요약이 컨텐츠 원문과 다를 수 있습니다. 해당 컨텐츠는 투자 참고용이며 투자를 할때는 컨텐츠 원문을 필히 필독하시기 바랍니다.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