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페셜 게스트 윤택·육중완 홍보대사 참여…플리마켓·ESG체험·캠핑존, 특별 이벤트 마련

이번 행사는 아동과 가족이 더 행복한 세상을 향해 달려온 홀트아동복지회 70년의 여정을 기념하고, 시민, 후원자, 임직원이 다함께 어울릴 수 있는 축제의 장으로 마련됐다.
현장에서는 시민들이 직접 참여하고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프로그램이 운영된다.
△한부모·자립준비청년·장애인 셀러 플리마켓 △ESG 체험부스 △캠핑 휴식존 △무료 사진촬영 및 인화 서비스 △경품 이벤트 △해외아동 그림 공모전 특별 부스 등 모든 세대를 아우르는 다양한 즐길 거리를 마련해 방문객들이 함께 즐기며 나눔의 의미도 공감할 수 있도록 했다.
특히 홀트아동복지회 윤택 홍보대사와 육중완 홍보대사가 스페셜 게스트로 함께해 포토존 사진촬영 등 시민들과 유쾌하고 특별한 시간을 나눌 예정이다.
이번 행사를 위해 △캐논코리아 △동성제약주식회사 △시티핸즈캄퍼니 △와프랩 △헬리녹스 △으뜸50안경 둔촌점 △㈜기스톤 △㈜한퓨어 △이앤디 △키티버니포니 △앳플리 등이 후원사로 참여했다.
신미숙 홀트아동복지회장은 “홀트아동복지회가 걸어온 70년의 길은 아동과 가족이 더 행복한 세상을 향한 희망의 여정이었다”며 “이번 기념 페어가 시민과 함께 지난 발자취를 돌아보고, 다가올 100년을 준비하는 소중한 기회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sglee640@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