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logo

ad
ad

HOME  >  생활경제

리만코리아, 영국 런던서 ‘리만 UK 오프닝’ 행사 개최… 유럽 진출 시작

한종훈 기자

입력 2025-10-23 14:52

/리만코리아
/리만코리아
[비욘드포스트 한종훈 기자] 리만코리아는 지난 17일부터 19일까지 영국 런던에서 ‘리만 UK 오프닝’ 행사를 개최했다고 23일 밝혔다.

공식 행사는 19일 런던 노보텔 웨스트에서 열렸다. 현지 사업자와 예비 사업자 등 약 1,200여 명이 참석해 뜨거운 열기 속에서 진행됐다.

이날 현장에서는 리만의 브랜드 철학과 헤리티지 원료, 주요 제품 라인업, 유럽 시장 전략을 소개하는 비즈니스 프레젠테이션을 비롯해, 현지 리더 세션과 제품 체험 부스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이 마련되어 참가자들의 높은 만족도와 긍정적인 반응을 이끌어냈다.

행사 첫날인 17일에는 런던 해머스미스 지역에 위치한 영국 법인 ‘하우스 오브 리만’ 오피스 개소식이 열렸다. 글로벌 및 영국 리더 15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된 이번 개소식에서는 리만의 유럽 비즈니스 허브 출범을 공식화하며, 향후 성장 비전과 브랜드 철학을 공유했다.

18일에는 영국 오피스에서 ‘모멘텀 시스템 트레이닝’이 오전 11시부터 오후 8시까지 총 4개 세션으로 진행됐다. 각 세션에는 약 150명의 관계자가 참석해 유럽 각국의 예비 사업자 및 글로벌 리더들과 함께 리만의 비즈니스 철학과 운영 시스템을 학습하고, 활발한 교류와 토론을 이어갔다.

특히 이날 행사에서는 2026년 아일랜드, 이탈리아, 스페인 시장 진출 계획이 공식 발표되며 현장의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 이 소식에 독일·프랑스·노르웨이 등 유럽 전역에서 참석한 예비 사업자들이 자국 내 진출 일정에 대한 높은 관심을 보이며 리만의 유럽 확장에 대한 기대감을 한층 높였다.

리만코리아 관계자는 “이번 영국 행사는 리만의 유럽 진출을 알리는 출발점이자, 글로벌 네트워크 확장의 핵심 거점을 마련한 뜻깊은 자리였다”며, “앞으로도 현지 문화와 시장 특성에 맞춘 혁신과 협력을 통해 K-뷰티를 대표하는 글로벌 톱 브랜드로 도약하겠다”고 말했다.

한종훈 기자 hjh@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