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디유아모르는 이번 헤어악세서리 출시를 통해 주얼리와 시계를 넘어 패션 스타일 전체를 완성하는 토털 액세서리 브랜드로 도약하고 있으며 일상 속에서 스타일링을 완성할 수 있는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특히 최근에는 패션플랫폼 드립(drrip)과 협업해 ‘감성 스타일링’을 주제로 진행한 기획전 및 릴스 광고 캠페인은 자연스럽고 세련된 무드로 MZ세대소비자들의 공감을 이끌어내며 긍정적인 소비자 반응을 얻었다.
디유아모르 관계자는 “이번 헤어악세서리 라인 출시와 함께 진행된 플랫폼 협업 외에도 다양한착용 스냅샷을 통해 실제 스타일링 팁을 확인할 수 있는 무신사에서도 디유아모르의 헤어악세서리 제품이 꾸준히 긍정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며 “앞으로도 시즌과 트렌드에 맞춘 다양한 패션 액세서리를 선보이며디유아모르만의 브랜드 감성을 느낄 수 있는 다양한 캠페인을 진행하겠다.”고 전했다.
sglee640@beyondpost.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