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리페트롤리엄(BRY, Berry Corp (bry) )은 합병이 승인됐다.
15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2025년 12월 15일, 텍사스 달라스 – 베리페트롤리엄(증권코드: bry)은 오늘 주주 특별 회의에서 주주들이 캘리포니아 자원 회사(CRC)와의 합병을 승인했다고 발표했다.
합병 계약에 따라 베리 주주들은 베리 보통주 1주당 CRC 보통주 0.0718주를 받게 된다.
초기 결과에 따르면, 베리 주주들은 전체 발행 주식의 약 73%와 투표한 주식의 약 98%가 합병에 찬성하여 거래를 승인했다.
베리의 특별 회의 최종 투표 결과는 미국 증권 거래 위원회(SEC)에 제출될 Form 8-K에서 보고될 예정이다.거래 마감은 2025년 12월 18일로 예상된다.
베리페트롤리엄은 미국 서부의 독립적인 상류 에너지 회사로, 육상에서의 저지질 위험과 장기적인 석유 및 가스 매장량에 중점을 두고 운영된다.
두 개의 사업 부문인 탐사 및 생산(E&P)과 우물 서비스 및 폐기 서비스를 운영하고 있으며, E&P 자산은 캘리포니아와 유타에 위치하고 있다.
캘리포니아 자산은 산 호아킨 분지에 위치하며 100% 석유로 구성되어 있고, 유타 자산은 유인터 분지에 위치하며 70% 석유로 구성되어 있다.베리는 캘리포니아의 제3자 운영자에게 우물 서비스 및 폐기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베리는 본 보도 자료에 포함된 미래 예측 진술에 대해 과도한 신뢰를 두지 말 것을 권고하며, 이러한 진술은 본 자료의 날짜에만 해당된다.
베리는 새로운 정보, 미래 사건 또는 기타 이유로 인해 미래 예측 진술을 업데이트, 변경 또는 수정할 의무가 없으며, 그러한 의무를 명시적으로 부인한다.
※ 본 컨텐츠는 AI API를 이용하여 요약한 내용으로 수치나 문맥상 요약이 컨텐츠 원문과 다를 수 있습니다. 해당 컨텐츠는 투자 참고용이며 투자를 할때는 컨텐츠 원문을 필히 필독하시기 바랍니다.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