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커스유니버셜(FCUV, FOCUS UNIVERSAL INC. )은 주식 등록을 위한 법률 의견서와 회계법인 동의서를 제출했다.
16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2025년 12월 16일, 포커스유니버셜이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제출한 S-1 양식의 등록신청서에 대해 법률 자문을 제공한 Corporate Securities Legal LLP가 의견서를 발표했다.
이 의견서는 포커스유니버셜이 발행할 최대 10,558,975주에 대한 주식이 유효하게 발행되었으며, 완전하게 지불되고 비과세 상태임을 확인한다.
또한, 이 법률 자문사는 해당 의견서를 등록신청서의 부록으로 제출하는 것에 동의하며, '법률 전문가'라는 제목 아래에서 자신의 이름을 사용하는 것에 대해서도 동의한다.
또한, 독립 등록 공인 회계법인 Weinberg & Company, P.A.는 포커스유니버셜의 2024년 및 2023년 12월 31일 기준의 연결 재무제표에 대한 감사 보고서에 대해 동의서를 제출했다.
이 보고서는 포커스유니버셜의 지속 가능성에 대한 중대한 의문을 포함하고 있으며, '전문가'라는 제목 아래에서 자신의 회계법인 이름을 언급하는 것에 대해서도 동의한다.
※ 본 컨텐츠는 AI API를 이용하여 요약한 내용으로 수치나 문맥상 요약이 컨텐츠 원문과 다를 수 있습니다. 해당 컨텐츠는 투자 참고용이며 투자를 할때는 컨텐츠 원문을 필히 필독하시기 바랍니다.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