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 규모별 맞춤 패키지 및 전문 컨설팅 원스톱 지원… 비즈니스 성장 가속화

이번에 공개된 웹페이지는 그동안 인크로스가 축적해 온 커머스 운영 성과와 노하우를 체계적으로 소개하고, 고객사가 필요로 하는 핵심 정보를 직관적으로 전달함과 동시에 커머스 사업 운영 성과, 세부 서비스 항목, 고객사 성공 사례, 운영 대행 패키지 등을 상세히 담아냈다. 또한 고객사의 사업 규모와 목적에 맞춰 ‘브랜드몰 운영 대행’과 ‘종합몰 운영 대행’ 등 맞춤형 패키지를 선택할 수 있도록 설계돼 고객 편의성을 대폭 높였다.
인크로스는 이번 공식 웹페이지 오픈을 기점으로 이러한 경험을 바탕으로 한 토탈 커머스 운영 솔루션을 시장에 체계적으로 선보이고, 커머스 운영부터 마케팅까지 전 과정을 아우르는 통합 서비스를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특히 인크로스의 강점인 ‘광고 운영 역량’을 결합, 매출 극대화를 위한 마케팅 전략까지 제공한다는 점이 차별화 포인트다. 이를 통해 고객사는 초기 비용 부담과 운영 리스크를 최소화하면서 검증된 전문팀과 시스템을 즉각적으로 비즈니스에 활용할 수 있게 된다.
인크로스 손윤정 대표는 “풍부한 레퍼런스와 안정적인 재무 구조를 갖춘 인크로스는 커머스 사업 확장을 모색하는 기업들에게 최적의 파트너가 될 것”이라며, “새롭게 오픈한 웹페이지를 통해 고객사와의 접점을 넓히고, 중소형부터 대형 브랜드까지 고객사의 비즈니스 성장을 견인하는 핵심 파트너로서의 입지를 강화하겠다”고 밝혔다.
sglee640@beyondpost.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