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logo

ad
ad
ad

HOME  >  생활경제

KG모빌리언스, 치킨족 저격 ‘KFC 모빌리언스카드’ 출시

입력 2025-12-17 11:14

KG모빌리언스 X KFC 첫 브랜드 제휴카드, 최초의 PLCC형 선불카드 출시

KG모빌리언스, 치킨족 저격 ‘KFC 모빌리언스카드’ 출시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KG모빌리언스가 글로벌 치킨, 버거 브랜드 KFC와 제휴한 ‘KFC모빌리언스카드’를 공식 출시했다고 17일 밝혔다.

‘KFC모빌리언스카드’는 KG모빌리언스의 충전형 선불카드인 ‘모빌리언스카드’에 KFC 브랜드 전용 혜택을 적용한 최초의 PLCC(상업자 표시 신용카드)형 선불카드다. 복잡한 신용카드 발급 없이도 휴대폰만 있으면 누구나 KFC의 강력한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가장 눈에 띄는 것은 파격적인 할인율이다. 전국 KFC 매장에서 KFC모빌리언스카드로 결제 시, 조건 없이 상시 10% 즉시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여기에 KFC 멤버십 ‘커넬 포인트’ 추가 적립까지 중복으로 적용된다.

모빌리언스카드 고유의 강점도 그대로 담았다. 연회비와 발급비가 무료이며, 전월 실적 조건 없이 최대 8% 포인트 무제한 적립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연말정산 시 체크카드와 동일한 30% 소득공제 혜택을 받을 수 있어 합리적인 소비 성향의 ‘체리슈머’들에게 안성맞춤이다.

KFC모빌리언스카드는 만 14세 이상이면 누구나 발급 가능한 선불카드로 신용카드 발급이 어려운 청소년이나 대학생들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KG모빌리언스 관계자는 “KFC모빌리언스카드는 고물가 시대에 고객들이 가장 체감할 수 있는 ‘먹거리 할인’에 집중한 상품”이라며, “신용카드가 없는 10대 팬덤부터 합리적인 소비를 추구하는 직장인까지 누구나 이용할 수 있도록 ‘치킨 복지’ 혜택을 설계했다”라고 밝혔다.

sglee640@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