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클라셋은 최근 글로벌 앰버서더로 활동을 시작한 희승의 독보적인 분위기를 담은 신규 화보 컷을 공개하며 팬들로부터 높은 관심을 얻고 있다.
국내 컬러렌즈 플랫폼 ‘폰피쉬(PONPISH)’에서 단독 진행되는 이번 ‘클라셋 with 엔하이픈 희승 미니포토 증정’ 이벤트는 클라셋 원데이 컬러렌즈 5종 중 어느 제품이든 1팩 이상 예약 주문한 고객에게, 총 3종의 미니포토 중 1장이 랜덤으로 증정된다.
해당 이벤트는 12월 18일 오픈과 동시에 조기 마감될 가능성이 높아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이번 미니포토는 엔하이픈 희승이 클라셋 화보 속 보여주었던 매혹적이고 강렬한 분위기와 부드럽고 귀여운 모습까지 다양하게 구성되어 있다.

특히 클라셋의 시그니처 컬러렌즈 3종을 착용한 희승의 포토 컷을 기반으로 제작된 이번 희승 미니포토는, ‘런웨이 그레이’의 입체적인 하이라이트와 깊이감 있는 분위기, ‘클라우드 그레이’의 은은하고 부드러운 그래픽, ‘누드 애쉬 로제’의 따뜻하고 누디한 컬러감까지 각 렌즈가 지닌 매력을 풍부하게 담아냈다.
이번 이벤트는 클라셋이 엔하이픈 희승과 함께한 첫 프로모션을 기념하여 클라셋 컬러렌즈 전 상품 특별 할인과 신규 회원 대상 5만 원 쿠폰팩(중복 적용 가능) 등 다양한 혜택이 마련되어 있어 소비자들의 높은 관심과 참여가 기대된다.
클라셋 관계자는 “엔하이픈 희승의 클라셋 글로벌 앰버서더 발탁 소식에 보내주신 뜨거운 관심과 성원에 보답하고자 풍성한 혜택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클라셋과 엔하이픈 희승의 협업을 통해 감각적인 브랜드 캠페인을 지속해서 선보일 예정이다”고 전했다.
한편 클라셋과 엔하이픈 희승의 미니포토 증정 프로모션은 폰피쉬(PONPISH)’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해당 앱은 앱스토어에서 ‘폰피쉬’ 검색 후 다운로드가 가능하다.
김신 비욘드포스트 기자 news@beyondpost.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