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logo

ad
ad
ad

HOME  >  경제

에그(egg) 유모차, 7주년 론칭 이벤트 진행…에그큐(eggQ) 신제품 예약판매 실시

김신 기자

입력 2025-12-29 10:39

에그(egg) 유모차, 7주년 론칭 이벤트 진행…에그큐(eggQ) 신제품 예약판매 실시
[비욘드포스트 김신 기자] 하이엔드 프리미엄 유모차 브랜드 에그(egg)가 한국 론칭 7주년을 맞아, 7년 만에 최초로 ‘Lucky7’ 콘셉트의 병오년 대형 프로모션 세일 이벤트를 선보인다.

달리는 붉은 말을 상징하는 병오년을 맞아, 7년간 한국 고객들에게 받은 사랑에 대한 감사의 의미를 담아 기획된 이번 행사는 그 규모와 혜택 면에서 에그 런칭 이후 ‘역대급’이라는 평가를 받고 있다.

에그는 7년 전 한국 시장에서 차별화된 하이엔드 디자인과 완성도 높은 주행 기능, 그리고 5년 AS 기간을 통해 아이가 클 때까지 하이엔드 프리미엄 유모차를 경험할 수 있는 브랜드로 많은 사랑을 받아왔다. 특히 명품 유모차의 대명사로 자리 잡으며, 프리미엄 유모차 시장에서 명실상부한 대표 브랜드로 인정받아 왔다.

이번 프로모션으로 하나의 라인업으로 다소 부담감 있는 가격대를 형성해왔던 에그가 총 8가지 라인업으로 확대된다. 60만 원부터 440만 원까지 모든 엄마들이 부담 없이 에그 제품을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선보인다.

에그(egg) 유모차, 7주년 론칭 이벤트 진행…에그큐(eggQ) 신제품 예약판매 실시

아울러 에그의 첫 절충형 유모차 ‘egg Q’의 공식 런칭이다. 절충형 유모차는 실용성과 디자인을 모두 중시하는 한국 엄마들이 가장 선호하는 카테고리로, 그동안 에그 유저들 사이에서도 출시 요청이 끊이지 않았던 모델이다. egg Q는 디럭스급 안정감과 휴대성을 균형 있게 담아낸 모델로, 에그 특유의 고급스러운 감성과 함께 일상과 외출 모두에 최적화된 설계가 특징이다. 이번 런칭을 통해 에그는 디럭스·럭셔리 라인업을 넘어, 절충형 시장에서도 새로운 기준을 제시한다는 계획이다.

이번 7주년 대형 프로모션은 1월 15일부터 19일까지, 맘스홀릭 베이비페어가 열리는 강남 코엑스를 중심으로 진행된다. 또한 행사 기간 동안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10층 에그 매장, 대구 신세계백화점 7층 팝업매장, 인천 롯데백화점 3층 직영점, 온라인 SSG.COM에서도 동일한 혜택을 누릴 수 있어 전국 고객들의 접근성을 높였다.

현장에서는 럭셔리 자동차 브랜드와 하이엔드 유모차의 만남으로 화제를 모은 애스턴마틴 디럭스 유모차를 비롯해, 꾸준한 베스트셀러 egg3와 egg Z PLUS, 새롭게 업그레이드된 egg SKY2, 그리고 대망의 신제품 egg Q와 절충형 겸 쌍둥이 유모차 egg X, egg 전자동 카시트 EZ1, 에그 X 모지 하이체어까지 에그의 8가지 전 라인업을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다.

혜택 또한 파격적이다. 기본 15% 할인부터 최대 40%까지의 할인율이 적용되며, 구매 금액대에 따라 최대 30만 원 상당의 백화점 상품권이 제공된다. 여기에 다양한 사은품과 액세서리 증정까지 더해져, 실질적인 구매 혜택을 극대화했다.

김신 비욘드포스트 기자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