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logo

ad
ad
ad

HOME  >  연예

바른치킨, 신메뉴 ‘크럼픽’ 출시 기념 체험형 팝업스토어 오픈

입력 2025-12-30 08:26

1월 3~4일 농장 세계관 담은 체험형 팝업스토어 ‘바른농장 수확회’

바른치킨, 신메뉴 ‘크럼픽’ 출시 기념 체험형 팝업스토어  오픈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바른치킨이 신메뉴 '크럼픽' 출시를 기념해 브랜드 최초의 체험형 팝업스토어 '바른농장 수확회'를 연다. 행사는 오는 1월 3일부터 4일까지 이틀간 바른치킨 강남역에서 진행된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방문객이 직접 농부가 되어 치킨의 핵심 원재료인 쌀·감자·옥수수·현미 등 4가지 곡물을 수확하는 체험을 통해 ‘크럼픽’의 차별화 포인트인 ‘4가지 곡물 크럼’을 자연스럽게 경험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단순 시식 중심의 행사를 넘어 ‘수확→완성→새참’으로 이어지는 농장 세계관을 구현해 몰입도 높은 참여형 콘텐츠를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팝업 공간은 시즌감을 살린 이색적인 연출로 구성됐다. 야외 공간은 봄 모내기철 농장 콘셉트로 꾸며 농부 의상 체험이 가능한 메인 포토존과 함께 팝업 한정 메뉴를 판매하는 푸드트럭을 전시해 방문객의 시선을 사로잡는다. 이어 실내 공간에서는 가을 수확철 분위기 속에서 본격적인 체험 프로그램이 진행된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사전 모집을 통해 선정된 58팀의 VIP 고객을 초청해 운영되며, 일반 고객도 현장에서 자유롭게 참여할 수 있는 오픈형 행사로 진행된다.

바른치킨 마케팅팀 관계자는 “이번 팝업스토어는 신메뉴 ‘크럼픽’의 차별화 요소 중 하나인 건강한 곡물을 황금 비율로 배합한 ‘곡물 크럼’의 특징을 효과적으로 전달하기 위해 기획됐다”며 “4가지 곡물을 직접 수확하는 농장 세계관을 오프라인 공간에 공감각적으로 구현해, 바삭한 곡물 크럼의 매력을 보다 직관적으로 경험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고 말했다.

sglee640@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