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logo

ad

HOME  >  경제

충북청주대영자동차운전학원, 남덕우 대표 '충북 자랑스러운 모범 도민' 선정

김신 기자

입력 2026-01-02 15:47

충북청주대영자동차운전학원, 남덕우 대표 '충북 자랑스러운 모범 도민' 선정
[비욘드포스트 김신 기자] 충청북도 청주시에 위치한 대영자동차운전전문학원·대영중장비학원의 남덕우 대표원장이 지난해 말 복지TV충북방송에서 주관하는 10주년 기념행사에서 ‘자랑스러운 모범 도민’에 선정돼 김영환 충청북도지사 표창을 받았다고 밝혔다.

남덕우 대표는 투철한 사명감과 지속적인 봉사정신을 바탕으로 지역사회 발전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특히 어렵고 소외된 이웃들을 위한 기부 문화에 적극 동참함으로서 사회사업에 많은 관심을 가져왔다는 점이 높은 평가를 받았다.

남덕우 대표가 운영하는 청주대영자동차운전면허학원·대영중장비학원은 운전면허 취득과 각종 중장비 자격증 교육을 동시에 진행할 수 있는 운전 종합 전문학원이다.

청주운전전문학원. 대영중장비학원 에서는 1종 보통, 2종 보통, 대형면허를 비롯해 대형견인(트레일러), 구난차(레커), 소형견인(캠핑카), 2종 소형, 원동기 면허 등 다양한 운전면허의 자체 시험이 가능하다. 더불어 지게차, 굴삭기, 로더, 롤러, 천공기, 기중기, 불도저 등 각종 중장비 자격증 교육 과정도 함께 운영하며 전문 교육기관으로서의 경쟁력을 갖추고 있다. 원거리 수강생을 위해 무료 숙박을 제공하는 교육 서비스를 운영하며 수강생 편의와 학습 환경 개선에 힘쓰고 있다.

남덕우 대표는 “이번 표창은 개인의 영광이기보다 앞으로 더 많은 사람들이 우리사회의 어렵고 소외된 이들을 위해 노력해줄때 더욱 따뜻한 사회가 될수있을꺼라며 감사 인사를 전했다.

김신 비욘드포스트 기자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